06
04

s21u 5G 폰 만들어 팔아놓고 5G땜에 발열이 심한거라니

 

삼성 ㄹㅇㅋㅋ 센터 다녀왔는데 사용이력 다 보여주면서 5G때문이라네요

화상면접보다 꺼졌습니다 레전드 정작 발열 심할때는 lte 였다는게..

5g 레알 발열 미춌어요

 

 

제가 발열 때문에 센터 방문했을때 들은 말

- 5g 쓰면 발열 심할 수 있다

: 저 lte만 쓰는데요?

- 앱이 최적화가 아직 덜되면 발열 심하다.

: 기본 앱인 카메라랑 인터넷 쓸때 제일 뜨거운데요?

- 그래도 50도 넘기지 않아서 처리해드리기 힘들다

 

 

실화입니다

저도 이 패턴입니다.

결국 s21 손절각 잡히네요

헐 결국 방출하셨나요?

네 저 말 듣고 바로 처분했어요

그래서 5G폰 써도 4G로만 쓰네요...커버리지는 그럭저럭인데 발열이 제일 문제

4g로 써도 발열 심한게 메인이슈임니다

흑흑 21 시리즈는 할말없

세상에... 아직 여름 제대로 시작도 안했는데 ㅠ

너무 심해서 내 돈으로라도 보드교체 하겠다니 그런 전례가 없대요

전 A52 진작에 나왔으면 여름오기전에 s21팔았을겁니다...

진짜 무슨 웹서핑하는데 40도 찍는건 좀 아닌것 같아요...

4K 10분짜리만 봐도 38~39도 찍습니다..ㅠ

갈수록 삼성 AS 점점 안좋아지는 듯 합니다.

이번 발열 문제는 여러 곳에서 말이 나오고 있고 기기 문제인 점이 여럿 포착되는데도 불구하고 AS대응을 저렇게 하다니...

앞으로 삼성제품 살 땐 몇 달 관망하고 사거나 대체제가 있다면 고려해봐야겠네요.

노트20울트라야 오래버텨 ㅠ

 

 

s21u 5G 폰 만들어 팔아놓고 5G땜에 발열이 심한거라니 - 미코

삼성 ㄹㅇㅋㅋ 센터 다녀왔는데 사용이력 다 보여주면서 5G때문이라네요 화상면접보다 꺼졌습니다 레전드

meeco.kr

 

 

S21U 발열테스트.

 

발열테스트까지는 아니고(...)

돌리고 있는 게임을 두개 동시에 켜서 실행해봤습니다.

 

 

발열은 좀 나지만 꺼지지 않고 잘 돌아가더군요

 

이 상태로 한 30~40분정도 있다가

삼성브라우저까지 실행해봤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세나2(아래게임) 하나 빼고 다 튕겨버립니다

게임 2개라 빡시긴 했네요... ㅎㅎ

 

 

(*고인물주의*) S21U 발열테스트.jpg - 미코

발열테스트까지는 아니고(...) 돌리고 있는 게임을 두개 동시에 켜서 실행해봤습니다. 발열은 좀 나지만 꺼지지 않고 잘 돌아가더군요 🤨 이 상태로 한 30~40분정도 있다가 삼성브라우저까지 실

meeco.kr

 

 

s21u 발열이 너무 심해요.

 

사전예약으로 s21u 구매후 한번의 교품 후 두번째 s21u 쓰고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삼성폰만 수십년을 사용했는데 이렇게 스트레스 받기는 첨입니다. 발열이 이렇게 심한폰은 첨봤네요.

 

 

이게 각종 커뮤니티를 보면 괜찮다는 사람도 있는데 150만원짜리 폰을 사면서 왜 뽑기를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애초에 게임도 안하고 하드하게 쓰는 사람도 아닙니다. 웹서핑이나 앱사용 정도의 일상 폰사용중에도 조금 사용하다보면 40도를 넘기고 더 기가 차는건 무슨 핸드폰이 동영상촬영을 10분도 못하고 꺼집니까. 괜찮다는분 이야기 들어보면 20분이상 촬영에도 미열정도 난다는데 저는 그냥 10분도 못버티고 50도찍고 꺼져버리네요. 폰사용 안하구 완전 식혀서 하니까 12분정도 가긴하던데 이게 정상으로 보이진않습니다. 서비스센터 후기 보니까 발열로 교환받기는 엄청 힘든거 같고 참 이런 불량제품 받아도 초기교환도 안된다고 생각하니 앞으로 계속 삼성폰을 써야하는지 고민됩니다. 지금 이글을 쓰고있는 중에도 42도 찍네요. 여름에 터질까봐 겁이납니다. 핫팩도 아닌데 이렇게 뜨거우면되겠습니까.

어제 교품기간 마지막 날이라 다시 서비스센터갔어요. 통화중(일반통화) 41도 라고 떡하니 적혀 있는데 정상이래요. 자기들이 시키는대로 초기화하고 사용 중이었는데 더이상 해줄 수 있는게 없답니다. 카메라 안 켜고 최고온도 46도가 찍혀도 정상이라고 하니(초기화 후 최고온듀 43도, 이 글을 쓰는 지금은 42도..) 소비자보호원에 일단 진정을 넣을 생각입니다. 같이 폰을 동일 기종으로 바꾼 3명 중에 저만 이런다는게... 쩝...

님글 읽어보니 저랑 비슷한 상황같네요. 같이 힘내서 할수있는건 다해봐요. 저도 그냥 웹서핑만해도 41에서 44 그냥 찍네요. ㅜㅜ 이상태에서 동영상 촬영들어가면 5분도 못버티고 앱종료됩니다.

저는 동영상 5분 찍으면 온도가 너무 올라가서 무서워서 제가 꺼버려요.. 지금도 아무것도 안하고 그저 댓글 다는데 41도 찍네요.. 여름에 대환장 파티 열릴거 같아요..

웃긴건 교품받기전 폰은 발열이 없었거든요. 수율이 이렇게 엉망인폰은 첨보네요. 폰사는것도 뽑기를 해야하다니 기가참니다. 애플처럼 무한교환은 바라지도 않지만 초기 불량이 의심되면 교환받을수 있다는 믿음이 있어야 삼성폰을 안심하고 살수있지 않을까요.

41도면 심각하네요 ㅜㅜ
s10 5g 웹서핑하다가 게임 켜서 온도 봤는데 21도라고 나옵니다.
물론 게임하면 42도까지 올라갑니다.
근데 웹서핑만으로 41도면.. 심각하네요. :(
그래서 이번 s21시리즈는 할인도 많이 했던건가..

s21u..발열.스피커.촛점문제로...기변후회중~

 

 

s21u 발열이 너무 심해요.

사전예약으로 s21u 구매후 한번의 교품 후 두번째 s21u 쓰고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삼성폰만 수십년을 사용했는데 이렇게 스트레스 받기는 첨입니다. 발열이 이렇게 심한폰은 첨봤네요. 이게 각

r1.community.samsung.com

 

 

s21 발열 57도 찍고 서비스센터 다녀온 후기

 

CPU 57도 찍은 S21 후기

 

3월 26일 KT 최초 개통

3월 28일 화상회의 중 발열로 인해 앱(리모트미팅) 꺼짐 증상 발현

3월 29일 테스트로 카메라 녹화(화상회의 앱X)시 발열 증상(최대 52도)

3월 29일 여의도센터 방문 : 엔지니어가 정상이라고 판단 but 본사 로그 분석

4월 5일 문자 수신 : 카메라 동작에 따른 제품 컨셉에 따른 동작이라는 내용(핫팩 컨셉인가? ㅋㅋ)

최신 업데이트 후 화상회의가 아닌 일반 카메라 작동시에는 발열이 다소 줄어듬(40도대)

4월 11일 화상회의 중 발열(57도)로 인애 앱 꺼짐, 배터리 소모 엄청남, 터질 듯한 휴대폰(첨부파일 참조)

4월 11일 삼성멤버스에 문의 글 남김(해당 과정 동영상 녹화 및 57도 찍은 스크린샷 확보)

4월 12일 삼성멤버스로부터 삼성전자서비스 불편합니다에 남기라는 안내를 받음, 게시글 남김

4월 13일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 여의도센터 팀장이 전화할거라고 답변

4월 14일 여의도서비스센터 팀장에게 전화옴(57도는 정상이라는 답변(녹음 파일 있음))

- 기계 내부 온도기 때문에 정상이다?

- 어차피 다른 기계들도 마찬가지다(동일한 기계 동일 증상 발생시 교품 불가)

4월 14일 혹시 몰라서 해당 앱(리모트미팅) 고객센터에도 S21 기종에서 발열 문제 남김

4월 18일 현재 다시 테스트해보니 44도 이상으로 올라가진 않음 (아마도 앱 제작사에서 패치를 한 것으로 추정)

44도도 만족스러운 온도는 아니지만... 그냥 포기하고 쓰렵니다 ㅎㅎ

 

 

삼성전자서비스를 받으면서 제가 느낀 아쉬운 점은...

무조건 "정상입니다 고객님"이라고 할게 아니라

제가 그 앱 제작사에 문의를 한 것처럼

뭐 그 앱 제작사에 협의해서 패치를 진행하겠다라던지

아니면 4월 14일에 팀장이 말한 내용처럼

3월 29일 센터에 갔을 때 그 자리에서 같은 기종으로 테스트를 해주던지 ㅎㅎ

그냥 무조건 교환불가라는 내부 방침을 세운 것 같더라고요 ㅎㅎ

제 기기가 유독 발열이 높은 것 같긴 하지만 사실 교환한다고 해서 해결 될 문제는 아닌 것 같긴 합니다 ㅋㅋ

이제 겨울이 가고 여름이 오고 있지만 핫팩 필요하신 분들은 S21 구매하세요 ㅎㅎ

갤럭시 사전예약 또 받던데 곧 구형폰 될 것 같긴하지만 ㅎㅎ S21은 망작입니다.

 

저는 나중에 아이폰13 나오면 갈아탈 예정입니다 ㅋ s21 울트라 512 자급제 사용중입니다

제것도 화상회의에서 열발생해서 꺼지는데 서비스센터에서는 이상 없다는 황당한 말을 하더라고요.
엘지폰에서 삼성 최신폰으로 바꿨다고 자랑했는데.....화상회의에서 사람들에게 개망신 당했습니다.

 

 

s21 발열 57도 찍고 서비스센터 다녀온 후기

CPU 57도 찍은 S21 후기  3월 26일 KT 최초 개통  3월 28일 화상회의 중 발열로 인해 앱(리모트미팅) 꺼짐 증상 발현  3월 29일 테스트로 카메라 녹화(화상회의 앱X)시 발열 증상(최대 52도)  3월 29일 여

r1.community.samsung.com

 

 

어제s21사서 쓰는데 온도 이지랄인데 이거맞음?

 

체감상 ㅈㄴ뜨거운거같은데 센터가서 교체해야함? ㅈㄴ짜증나네 ㅅㅂ

 

센터피셜 정상

교체안해줌??

업데이트로 고쳐진다 앱 문제다. 요즘 폰이 고성능이라 원래 그렇다 폰을 너무 많이 쓰신다

이딴소리 듣고 싶으면 센터방문 가서 악쓰면 해줄지도 모르긴함

원래 저거온도 어느정도 나와야 정상임?

보통 충전기 연결하고 인터넷하거나 유튜브 볼때 한 40도 41도 나오면 그나마 정상

그런데 저 그래프 보니까 그것보다 더 나오는것 같음 ㅋ

나도 s21인데 충전중 멀티뷰 해도 41도위로는 안갔는데 얘건 45도 넘게 찍은거 같음 ㅋㅋㅋ

 

 

https://gall.dcinside.com/m/galaxy/77666

 

gall.dcinside.com

 

 

S21U는 희대의 망작이다 .2달후기

 

S10 5g에서 넘어왓다

엑시노스시밸럼

무게는 더 무겁고, 카툭튀는 오지게 큰데 시이발무슨

120프레임 달아놧다고 fhd에 웹툰보는데 발열이 난다

이 ㅅㅂ 뉴스만봐도 발열이 난다고

게임? S10으로 돌리던 게임들 S21로 돌리면 성능이 비슷하거나 옵션 S10보다 더 낮게 잡아야해

이ㅅㅂ 내가 다시 사전예약 달린거 사면 사람새끼가 아니다

뭔놈의 발열이 시발 기본옵션에 무슨 무게는 ㅅㅂ

2달써서 조금 익숙해졌는데 아직도 무겁다 ㅅㅂㄹ들아

 

후면 디자인보면 더빡치는데 카툭튀시발 카툭튀만 없었어도 얇고 ㄱㅊ은 핸드폰이였는데, 가로세로 움직일때마다 뭐중심잡는거? ㅈㅄ같은거땜에 소리나고

사진찍는것도 화난다 뭔 대단한 사진찍는다고 사진찍고 후처리 2초동안 ㄴ하고 시발 거기다가 사진찍고후처리하는동안에도 발열 말이되냐? ㅈ같은핸드폰

 

 

https://gall.dcinside.com/m/galaxy/77574

 

gall.dcinside.com

 

 

s21 발열왜이럼

 

산지 3일됨 집에서 디씨만하면 39~43도 왔다갔다하고 첫날부터 유튜브PIP키고 디씨하니까 유튜브가 꺼지고 4K촬영 20분도 안돼서 50도가버림 ㅋㅋ 여름에 ㄹㅇ 터지는거 아니냐 삼성시발년들 내가 그렇게 삼성좋아했는데 이지랄이니까 욕안하고싶어도 욕안할수가없네

 

그리고 40도일때 긱밴치돌렸는데 이건 좀 너무한거아니냐ㅋㅋ

 

나도 지금 웹서핑 중인데 38도 온도 올라가는거 보면 39도 찍을듯

걍 21 업뎃으로 해결해야할거같음 집온도 26인데 여름 ㄹㅇ 터질거같음

온도 못내림 온도 어떻게든 더 잡으려면 지금보다 스로틀링 존나 더 걸던가 클럭 내려야 할게 뻔한데 그럴리 없음 그렇게 하면 성능이 전작보다 더 병신됨 난 그냥 여름오기전에 빨리 처분하고 그냥 적당한거 쓰다가 s22나 노트 반응보고 그걸로 넘어가고 싶다

ㅈ성 ㅅㅂ놈들 ㅋㅋ

와 심한애들은 진짜 심하네 저건 50도 찍었네 ㅋㅋㅋ 센터들고가라

4k촬용인데 50도 넘는게 비정상이지? cpu monitor로 측정함

ㅇㅇ 그거 뿔딱들은 발열때문에 종료되는애들 몇 있긴함 나는 20분이상촬영해도 40도 정도나옴 게임은 안해서 모르겠고 평소에 쓰면 저 노란대가리위로 올라갈일없던데

그리고 cpu모니터말고 cpuz로 배터리온도보는게 좀 더 정확함

롤토체스할때 에어컨틀어도 44~45도갔음 진짜 삼성페이때문에 참고있었는데 이젠 못참겠음 99만원폰에 이어폰 어뎁터 다쳐빼놓고 이지랄로 출시하면 안되는거지

무조건 센터가서 교품이나 메인보드교체 받아라

주황색인데도 바꿔주네 ㄷㄷ 고마워

ㅅㅂ 원신백그라운드 다운받고 있으면서 디씨하니까 41도나 감ㅋㅋ

4k 촬영이 동영상 uhd 촬영 맞지? 나 얼마전에 uhd 60fps로 37분이나 동영상 찍었는데 써멀가디언은 주황색 대가리 살짝 넘겼고 cpu-z에서 41도던데

ㅇㅇ 맞음

주황색이 아니라 노란색 대가리 ㅇㅇ 가운데 있는 애. 동영상 찍을때 말곤 위에 빨강 주황 대가리는 나오지도 않음 세단계만 뜨고 유튜브 pip 띄워놓고 인터넷하면 온도 33~34도 정도 나옴. 글쓴이껀 아무리 봐도 뿔딱임

원신 백그라운드 다운받고 있으면서 디씨하니까 41도나 감ㅋㅋ

 

 

https://gall.dcinside.com/m/galaxy/77568

 

gall.dcinside.com

 

충전할때도 조온나 뜨겁네

한 27퍼부터 충전기 꽂았는데 41도 찍어버리네 ㅋㅋ 충전은 이해해야되나? 고작 25w인데 ㅅㅂ

 

발열은 ap 문제아니겠냐

뜬금없이 이번에만 유독 이슈가 멈추질않음 sw업데이트로 해결될게 아닌듯 됐으면 진작 잡았지

아직 21안샀으면 존버하삼

인텔도 성능 올리겠다고 무지성으로 칩 쌓는 형식으로 발매하다 발열 ㄸㄲ쇼로 말 많았음

존버하거나 급히 필요할 경우는 전작을 가는게 맞는듯 31일에 업데이트하고 난 후 발열이 더 날뜀

AP도 AP이지만 쿨링 시스템도 문제있다던데

 

 

 

갤럭시 s21 발열 이슈 3

s21+발열로 서비스 센터 다녀왔어요 같이 폰을 구입한 다른 분들보다 온도가 높게 나와서 고민하다가 방금 서비스센터 다녀왔습니다. 교체할 마음보다는 해결방안이 있는건지 확인하러 갔어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