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3

S21 팔아야겠어요ㅠ

 

주식 때문에 유튜브 20분 봤더니 불편한 느낌이 들 정도로 따뜻해서 벤치 돌려봤어요

 

역시나 발열로인한 성능 저하.

 

 

그런데 라이트하게 사용하는 경우 숫자로 표시 되는 성능 저하는 큰 체감을 못하는 듯합니다. 숫자가 두 배로 떨어진다고 해서 체감 성능도 두 배로 떨어지는 건 아니라는 거죠. 그래서 이 부분은 실사용에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게임은 안하니까 참고해주시구요..)

진짜 문제가 되는 것은 손에서 느껴지는 온도! 현재 실내 온도가 24도인데, 손에 들고 있는 폰에서 발열이 나니까 따뜻한 기운이 더해져서 들고 있기 거북해집니다...

만일 한 여름에... 더워죽겠는데 손에 들고 있는 폰까지 뜨끈뜨끈 하다? 이건 아닌 것 같네요.

이번 달 말까지 회선 유지 기간인데 다음 달에 바로 기변합니다.

물론 아무 문제 없이 쓰는 분들도 계시니까 참고해서 구매하세요.

근데 이거 판매하는 것도 구매자에게 나쁜 짓하는거 같네요... ㅡㅡ....

 

 

S21 팔아야겠어요ㅠ

주식 때문에 유튜브 20분 봤더니 불편한 느낌이 들 정도로 따뜻해서 벤치 돌려봤어요

www.ppomppu.co.kr

 

 

s21u 발열 너무심하네요 방출까지고려..

 

뭐 한것도 없는데 생폰으론 못쥐고 있을정도의 발열감이 느껴져요.

 

보드교체 안되면 판매각이네요 정말

 

아 이러면 폴드3도 나가린데.... ㅠ

저도 s10+ 쓸때랑 같은 사용패턴인데 가끔 너무 뜨거워서 불편하네요

 

 

 

s21u 발열 너무심하네요 방출까지고려.. - 미코

뭐 한것도 없는데 생폰으론 못쥐고 있을정도의 발열감이 느껴져요. 보드교체 안되면 판매각이네요 정말

meeco.kr

 

 

 

다들 s21쓰면서 발열 어느정도 나오시나요???

 

사진은 유선충전기로 25w 충전 + 쿠킹덤이랑 미코 분할화면 + 유투브 4k영상재생 + 온도체크 어플입니다

 

 

멀티 지대로 돌려봤는데요

딱히 덥지않은 상온의 실내에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S21노멀 써멀가디언은 기본값이고 120Hz입니다

절전모드나 속도강화 사용하지않은 기본상태입니다

온도높아서 꺼진다는 말은 없군요 아직은..

 

온도는 모르겠으나 충전기 꽂고 세븐나이츠2+유튜브팝업 띄우고 30분정도 있으면 팝업 강종됩니다,,

 

 

다들 s21쓰면서 발열 어느정도 나오시나요??? - 미코

사진은 유선충전기로 25w 충전 + 쿠킹덤이랑 미코 분할화면 + 유투브 4k영상재생 + 온도체크 어플입니다 멀티 지대로 돌려봤는데요 딱히 덥지않은 상온의 실내에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S21노멀 써

meeco.kr

 

 

s21 팔아야겠네요 못쓰겠어요

 

진짜 역대급으로 최악인 갤럭시네요

너무 뜨거워요.

인터넷만 해도 뜨뜻한게 불쾌감 장난 아닙니다.

제가 쌩폰 좋아하는 타입인데

절대 쌩폰으로 쓸 수 없어요 전체적으로 뜨거워서

손에 땀 날 정도니까요..

그렇다고 케이스 끼우면 열이 더 안빠져서 전체적으로 더 뜨거워져요

그냥 박살내고 싶을 정도에요

웃긴건 쓰로틀링 -2도 절전모드 해도 이럽니다

소비자가 이렇게 만져줘야 하는 것도 웃기고 그래도 뜨거워지는 것도 참..

 

이래서 날 더워지니깐 중고매물이 많아지는거였군요.

드디어 여름이니 문제점이 더욱 부각되겠군요.

삼성 렌탈로 빌려서 써봤는데, 카메라 켜놓는 것만해도 발열도 그렇고 외장메모리 지원안해서 별로라고 생각했죠

노트20부터 쿨링에 중요한 vapor chamber를 빼고 값싼 graphite를 적용하면서 냉각성능이 매우 안좋아 졌는데 이번엔 AP도 한몫해서 이슈가 좀 되네요.
출시때 부터 카메라만 켜도 문제가 있다는 리뷰가 많았는데,여름되면 어찌될지.

 

 

 

갤럭시 s21 발열 이슈 2

s21u 5G 폰 만들어 팔아놓고 5G땜에 발열이 심한거라니 삼성 ㄹㅇㅋㅋ 센터 다녀왔는데 사용이력 다 보여주면서 5G때문이라네요 화상면접보다 꺼졌습니다 레전드 정작 발열 심할때는 lte 였다는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