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9

군대 1공병 여단장 아빠 빽 믿고 흡연보행하고 막 놀다가 아빠 결국 보직해임됨

 

 

 

아빠 옷벗어봐야 정신차리는데 방산비리를 저질러도 옷 안벗기는 곳이니

여단장이면 대령 아닌가? ㅋㅋㅋㅋ장군 진급심사에서 벌벌 떨겠네 잘못키운 지 아들놈 하나 때문에. 자기 아버지가 자기 때문에 장군 진급 심사에서 떨어지고 쩌리 직책 하나 맡고 마지막 임기 마치고 옷 벗으면 정신 차릴려나

대령의 아들 ㅋㅋ 대통령의 아들은 한명 알고있는데

아티스트?ㅋㅋ

현상금 1400만원 을 꿀꺽한 -더 이어링- 손 오브 레일리 준.D. Munkey 를 말하는건가

ㄷㄷ 현상금 1400만베리

 

 

자식덕분에 옷 벗을듯. 그야말로 사필귀정 ㅎㄷㄷ

최근 사단 예하 연대들이 여단으로 변하는 중임

군단 예하 여단장은 준장

사단 예하 여단장은 대령

이렇게 생각하면 쉬움

 

고작 대령아들이 뭐 저리 안하무인이지? 자식 교육을 대체 어떻게 햇길래 ㅋㅋ

전군에 원스타 대령이 얼마나 많은데 저러고 다니네 ㅋㅋㅋ

쟤 뭐 운전병한테 10초안에 보호의 입히고 못입으니깐 계속 반복시켰다가 나중엔 따로 불러가지고 욕하고 그랬다며

 

여기 우리부대인데 아직 멀쩡히 잘 계십니다ㅋㅋㅋ 이거 말고도 병사한테 패드립 친사건도 있는데 백이좋은지 안짤리시더라구요ㅋㅋㅋ 그 사건 이후로 보복성인진 모르겠는데 부대방문 늘고 사소한걸로 트집잡고 피곤했어요ㅋㅋㅋㅋ

준장임, 대령임?

준장임

공병은 아마 2스타가 끝이라 1스타 파워가 어마어마하지

 

해병대는 여단장은 별 하나 장군인데 육군은 대령인가보네

해병대는 3스타가 끝이잖아. 1스타만 해도 파워 지리지

해병대는 해군예하부대라서 해병대사령관이 해군사령관보다 높으면 안돼서 그럼

 

기보사 예하 여단은 사실상 연대라 대령. 그리고 육군은 해병에 비해 여단이 많은데(군단에 포병여단 공병여단이 있고 기갑여단은 군사령부or군단) 장군보직이 그리 많지 않으니 대령이나 준장(진)이 하는곳도 많음

 

개인적으로 저런놈은 더높은분이 와서 조져야는데. 사령부있을때 신부님이 전국에서 제일 짬이 높은 군종참모셨는데 지나가시다 위험하게 자전거 타는 잼민이 때문에 사고날뻔 한적있는데 바로 부르셔서 너네 아버지누구냐는 질문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잼민이 끽소리도 못했는데.

 

포병여단 여단장 아들래미 장교 ㅅㄲ야 너도 ㅅㅂ 개꼴통이였어. 맨날 갈라치기나 하고 사람뒤에서 욕하고 이제나마 이렇게라도 쓴다. 개ㅅㅂ 여자한데 미쳐 살아서 ㅈ까고 여자 만나러간 개ㅅㅂ ㅎㄹㅅㄲ아

 

장성되면 참모총장,총사령관보다 선배기수인거 아니고서야 진급노리려고 더 몸사리는데 아들이 저렇게 망나니짓하면 진급 날라간거지 뭐 ㅋㅋ

 

준장 to가 많지 않으니까 대령으로 땜빵 아니면 준장(진)인 곳도 많음. 향토사단 같은 곳은 사단장이 준장인곳도 있고

원래 준장to인데 장군급은 to가 적으니 대령이 땜빵 하는곳도 많음. 기보사여단은 사실상 연대라 대령이고

 

??? : 우리엄마가 누군지 아세요?

장성빽 있어도 조용히 살았는데 쟤는 꼴랑 대령빽믿고 저러네. 머릿속이 정상이면 아버지,친척,지인 진급에 누가 될까봐 사리면서 군생활함

준장도 사령부나 본부에서는 널리고널려서 준장 빽믿고 미친짓하는 놈들 못봤음

야전에서는 준장이 그리 없음. 군단에 준장 4명이 끝 참모장 부군단장 포병여단장 공병여단장

기보사 여단 아니면 원래는 준장이 맞는데 준장이 그리 많은게 아니라

근데 보통 여단장이면 스타 노리거나 갓 스타 되거나 해서 좀 몸 사리는 곳 아닌가

 

???: 이야~ 대령이 좋긴한가봐? 스타달아도 우리 아들은 어디가서 말안하던데 너네는 다 자랑하고 다니네 엌ㅋㅋㅋ

???: 아닙니다 선배님

대사부터 사람 한두번 갈궈본 솜씨가 아닌데???

 

소대장하다보면 중령 대령들한테 전화 개옴 진짜 ㅋㅋㅋ 누구좀 잘 봐줘라 이런거. 자기 애도 아니고, 친구 아들이 거기있다고 ㅋㅋ

보통 밥한끼 얻어먹고 그 앞에서 전화해줄껄? ㅋㅋ

ㅇㄱㄹㅇㅋㅋㅋ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어서 그냥 포대장한테 전화 넘기고 도망쳤음

 

실망전문가들이 자식한테는 실망 안하나보군

애비가 교육을 안 시키니 저딴 소리를 하고 다니지 제대로 된 놈들이면 더 조심하고 다닐텐데 군대빽은 억울한 일 안당하게는 도와줘도 갑질하게 도와주지는 않는데 ㅋㅋㅋㅋ

 

1공병여단이니까 여단장 준장이네 1군단 직할여단이니까

일반적으로 군체계에서 ~단으로 끝나면 최소 준장편제임. 당연 비행단 같은 곳 공군체계의 장도 준장이상이고 대령이 하고 있을땐 사람이 없어서 짬대령 준장(진) 정도가 일반적

우리 여단장은 대령이었음. 찾아보니 군단예하 부대는 준장이고 사단예하 부대는 대령이다

내가 본 여단장님은 1스타였음. 근데 스타끼리 모이면 1스타는 안쳐주고 2스타부터 스타대우를 받는다는 카더라가 있었음 ㅋㅋ 물론 내가 그걸 확인할길은 없었음.

 

여단장 = 원스타

연대장 = 대령

대대장=중령 아니냐

 

다른중대에 모지역 지방경찰청장 아들 군입대했었는데 전의경안가고 왜 군입대했냐니깐 아버지가 싫어서 군대로 왔다고해서 아 또라이왔네싶었는데. 군생활 완전FM대로 하고 전역했음.

근데 고위공무원 아들은 아버지랑 사이안좋은경우 많더라 친구들보면 권위적이라서 그러려나

다른 중대 아저씨라 잘은 모르는데 거기 동기한테 듣기로는 엄청 조용히 자기할일만 FM대로하고 넘 군인같이해서 행보관한테 말뚝밖으라는 농담 씹고 떠났다고들음

 

공수여단은 준장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