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3

사진 찍은 병사 > 징계

육본 감찰 뜸 > 개인정비 시간 압수 후 부대 청소

군 급식은 그대로 개판이라 사비로 라면 사 먹는 중

간부들은 니들만 피곤해진다 협박

한국적인 방법이네 정말. 한국스러운 일처리의 끝을 보여주는군.

가면 갈수록 추악함의 끝 바닥밖에 안보여주네

 

나 11년 군번인데 우리 부대가 딱 저랬음 이등병 때 선임들이 해주던 말 너희 선임 ㅈ같다고 마편 찌르면 부대 생활 더 ㅈ같아지는 걸 기억해라 싸지방 안 비켜준다고 찌르면 싸지방 통제 선임이 괴롭힌다고 찌르면 성실의무 위반 복종의무 위반으로 동반 휴가제한 또는 영창

16 군번도 비슷했음. 허구한 날 집합시키고 갈구고 뭐라고 하는 거 마편 나오니까 행보관이 부대 분위기 흐리지 말라고 다음번에 이런 거 또 보이면 필체 대조해서 찾아내겠다고 함. 이후로 선임 부조리 고발하는 마편 안 나옴

 

방역지침 어긴 거랑 밥 굶기는 거로 국민신문고 민원 찔렀는데 뭐 하기는 하려나

세금 가져다가 왜 저 지랄하는지 모르겠네 ㅅㅂ련들 좀 챙겨줘라 ㅅㅂㄹ것들아

마!! 이게 코리안 솔저 76 아이가!! 똥국으로 대동단결 K-징병

벽상공신 흥위위 섭대장군 지병부사 전중감겸 위위경 이의방

ㄹㅇ 존중이라고는 티끌만큼도 찾아볼 수 없는 ㅋㅋ

진짜 썩어 빠진 곳 고이고 고여 썩은 내가 진동을 하는구나 신성한 ㅈ방의 의무 이 ㅄ같은 나라는 망해야 함

 

진짜 밥 챙겨주는 게 뭐 그리 대단한 요구라고 이러냐 기본권도 안 챙겨주면서 우리한테 의무 강요하면 안 되지

 

햐 정말 대단한 놈들이네 ㅋㅋ 아직도 저 지랄하고 있는 게 정말 답도 없다

군대식 결론은 무조건 민원으로 해서 뒤집어서 무직백수로 만들어 줘야 함 어디 부대야?

ㅋㅋㅋ 일 키우는 거 봐 ㅋㅋ

백 퍼센트 예상대로인 게 더 어메이징 하네 k군대 알고는 있었지만 이건 또 새로운 역사를 쓰네

이게 진전한 코리아의 모습인데 왜 개붕이들은 이런 데서 분개하다가 중국이나 일본하고 비교 들어가고 그러면 갑자기 국뽕을 한 사발씩 들이키고 애국자가 되는 걸까?

 

51사단 어느 부대냐? 언론화 되어서 시바 대대장부터 물갈이해야 할 듯.

ㅅㅄㄱ들 어째 변한 게 하나도 없네 간부ㅅㅄㄱ들 욕이 아깝다

아니 육참 병신 같은 새끼들 군수사령관부터 짤라야 할 거 아냐

이러니 병신 당나라 군대 소리를 종전 이후부터 현재까지 듣는 거지

잘못된 걸 고칠 생각을 해야지 내부에서 막고 협박하면 끝날 문제라고 너무 나이브하게 생각하는 것 같은데

저런다고 끝날 문제가 아님

유치하고 찌질하게 불이익 줄 거 예상하긴 했는데 ㅋㅋ 너무하네

개ㅈㄷㅅㅅㄲ들이 억지로 차출된 거 알면 잘 챙겨줘야지 저 지랄이라니까 ㅋㅋㅋ

ㅋㅋ 예전에 군부조리 터지니깐 보복성으로 훈련 ㅈㄴ시키던 거 생각나네 븅신 조직

51사단 단체 민원 가즈아아아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