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9

 

 

 

아니 뭘 속지마 ㅋㅋㅋ 군필자면 다 아는 사실일텐데 눈가리고 아웅하네 ㅋㅋ

PTSD 올뻔 에휴

시설이 부족하면 입영 인원을 줄여야지 상황이 달라졌는데 예전 그대로 받아서 그런거 아냐

추함에 바닥이 없네 ㅋㅋ 갈수록 더 추해짐

고쳐놓고 허위 지랄하는거 군필이면 다알듯ㅋㅋㅋㅋ 일터지면 부랴부랴

뉴스 뜨니깐 그제서야 고친거겠지

어느 티비 프로에서 동남아외노자들 저런곳에 숙식시키는거 찍어서 인간대우 안해주고 인권말살 악독한 짓 한다면서 막그러던데

저기서 더 확진자 늘어나겠닼 ㅋㅋㅋㅋ

그래서 안올거냐고 ㅋㅋ 곰팡이 들이마셔라 ㅋㅋ

없던 바이러스도 창궐하겠네 ㅋㅋㅋㅋ

ㄹㅇㅋㅋ

가장 이상적인 테크 ㅡ> 군대제끼고 취업안하고 유튜브로 떡상후 부동산 투자로 월수입 챙기기 한국 사회시스템 손절

논산 아직 여전하네

국방부 세금 도둑놈들 언제 다 짜르냐?

나라에 뒤로 횡령해먹는놈들이 널려있으니 어후

역시 군대는 언론으로 찔러야 한방이다

변명한다고 내놓은 사진도 제보된 사진하고 그닥 차이가 안 나는걸?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