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2

k 군대 부실급식 횡령

 

저거 군수 쪽 담당하는 사람이 식수 잘못 잡아서 저러는 거 ㅋㅋ 저런 일 흔한데 저렇게 많이 빼먹는 경우는 첨 보네.. 저건 그냥 중징계 받아야 하는데 ㅋㅋㅋ

근데 내가 군수과여서 아는데 식수 개같이 잡으면 상급부대에서 전화 온다이건 단순 군수과 식수 잘못이라고 하기에는 심각한데? 이거 식수 이상하게 잡으면 바로 이게 맞는지 연락옴.

단순 식수계산 잘못이 아닌 거 같은데 이건. 저 정도면 횡령한거 아니냐

저런 거 본적 있는데그러면 행보관이 주변 부대에 전화하고 융통해 와서 멕일텐데 웬만하면 밥은 챙겨놓는데 궁금하네

흔한 일은 아님. 급양관 보급관 1종계 다 있는데 ㅋㅋ그리고 발주 이상하게 하면 연락 온다

보급관이랑 군수과장 해고해야 할 듯ㅋㅋ

아무리 지랄 낫다 해도 저지경이되진 않을 텐데 진지하게 포도 의심한다

 

공군 출신인데 ㄹㅇ 우리 부대도 가끔씩 주문을 군무원이 넣는 건지 간부인지는 모르겠는데 간부식당은 고급으로 나오고 병사식당은 반찬 안 나오는 날도 있거나 글처럼 한 개를 반개로 나눠주거나 그런 일이 많더라.. 20년 전역자임

 

저 정도면 조선시대라도 우두머리 잡아다 주리 틀며 이실직고하게 만들어서 3족을 멸하고 팔촌 이상은 관노로 만들어 백두산 밑에서 나물 캐게 했을 듯.

 

저따구로 줄 거면 차라리 세끼 다 라면으로 주든가ㅋㅋㅋㅋ 이거도 아니고 저거도 아니고

나라가 완전히 썩었구나. 돈은 다 얼루가구...?

 

한 끼도 아니고 1일 급식비 88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용만 따져보면 임대료랑 세금 없고 재료값 저렴하고 인건비도 사제 식당 대비 훨씬 저렴해서 충분히 그 안에서도 잘 나올 수 있음. 근데도 저렇게 나오는 건 중간에서 다른 문제가 있었다는 거임

급식비 8800이면 많은 건데 병신인가 군대는 인건비나 이런 거 없이 딱 재료비만 책정하는데 ㅋㅋㅋㅋ

군대에 들어오는 재료는 확실히 좋다 만드는 놈들이 돈 받고 만드는 게 아니고 맛없다고 컴플레인 들어오는 게 아니어서 대충 만드니까 문제지

 

일반병은 ㄱ갈구면서 논란 일자 죄송 ㅇㅈㄹ

저돈 다 누구 배로 갔을까?

 

이러니까 한국에서 애 낳으면 절대 안 됨. 국가 좋은 일만 시켜주는 꼴. 무조건 외국으로 나가서 낳아야 됨.

그냥 세끼 치킨마요로 때워도 8700원인데 ㄱ놈들아 차라리 그걸 줘 ㅋㅋ 컵밥 두 개 시켜도 8000원이 안되는데 ㅋㅋㅋ

가스 라이팅이 딱 그런 놈들 심리 설명하는 용어지 누가 만들었는진 몰라도 잘 만들었다ㄹㅇㅋㅋ

(이러한 사실이 유출되어 유감 유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단속할 것)

몸 쓰면 하루 세끼 1인분씩만 먹어도 빠듯한데 저거 먹고 어떻게 훈련받냐 ㅋㅋㅋ 아니면 요새는 훈련을 안 하고 쉬기만 하나 그런 것도 아닐 텐데 ㅋㅋ

 

저런 거 찍어서 올리지 말라고 폰 금지했었는데 ㅜㅜ 못 배운 노예 놈들 폰 쓰게 해 주니까 바로 찍어서 올리네 억울하겠다

그러니까 중간에 어느 놈이 횡령 했는지 잡으라고

 

1일 8790원이라고? 사진 보니 하루에 공깃밥 3그릇에 김치 몇 쪼가리 준거네? 사람 먹으라고 주는 거냐? 집 반려견도 저것보단 잘 먹이겠다

이딴 나라에 ㄱㅃ이 있다는 게 신기하다 ㄹㅇㅋㅋ

많이 급식에 인건비가 드니 원료도 진짜 후진 거 쓰면서 얼마나 횡령하니

중간에 1조 횡령하면 ㄱㅅㅌㅊ~ 3대 잘 먹고 잘살아버리기~ 눈먼 돈 횡령 꿀~딱!

횡령 한 놈이 ㄹㅇ 밥도둑 아니겠니

 

하루 8790원이어도 한 끼 대충 3천 원인데 인건비 없지 전기료 가스비 다 없지 심지어 식재료 구입 때 일반소비세도 없음 순수 재료비로만 3천 원이면 ㄹㅇ ㅅㅌㅊ급 급식이 나와야 정상인데 평소 짬밥 수듄 실화? 도시락 수듄 실화?

 

나 훈련소 때는 심지어 밥도 제대로 안 줬음 ㅋㅋ 밥이라도 많이 먹고 싶었는데 더 달라하면 조교가 ㅈㄹ함

16년도에 논산훈련소 갔을 때 배식량 한정되어 있다고 적당히 받아먹었어야 했음 정량 배식한다고 꼽주더라

 

군인들 하루 식비에 만원도 안 쓰냐? 국개들아 지들은 세금으로 한 끼에만 몇만 원어치에서 몇십만 원어치를 먹겠지

얼마나 횡령했길래 저리 됨?

급식비가 8천 원? 대체 비리를 얼마나..

 

임진왜란 때 조선군이 더 잘 먹었을 듯 ㅋㅋㅋ

 

와 구라지 저게 교도소도 저거보단 밥 잘 주지 태어난 게 죄임?ㅋㅋㅋㅋ

아 진짜 웃기네 아무리 봐도 태어난 게 죄 ㅋㅋㅋㅋ

저정도면 농담이 아니라 원가 500원선에서 견적 나온다. 육군 이 미친 놈들 중간에서 도대체 얼마나횡령하는 거냐?

 

이야 진자 윗대가리들 아직도 장병들이 노예 마인드인 줄 아나보다 ㅋㅋㅋ 저렇게 줘도 아무런 반발도 안 할 거라고 생각했나? ㅋㅋㅋㅋ

밥에 김치는 ㅋㅋㅋㅋ 조선 양반집 노예도 저것보단 잘 먹었겠다ㅋㅋㅋ

그냥 중간에 빼돌려서 저 꼴 나온 거지 무슨 이유가 더 있음?

횡령해서 누군가의 지갑이 두둑 해졌겠네

 

아니... 1년 방위비 예산이 무려 45조나 되는데.... 그거 다 어디다 쓰는 거냐??
그렇다고 항모가 있어서 거기에 유지비가 ㅈㄴ 나가는 것도 없고
매년 45조 원이 어디에 쓰이는 거임????

 

미 아직까지 한 끼에 2~3천 원짜리인것도 뭐 같지만 저게 3천원 식단이냐 하면 당연히 아니지 치킨마요 3천원짜리 먹어도 저것보다는 좋겠구먼 국뻥부놈들 일은 안 하고 ㄱ놈들이 횡령만 하고

논란 일자 ‘관심 갖겠다’ ㅋㅋㅋㅋ

와 1끼 8900인 줄 알았는데 하루 ㅋㅋㅋ 병신 나라

저거 원가 500원 될까 말까임 ㅋㅋ 심지어 쌀은 국고에 있는 거 쓰는 거라 사실상 원가 200원

 

인건비 안 나가지, 가스 수도 세금으로 내주지, 장사하려고 밥하는 거 아니니까 예산 100프로 식재료비로 나가지, 면세로 사 오니까 싸기까지 하는데 하루 8700원에 저게 말이 되냐.. 얼마나 횡령 한다는 거냐 대체

 

3끼 9000원이래도 저건 레전드지ㅋㅋㅋ음식점이라 치고 공짜로 굴리는 취사병 원가 빼고 원가 계산해볼까? 개 횡령한 거지

팩트)) 아침은 아무리 잘 봐줘도 1500원어치다 점심 저녁 끼다 4천 원어치라고 봐야 한다 저건 편의점에서 파는 3500원 가치의 도시락보다 쓰레기 수준이다

뭔 홀로코스트 식단이네 ㄹㅇ 21세기 맞나? ㅋㅋㅋㅋㅋ

 

저거 관계자들 좀 처벌해라 군대에서 횡령하는 놈들은 잘리지도 않아요

편의점 도시락도 저거보단 잘 나오겠다 진짜 참전해주면 안 된다니깐 ㅋㅋㅋㅋ

취사병 공짜로 부려먹는 거랑 나라에서 식자재 진짜 싸게 구매하는 거 보면

너네는 저게 2천 원짜리 식사라고 보냐? 심지어 순수히 재료비만 하루에 8790원이잖아. 밥도 취사병 이하고, 기름, 전기사용료, 수도세 그런 거 전부 빼고 딱 재료비가 저거임. 그거 생각하면 ㅈ같은 거 맞음 ㅇㅇ. 난 중대급 막사였는데 진짜 진짜 많이 먹었었거든

 

별들 달고 나눠먹음 군 외부에서 감사를 못하니까 다 횡령함

삼각김밥 분해하면 저 정도일 텐데 ㅋㅋ

 

1차적으로 똥별 놈들이 파먹고 남은 걸로 부대원 배식 들어갈 텐데 부대원들이 맛있는 건 싹 다 퍼먹고 남은 거 갖다 줬나 보네 ㅋㅋ

야이 대체 얼마나 횡령한 거야 이 똥별 놈들아 횡령 좀 그만해

얼마나 횡령하고 있을까ㅋㅋ 결정권 있는 간부급들 전수 조사해서 계약된 회사들 커넥션 다 털어보면 ㄹㅇ 재밌을 거 같은데

간부식당에서 일했었다. 간부식당은 외부 금액 안 받고 밥 먹는 사람들이 결제한 돈으로 운영되는데 점심 3500,4500 아침, 저녁 2500으로도 잘 운영됐고 밥은 병사식당보다 훨씬 잘 나옴. 애초에 인건비가 없으니깐 이렇게 싼 건데 국방부는 일인당 8000원이 넘는 금액으로 측정해놓고 저따구로 내놓는 거면 남은 돈은 다 으디로 가냐 ㅋㅋ

 

공익들이 나가서 바로 ㅈㄹ 할까 봐 공익들은 훈련소에서 살살 굴리던 놈들이 이제 아예 막 나가네?
예전에는 분명히 눈치 봤는데ㅋㅋ

8790원 이면 치킨 반마리를 사주겠네 김치에 밥 천 원이면 충분하겠구먼 얼마를 횡령하는 거야

 

군 복무 티어별 분류
SS랭크 = 의무소방, 의무경찰, 카투사, 어학병(해군 제외)
S랭크 = 공군 꿀보직(항정운, 기상관측, 운관 등), 육군 TMO 근무
A랭크 = 해군 수송병, 육군 TOD병, 공군 괜찮은 보직(전산, 총무 등)
B랭크 = 육군 일반행정, 육군 의무병, 해군 화생방
C랭크 = 육군 기타 기행병, 공군 헌급방
D랭크 = 해병대, 해경, 육군 최전방 수호

 

진짜 ㄱ심하네 ㅋㅋ 식비 다 누가 횡령했냐? 

깍두기 하나는 진짜 너무하네 ㅋㅋ

세상이 바뀌었는데 밥 저딴식으로 주고 있냐 ㅋㅋ

 

마찬가지로 예비군 폰 뺏는 것도 보안 문제 이런 거 다 핑계고 식사 포함 민원 거리 다 차단하려는 거임

저기 페북들 가서 댓글 읽어보면 더 처참하다 저 정도면 잘 나왔다고 서로 자기들 배식받은 거 인증하고 있고 군침 돈다고 왜 이렇게 잘 나오냐 ㅇㅈㄹ하고 있는데 눈물 나더라 ㅠㅠ

 

전투에서 패한 장수는 용서할 수 있어도 보급에서 실패한 장수는 용서할 수 없다 이런 말이 있는데

내가 방금 지어봄 ㅇㅇ

 

군 예산은 조금이라지만 증가하고 있고 입대장병은 줄어드는데 퀄리티는 더 떨어진다 그럼 뭐? 횡령하는 놈들이 많다는 거지~ 대단하다

 

 

심각한 인권 유린이 행해지는 21세기 포로수용소 논산 훈련소. 현재 코로나 거리두기라는 명분 아래 인간의 기본권을 박탈당하는 행위가 저질러지고 있습니다. 현재 훈련소의 상황은 대략 이렇습니다.

 

KF94 24시간 착용

화장실 무조건 예약제

동기 대화 금지

5~6일 차 첫 양치 8~10일 차 첫 샤워

 

최근 논산훈련소 나온 한 사람의 증언

: 월요일 입대, 목요일 머리 감음.

그다음 주 수요일에 첫 샤워 몸에서 흙탕물 나오고 두드러기 남

아침 점심 저녁 세면세족 시간 4분 줌 이 시간 동안 양치, 세수, 식판 숟가락 설거지, 화장실 다 해결해야 됨

오줌 마려울까 봐 물 안 마시고 똥 마려울까봐 밥 남김

 

이게 정녕 21세기 선진국의 모습입니까??

20세기 소련의 수용소 군도와 다른 점을 모르겠습니다..

 

쓰레기 밥 주고 5일동안 양치 못함 10일만에 첫샤워 사람 취급 못받음.

현대판 노예의 네 가지 조건

 

1. 정신적 육체적 위협을 통해 노동을 강요당함

 

2. 고용주에게 정신적 신체적 학대 또는 학대의 위협을 받고 소유 통제당함

 

3. 인간성을 말살당하거나 상품으로 취급되거나 재산으로 매매 대상이 된다

 

4. 신체적으로 제약을 받거나 이동의 자유에 제약을 당한다

 

이 네 가지가 모두 포함되어야만 현대판 노예라고 생각할 수 있는 게 아니라

하나라도 속한다면 현대판 노예라고 볼 수 있다는 내용

 

과거에 읽었던 책에서 본 것

결국 휴대폰 뺏음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