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7

이사온집 가구셋팅 끝낸 후 배고파서 치킨시킴.

약 30분 후....따르르릉~?

 

나 : 여보세요

배달기사 : 예~ 치킨 배달인데~ 벨눌러도 응답이 없으셔서요~

 

나 : 아이구 죄송해요 뭐하고있느라 초인종소릴 못들었나보네요 잠시만요

배달기사 : 예~

 

나 : (현관문 열었는데 아무도 없어서 기사한테 전화 검.) 기사님 어디계십니까?

배달기사 : 문 앞에 있는데요~

 

나 : 제가지금 현관앞에 나와있는데 아무도없네요

배달기사 : 예? 저도 지금 문앞에 있는데..602호 아니십니까~

 

나 : 예? 여기 2303혼데.....(응?602호?)......아.....기사님 잠시만요

배달기사 : 예?

 

나 : 기사님..혹시 xx리버빌 602호(이사가기전에 살던오피스텔)십니까?

배달기사 : 예~

 

나 : 아이고......죄송합니다기사님 거기 이사가기 전집 주소인데 배민 어플 주소지를 안바꿔놨네요...

배달기사 : 예? 아...아이구야...지금 무슨동이십니까??

 

나 : 여기.....지금 일산인디요...(이사가기 전집은 대전ㅋ)

배달기사 : 예? 경기도 일산이요?

 

나 : 예......

배달기사 : 하....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걸어쩐대..

 

나 : 하...죄송해요. 나이31에 벌써 건망증이왔나...

배달기사 : 허허허허허허헣..일산까지 가셨는데..아니아니..배민어플 주소지 안바꿨음 음식점 이름 다 대전 지명으로 뜰텐데 어떻게...허허허허헣...

 

나 : 그러게요...하 진짜...ㅋㅋㅋ왜그랬지.....

배달기사 : 참내...허허허헣ㅎ...아니 그나저나..이거 음식 시켜놓은건 어쩐대..이이이..보이..환불..이이..되려나 모르겠네...허허허.....

 

나 : 어쩔수없네요..환불은 안될것같고...지금 점심시간 조금 지났는데..기사님 아직 식사전이시면 그거로 요기 하십쇼..

배달기사 : 아이구..참..나도 이거 통닭 좋아하긴 하는디..잠깐만...그럼 계좌번호 나한테 좀 불러줘요. 내가 이거 음식값 보내드릴게..

 

나 : 아유!!아뇨아뇨..!! 내가 실수해서 이래된건데..!! 또 저땜에 기사님 헛걸음 하신것도 있고...기사님 그냥 드십쇼!

배달기사 : 허헣ㅎ..그래도 참....그려요그럼...고맙게 잘 먹을게요..

 

나 : 예예..이거 주소지부터 후딱 바꿔야긋네요..예..그럼 식사하시고..고생하십쇼!

배달기사 : 그려요..저저 생각난김에 후딱 바꿔치아야지그거..또 사단날라...아무튼..이거 잘 먹을게요! 고마워요!

나 : 예~고생하십쇼!

 

 

 

룸갤 병신 상위1% 쌉가능?

 

 

 

저럴수도 있지 뭐 근데 돈 버렸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