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7

방패 뒤에 숨는 졸렬한 빡빡이 새끼

옛날에 좀 치던 바보 병신

개씨발좆같은년한시라도사기를못치면굶어죽나?

적폐인데 아닌척함

조금 모자란데 호감

그냥 면상만 봐도 띠꺼움

정리기 가져가면 컨덱이고 안 가져가면 어그로임

이씨발련은우서보다적폐고발리라보다사기잘침

정신 이상한 애들만 하는 직업임

얼굴만 봐도 PTSD 오는데싸워보니 찐따임

 

 

 

 

냥꾼 비호감인데?

 

악사 ㄹㅇ 볼 때마다 긴장되는데 막상 하면 이김 ㅋㅋㅋ

ㄹㅇㅋㅋㅋㅋㅋ 잘 정리했네ㅋㅋ

진짜 ㄹㅇ 악사 만나면 오만가지 방법으로 내 명치가 터지는 장면이 뇌리에 스치는데 직접 싸워보면 뭘 해도 이기는 좆병신임ㅋㅋㅋㅋ

 

악사 진짜 공감

악사 시발ㅋㅋㅋㅋㅋ

ㄹㅇ 냥크나이트는 호감이지

악사 냥꾼 술사 흑마 사제 <--- 호감임

 

이 새끼 렉사르임. 내가 봄.

 

난 뭐라고 해야 하지 전설 등반하면서 제일 그지 같은 게 냥꾼이던데..

존나게 많아.... 그래서 성서 기사로 뚜까 팸

 

전사도 은근 좆같은 새끼들 많음
필드는 필드대로 깔고 영능 눌러서 회복도 간간히 하지

전사는 그냥 재미가 없어 상대하면

 

냥꾼이 왜 호감이야 냥꾼새끼야

악사 ptsd 시발ㅋㅋㅋㅋㅋ

악사 시발 짤만 봐도 개쎄보이네 진짜

악사 볼 때마다 학교 끝나고 나불러내서 패던 일진 생각나는 건 ㄹㅇ임

악사가 진짜 출시 직후에 엠뒤로 나와서
PTSD 단단히 온 듯

 

이거 아직도 하는 애들이 있냐? 졷찐따겜 됐던데

하스하는사람들이 전부 찐따는 아니겠지만 찐따들 항상 쉬는 시간에 하스스톤을 하더라

 

메타 개좆같을때마다 귀신같이 튀어나와서 대가리 부셔주시는 냥크나이트님 ㅠㅠ

 

법사는진짜 뭔 생각으로 이 지랄을 만들어 놨냐 씨발

 

법사 요즘도 기계 법사인가 씀?? 무슨 예비부품이랑 박사붐 쓰고 그랬던 걸로 기억하는데

 

하스 아직도 안 망함?? 저 겜을 아직도 붙잡고 있는 애들이 있는 게 미스터리네ㄷㄷ

 

개풀머머리 냥꾼 시절엔 상상도 못 했던 일이네

 

사제 음해하지 마

 

이렇게 모든 캐릭터가 좆같으면 저희는 무슨 직업을 해야 하나요 여러분들?

 

악사 아웃랜드 때 당한 게 시발이라 ptsd 오짐

 

흑좆 흑뻔뻔씨발년들 너프좀 쳐하라고 ㅋㅋ 재앙씨발아

 

나 이겜하다 핸폰 3개 반접었다... 빡쳐서 정신차리고 보니까 폴더폰이 되어있더라.

 

라스타칸때 접었는데 드루는 지금도 싫다 사제는 빅사제 끔찍했고 도적은 핸파 정신없었지

 

ㄹㅇ 모든 메타의 끝에는 묵묵히 명치를 때리는 냉크나이트가 있었다

 

악사 너프먹었냐 나할때는 악사만나면 냥꾼으로는 도저히못이기겠던데

출시 하루만에 너프먹은 직업 이후 6차례 너프까지 함

 

이제 냥꾼의 시대가 온 거 같지 않음?

 

감사합니다 정말 잘하셨어요 빛이 당신을 태울것입니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