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2

임창정 종교 저작인접권 발언

 

임창정 이화영 쌍방울 김성태 같이 찍은 사진
김성태 쌍방울 비리 대장동

 

이번 SG증권발 주가 조작 사건 연루 의혹을 받고 있는 임창정과 쌍방울 김성태 이화영이 같이 찍은 사진이라고 한다.

 

SG사태 임창정, '이재명계 김성태-이화영'과 '수상한 동행' 

 

 

SG사태 임창정, '이재명계 김성태-이화영'과 '수상한 동행' - 자유일보

소시에떼제네럴(SG)에서 시작한 CFD(Contract For Difference, 주가 옵션 상품으로 실제 주식을 보유하지 않고 차익을 거래하는 상품) 반대 매매로 8개 상장사 주가가 폭락했다. 사건의 피해자라던 배우

www.jayupress.com

 

 

쌍방울 김성태 임창정 양준혁이랑 친하네 - 국민의힘 마이너 갤러리

여기 사진에 이화영 임창정 양준혁 전부 다 나옴 ㅋㅋㅋㅋㅋㅋ연예인 운동선수들이 조폭이랑 친하게 지내기는 하니까

gall.dcinside.com

"여기 사진에 이화영 임창정 양준혁 전부 다 나옴"이라고 한다.

 

 

임창정 주가조작 저작인접권
임창정 주가조작 사내이사 명단
임창정 주가조작 종교 발언

임창정 jtbc 보도, 임창정의 저작인접권 발언 종교 발언.

임창정이 직접 와서 "소속 연예인 출연료로 받으면 추후 세무조사를 받을 수 있어 저작인접권 등으로 정산을 받는것이 좋겠다"라고 했다고 한다.

임창정과 라덕연이 함께 세운 엔터테인먼트 회사에 임창정과 부인이 사내이사로 등재되어 있다고 한다.

임창정이 투자 관련인 듯한 행사에서 종교 발언을 했으며가수 박혜경씨도 같이 참석해 노래를 불렀다고 한다.

 

 

sbs 뉴스 보도 "내가 모두 설계... 절대 안 걸린다" 라덕연 대표 녹취 파일 공개

주식을 설계했다는 라덕연 대표의 녹취파일이 공개되었다.

 

이미 언론은 모든 카드 가지고 있고 관련자들이 사실 부인할 때마다 카운터 치는듯 ㅋㅋ

더 킹 영화처럼 아에 실제베이스가 없을거 같진 않음. ㄹㅇ 정보력들이 무서움. 일반인들은 모르는 어마어마한것들 많이 가지고 있을듯

 

저게 걸린게 아니라 처음부터 걸리는건 상정해놓고 이미 돈은 딴데서 수익 실현하거나 돈을 돌려놓았을 가능성도 배제할수도 없을듯. 저 인터뷰에서 말하듯이 증명할 방법이 없거나 쉽지 않았다는게 핵심이니까 지리한 법정 공방 하다보면 빠져 나갈 구멍이 있다는거 일수도 있으니까. 어떻게든 제대로 잡아서 추징하고 본때를 못보이면 진짜 코스닥 코스피 진짜 우수워질수도 있겠다.

 

"아주 종교야" 라덕연 치켜세운 임창정, 조작단 골프장 계약도 동행?

임창정이 골프장도 동행했다는 jtbc 보도가 나왔다.

 

 

주가조작 썰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SG 주가조작 사태 알거임.

이거 쌍방울, 대북송금에도 끼어 있다는 썰이 있던데 키움증권 회장이 이들 참교육 시킴.

다우키움그룹 지주사가 다우데이타 라는 회사인데 세력이 여기다가 작전을 침.

키움증권 회장도 당연히 알았지.

그런데 증권사 지주사가 작전주다 할 수 없으니 그냥 지켜보고 있었는데 작전세력 CFD 롤오버 못한다는 내부 소식 듣자마자 그전에 팔아버림.

결국 작전세력 개털되고 지금 배후는 키움증권 회장이다 이러고 있는듯 함.

 

현재 의도치 않게 민주당을 망하게 한 회사 두곳이 있음.

하나가 키움증권이고 하나는 메리츠증권.

메리츠는 대장동 개발때 입찰에 참여했는데 천하동인보다 월등히 좋은 조건 제출했는데 떨어짐.

배임의 구성 요건을 만들어준 회사 ㅋㅋㅋ

 

 

좌파 주가조작 작전 세력, 키움증권 회장에게 참교육 당함 - 국민의힘 마이너 갤러리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SG 주가조작 사태 알거임이 새끼들 쌍방울, 대북송금에도 끼어 있는 새끼들인데키움증권 회장이 이들 참교육 시킴다우키움그룹 지주사가 다우데이타 라는 회사인데세력

gall.dcinside.com

 

SG증권 주가조작 임창정 라덕연 jtbc
임창정 주가조작 유튜브 댓글

주가조작 논란 임창정 유튜브 '간지 뒤졌자나'의 댓글 

진짜 이 댓글 그대로 돌아가는 듯 하기도 하고 모르겠다

 

만약에 주식 작전 뇌피셜인데

1. A라는 주식이 있다치자

2. 유명인 B가 A라는 주식을 본인도 투자 했다 말하면서 주위 사람들한테 홍보해

3. 그럼 A주식 관계자가 주식을 홍보해준 B라는 사람한테 수수료를줘

4. 그다음 A 주식은 상장폐지 시켜버리고 먹튀함.

5. A주식을 홍보해준 B는 수백억대의 수수료를 챙겼어

6. 그리고 B라는 사람이 제일 먼저 한 말이 "여러분 죄송합니다. 저도 한명의 피해자로서 너무 힘드네요. 같이 힘내요" 이 말이였음. 근데 여기서 중요한건 실제로 B도 몇십억의 손실을 봤다는거야. 똑같이 투자를 했으니까. 그래서 법정 결과가 어떻게 나왔냐면 B도 그냥 사기를 당한 억울한 일반 투자자로 무죄 받음... 사실상 B는 A주식이 상장폐지 될 먹튀인걸 알고 한거지 수백억대의 수수료를 챙길수있으니까.

 

 

결국 금감원이 나선게 아니라 내부고발이었나. 금감원 하는게 없노

걔넨 실적 없어도 분기과금 따박따박 받아가는 특별공무직임. 사실상 눈감고 놈

금감원도 같은놈들인거모르냐 ㅋㅋ

너무 꼬리가 길어져서 8개종목이나 터지니 답도 없네 그중에 하림이랑 다올만 살린거구만 선광 대성 삼천리 이런건 뒤진거고 컄ㅋㅋㅋ

하림 다올은 마니 못올려서 그래. 늦게 작전 친 주식이지. 다올 2500은 볼듯싶던데

작전2 시나리오나왔네

금감원은 대체 뭐하냐

 

임창정은 꼬리조차 아님 ㅋㅋ 지금 ㄹㅇ 개판남.

진짜 흑막은 이 지랄나게 연기금까지 맘대로 동원해서 펌핑할수있고 금감원 침묵시킬 파워가 있고 국세청조차 버로우시킬수있는 ㅅㄲ가 있다면 그새끼가 범인임.
더 웃긴건 국가기관 총동원해서 주작했는데 또다른 누군가 큰손한테 딱걸려 공매도 당해서 다 털림.

ㅋㅋㅋㅋ

ㄹㅇ 개판 그자체

 

통수에 통수 아주 전국통수시대다

 

국내주식 진짜 무섭네, 8개 종복 보면 잡주식도 아니던데 저래서 국장은 하지 말라는거구나.

다른 애들이 병신이라서 걸리는 조작을 하는게 아니거든. 떠넘기기 조작은 반드시 통수가 나와서 안하는거거든.

 

 

연예인 주식 사기 주가 조작

만약 연예인도 미끼라면? 일부러 얼굴마담 한거라면? 그걸 내세워서 연예인이 어그로 탱킹하고 주범들 이미 날른거라면? 헬조선 언론답게 사실은 한통속이라 뉴스에서도 주범들의 수법이나 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