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5

경북대 에타 전자과 싸움썰

 

경북대 일진
경북대 일진
경북대 일진
경북대 일진
경북대 일진
경북대 일진

경북대 전자과 B반 일진 등판 ㅋㅋㅋㅋ

경북대에서 다 큰 대학생들이 강의실에서 시비 붙어서 싸우기 직전까지 갔다고 함.

학생이 뭔가 일진같은 행동을 했다고 함.

경북대 김두한 ㅋㅋ

 

https://gall.dcinside.com/dcbest/132751

 

 

뭔 파수꾼 이제훈임?

지거국 미달나서 5~9등급 받은애들이 들어갈 수 있다더만 지방인재균형 뭐 이런거에 미달까지 난 지거국 아니냐

아 빨리 교수님 불러와!!!!!! 애들아 새내기 아작나 어떡해ㅜㅠ

이게 실화라고?? 경북대에서? 충격이다 나라가 망해가는구나

 

 

그 와중에 김제동 닮은 선배

 

경북대 일진

간만에 꿀잼 떡밥으로 후끈후끈한 경북대 에타

 

 

경북대 전자과 김제동 닮은 선배, 새내기 노는데 제발 그만 오세요
경북대 전자과 김제동 닮은 선배, 새내기 노는데 제발 그만 오세요

김제동 닮은 선배 눈치없다 입갤 ㅋㅋㅋ

ㅋㅋ 김제동 닮아도 새내기랑 놀수 있는 사회를 만들던가!!!

근데 좀 안타깝네;; 못생겼다고 꼽준당 ㅠ

쟤는 못생겨서 꼽 먹는게 아니라 눈치없이 새내기들 사이에 끼는놈이 심지어 '못생기기까지' 한거임.

 

 

 

경북대면 지거국 중에 부산대 바로 아래 아니냐? 기안대학교에서 볼법한 썰인데 ㅋㅋ

맨정신에 저러는 게 너무 신기해 술이라도 자셨으면 몰라

이제 지거국도 끝인가..

고등학생때 미성년자 시절 생각하고 저러는 애들이 의외로 많음... 바로 쓴맛 보게 됨

 

어째 중간이 없냐 ㅋㅋ 똥군기 없어지는 추세라 다행이라 생각들자마자 바로 어택 들어오네. 풀어줄때 알아서 좀 조이세요 어휴 ㅋㅋ

본래 저런 건들 때문에 악습이 시작되는거지 정상인만 피해받는건가!

기본적으로 나말고 다른 사람들도 상주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어쩔 수 없는 경우나 상황빼고는 기본적으로 정숙해야 한다고 보는데

 

좀 부탁하는 말투로 조용히 해달라했으면 싸움 안났을듯

애초에 강의실에서 노래를 왜 불러...

 

경북대 내신 1~2 사이 대학아님?

옛날 경대도 아니고 그리고 학력하고 무관해. 살인한 그 한양대 회시합격자 보소

툭치면서 들어갔다고? 바로 들어눕고 진단서 때오는게

지거국이고 나발이고 그냥 사회적으로 평균 정신연령이 점점 낮아지는거 같음. 신태일 철구 이런거나 보고 있으니. 현실은 철구 딸이 초교 입학한다고 하니 학부형들 기피하는거 보소. 인방은 애들한테 독임.

 

이제 경북대 평균 = 일진이다

경북대가 저럴 리 없는데스... 제발 주작이라고 하는데스!

애초에 인서울 컷이 지금 정시 백분위 70초반까지 밀렸는데 지거국은 더 하겠지...

대한민국 육군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고등학생까지 고삐물려 있다가 풀리는게 대학생이라 진짜 천차만별일 수밖에 없다. 솔직히 나도 1학년 때 나 너무 놀리는 애 화장실로 데려가 봄.

대학 일진 진짜 존재하는거냐

경북대면 나쁘지 않은 대학이라 생각했는데 개지잡이었네 ㅋㅋ

-명문-

 

나 삼수해서 전남대 하위과 갔는데 이젠 걍 부전경충이다 경상도들아 ㅋㅋㅋ

슨상님한테 매일 절 한다는게 사실인가요

 

"누가 교수님 좀 불러와바" 이거 진짜 곧 현실이 될듯....강의실에서 쌈나고 강사나 교수가 막 말리고

어떻게 해야 상대방을 진짜 죽기 직전까지 말로 패주는 지원군 목격자를 만드는지 잘 아네 저 군필이ㅋㅋ

 

정작 고딩때 놀던 일진들은 신분세탁하고 대학생활중인데 꼭 학창시절 찐따들이 저지랄하는건가 ㅋ

일진놀이 존나 심취했던 애들은 세탁기 완벽하게 못돌림. 옛날버릇 못버리고 언젠가 터진다.

 

저 건 이야기는 아닌데 고등학교 애들중에 학교에 일진들 드문드문 있는데 그 중에서도 선 넘으면서 일진짓하던 애들은 그 버릇 절대 못버림.

도박약물처럼 남 깔아뭉개고 가지고 놀면서 반응 지켜보는게 얼마나 자극이 센데 그걸 버린다? 담배 한큐에 끊을 의지력 수준임.

급딱이때랑은 다르게 기회가 잘 생기지도 않아서 무료하게 지내다가 이렇게 옛날 일진짓할 각이 떴다? 다른 중요한 것들 생각할 겨를도 없이 몸이 먼저 반응해서 기회 안놓치고 오랜만에 느끼는 큰 자극 즐기면서 지랄 뇌절하다가 좆되는거지.

아 꼭 저 사례가 이 케이스란건 아님.

 

 

경북대 일진 사건은 주작?

 

경북대 일진 사건 주작
경북대 일진 사건 주작
경북대 일진 사건 주작
경북대 일진 사건 주작
경북대 일진 사건 주작
경북대 일진 사건 주작

1. 당사자들빼고 사건을 봤다는 목격자가 없음.

2. 경북대 에타 사건사고글 커뮤에 빠르게 퍼지는데 캡처본 화면이 항상 동일함. (아이폰 다크모드)

3. 목격자라고 주장하는 사람 한둘 있었는데 같이 올린 글 삭제 방지 박제한다는 캡처본에 이미지를 이어 붙인 이미지를 조작한 흔적이 남아있음.

4. 당사자 작성글에서 주작으로 의심되는 정황인 "내일 아침 주작 논란 방지를 위해서"라는 글이 있음.

5. 경북대 에타에서는 전남대 교류생 한명이 다중이짓 하면서 주작한거라는 의견으로 굳혀지고 있음.

6. 그리고 저 주작 에타인 외에는 목격자가 없음.

 

https://www.fmkorea.com/5710376997

 

 

대충 물타기해서 지방대몰락 지거국=지잡 씌우고 갈라치기 하는 애들인듯. 걍 하위권 인서울이거나 부산경북//나머지 에 열등감있는 하위 지거국일듯.

인서울 하위권들 관심 ㅈㄴ많음 ㅋㅋㅋ 괜히 부대 경대 에타 아이디 비싸게 팔리는거 아님 할짓없는 훌리 개 많음. 아님 대학에서 고용한 댓글 알바거나.

 

그래 제발 다중이 주작이길 바람 ㄹㅇ 싸운거도 그렇지만 안경 자물쇠드립을 실제로 했다는 게 진짜 말이안돼. 그리고 저정도로 역대급 썰이면 에타에 ㄹㅇ실시간으로 중계됐어야하기도하고...사후에 글 한 두개만 올라오는게 이상하긴했어

맞네 유튜브에도 누가 찍어서 올릴텐데.

"안경에 자물쇠 채워줄까?" 를 실제로 말한다는게 뭔가 우주가 뒤틀리는 느낌임 ㅋㅋ

 

지거국 에타는 충남대가 넘사 원탑이고 부산대가 넘버2임. 충남대 부산대에 밀리는 모교의 현실에 울분이 찬 경북대생들의 바람이 모여 만들어진 주작이 아닐까.

주작 삼국지 ㅋㅋㅋㅋ 꼬우면 더 자극적인 썰 가져와라고오~

에타가 밀려서 에타를 흥하기위한 충렬지사의 뜻이었다고?

전남대에서 경북대가서 물흐리기를 왜 하는거냐 ㅋㅋ

 

할짓 없는 모양이다. ㅋㅋ 차라리 주작이었으면 좋겠네. 대학교 가서도 저런 짓 하는 놈이 있다는게 믿어지지가 않음.

난 게임, 유튜브, 웹툰, 만화, 복싱 할 시간도 없는데 시간이 존나 남아도나보네

 

이런 ㅅㅂ... 그럼 펨코에 목격했다는 댓글 단 애가 범인이네? (이제 보니 최근 가입 알등이네?)

어? 나도 그거 봤는데 ㅋㅋㅋㅋ 흥미진진해지넼ㅋㅋ

어쩐지 글올려서 얼굴달자고 하니깐 글안쓴다고 하더니..

경북대 일진 사건 주작범은 펨코인가??

경북대 사건 지금 주작이라고 막올라오는데 오늘 월루짓하다가 관심있어서 댓글 다 읽어봤는데 경북대 글에자기가 목격했다고 댓글 단 사람있는데 그럼 그사람이 주작 당사자인가??

벤츠남 같은 사람인가 사람들이 자세히 말해보라니깐 말을 못하긴하던데.

 

경대 에타에 내용 더 있는데 공식당을 공학관 학생식당 이럼. 정식명칭은 맞아도 아무도 그렇게 안부르거든

시험치는인원이 대략 5-60명은 될텐데 목격담이 저 캡처본이랑 당사자라고 쓴 글밖에 없음. 전자과에서 시험친 사람들중 누구도 그런사태 목격한사람도 없음. 지금까지 가해자 신상도 안뜸 왜? 없는일이니까

요즘 시대 신상따는거 일도아님. 최근 정순신 변호사 아들이 서울대 학폭러 지목되자마자 기사뜨고 신상캐는데 1시간도 안되서 얼굴, 학과까지 다나옴. 아직까지 없다는건 ㄹㅇ없는거임. 시험치는데 50명은 넘을텐데 말이됨?

 

 

싸운 건 사실

 

경북대 일진 사건 학생회장 입장문

경북대 전자과 B반 학생들 끼리 싸운건 사실이라고 함. 에타에 B반 학생회장이 실명으로 글 올라옴.

학생회장 발언을 보면 싸웠을때의 대화 내용은 과장되거나 왜곡된 게 있는듯 함.

주작이 사건자체가 없었다는게 아니라 당사자가 당사자 아닌척하면서 에타에 글쓴거 들킨거는 사실이라고 함.

 

 

 

사실 주작한애랑 주작무새랑 얘랑 모두가 동일인물이라면? 사실 지구가 나만 빼고 다 칼라로 이루어진채 나를 관찰하는거라면???

깨져라 경화수월 ㅋㅋㅋ

님이 모쏠인걸 이런식으로 정당화 하지마요

지금 세계가 현실이라고???

경북수월 ㄷㄷ

마.......테.......차.....

빨리 상태창!!!! 스텟창!! 스테이더스!!!!!!!! 상태창! 상태창! 상태창!

 

경북수월.. 언제부터 주작이 아니라고 생각했지..?

 

 

저것마저도 주작이라면???????????

섹스가 현실에 진짜 있는거라고?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