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5

현대차 생산직으로 일한 썰. 현기차 품질이 ㅈ박은 이유.

 

현대차에는 촉탁계약직이란 입사유형이 있다.

 

 

최대 2년까지(2년 이후는 정규직전환해야해서 예전에 누군가 1인시위함) 생산직으로 일할 수 있는데
처음에는 2주정도 계약으로 계약기간이 다될때마다 갱신을 하며 1년반정도에 연장을 안시켜준다.

본인은 최초 2개월 계약부터 길게는 4달, 짧게는 2주 계약갱신하며 1년3개월 정도를 다님.

 

얘네를 왜뽑냐?

현대차 공정은 존나게 큰 공장에 존나게 큰 컨베이어벨트로 차가 움직이며 각 공정에 맞는 작업을 한다.(라인이라고 함)

직영 생산직(일명 귀족노조) 장기휴가나 병가든 라인에 빵꾸 채울 목적으로 계약직 갖다 쓰는거다.

 

금~주말에는 알바도 시키는만큼 전문성은 개ㅈ도 없는 단순노동 scv 일이 태반이다.

얘네가 많으면 직영이 많이 쉴 수 있고 쪼그리는 등 좀 힘든일을 다 시킬 수 있음.

 

 

공장 안에는 휴게실이 존나게 넓은 단상 같이 되있는데 여기서 누워자든 폰보든 게임하든 아무도 상관안함.

직영은 계약직 애들 많이 들어와서 굳이 자기가 일 안해도되면 하루종일 여기 짱박혀서 놀고 돈받는거임.

 

또 간단한 공정은 2~3가지를 한 명이 몰아서 번갈아가면서 쉼.

예를들어 트렁크 트림(트렁크에 깔개같은거)을 넣는 공정과 시트를 박는 공정이 있다치면 원래 각각 1명이 들어가야하는데 1명이 두 공정을 하면서 반씩 쉬는거임.

2시간씩 교대로 2번하면 퇴근하는식으로.

 

또 현대차는 오후 3시반을 기준으로 주야 2교대가 돌아가는데 주간 퇴근시간 전 3시 10분이나 야간 퇴근시간 전 12시 10분쯤부턴 자기 라인에서 존나게 위쪽까지 한번에 20대가량 작업을 해버리고 먼저 퇴근하는거임.

1분에 1대정도 지나간다치면 20대 미리해놓으면 20분 노는거지.

 

 

퇴근뿐만 아니라 작업시간에도 미리해놓고 폰보면서 놀고 하니 개ㅈ박을 수 밖에 없지않겠냐?

복장, 이어폰 같은건 걍 ㅆ자유라 나는 1년 3개월동안 디씨질 존나게 하고 응답하라 시리즈, 하이킥 시리즈, 대장금 등등등 드라마 정주행만 존나게 많이함

 

이 노조들 때문에 현기차 품질이 쓰레기다.

 

아이오닉5 화재 사망 사고

얼마받는지 물어봐도 되갰노

특근없으면 280 특근4개하면 340정도

현대도 노조 손 못댐. 노동법 때문에

 

 

현대가 왜 로봇에 투자 ㅈㄴ게 하는지 알아? ㅋㅋ 금속노조들 죄다 금속으로 대체해버릴 생각만 함

사회환원 느낌으로 봐줬다가 존나 커진듯

 

이런 흉기 차 살바엔 일본차 사라ㄹㅇ 이런 애들이 만든 옵션과 실내로 자위하면서 살다 시동꺼지거나 급발진으로 뒤지는건 전적으로 소비자 잘못임. 알려줘도 병신마냥 세뇌당해서 산거니

흉기충들은 실내 옵션이 더중요해서 폭스바겐 도요타 혼다 등등 거들떠도 안봄

흉기가 실내는 좋긴한데 슬슬 다른 브랜드도 많이 발전한 단계임. 렉서스나 아큐라 같은 프리미엄 말고 대중적 브랜드들이

폭스비겐 참 좋은데

 

 

노조 없애고 완전자동화 시키는게 맞다

정의선이 괜히 노조 없애려고 지랄하는게 아님ㅋㅋㅋ 노조 때문에 연구직도 뽑아놓으면 다 삼성 하이닉스로 도망감. 세상에 어떤기업이 R&D보다 단순 생산직이 연봉을 더타가냐? 야근수당에 특근수당에 ㄹㅇㅋㅋ

 

3명이 한조인데 2명이 쳐놀고 한명이 몰아서 한다는거 자체가 2명은 필요없다는거임

이름만 노동자지 ㄹㅇ 귀족이네

지금 생산라인에서 놀면서 전기차를 불타는 관짝으로 만드는 ㅋㅋ

괜히 유튭틀고 놀면서 한다는소리가 나오는게 아닌기다 ㅋㅋㅋㅋ

Temp worker 제도를 이렇게 쓰는 경우도 있노 ㅋㅋㅋ

 

현대차 공장 울산 남자 대학생들 개꿀알바임 ㅋㅋ

울산이 퐁퐁이 도시임 돈만 벌어다 주는 호구 존나 많음 거기 ㅋㅋ

주말 특근뛰고 다음주 목요일 벅벅 긁고 있으면 입금문자 띠링ㅋㅋㅋㅋ

난 아는 사람 통해서 인력풀에 들어갔고 일주일에 한번씩 모집 문자 오면 돈 필요할 때 답장으로 신청하면 됨

다 지인 찬스지 ㅋㅋ 그걸 공고 올리겠노

 

현대차 공장 식당에서 식수 인원 파악 하려고 사원증 찍고 밥 먹는거 도입 하려 했다가 노조가 결사 반대 했다고 하더라. 왜냐면 점심 시간전 근무 시간에 밥먹으러 오는거 걸릴까봐 ㅋㅋ

 

품질 한도를 타이트 하게 관리하면 생산 효율이 안오르고 생산성을 중시하면 품질이 내려가고 회사 경영진의 선택이 미국은 생산성 인듯

카더라에 따르면 미국은 대형차나 트럭에 집중을 해서 그렇다는데 진짜 왜 그런진 모르겠음 ㄹㅇㅋㅋ 1970~2000년대가 미국차의 암흑기라는데 극복은 했었어야 할거 아니야 ㅋㅋ

닷지 차져 한번 타봤는데 인테리어가 거의 다 플라스틱임 ㅋㅋ

 

수년간 파업으로 만들어놓은 신의 직장이 ㅈ으로 보이냐???

현장의 관리자같은거 없음? 원래는 그런 사람들 돌아다니면서 저런거 단속해야 하는거 아니노? 걍 천룡인들이라 사측에서 꼼짝도 못 하고 야생 상태로 냅두는거?

나도 그렇고 주변에 현대기아 최근에 산 사람들 보면 실내 잡소리 때문에 미치려고 하더라 ㅋㅋ

현기차 생산직이 괜히 신의 직장이 아니지

생산직이 사무직보다 편한 유일한 회사임 ㅋㅋㅋㅋ

공업은 독일인만 해야된다 

 

나도 울산 현대에서 주말 알바 해본 썰을 풀자면 존나 깜짝 놀랐음 라인 안까지 쫄쫄리에 자건거 타고 출근 하는 직원이 있었는데 누가 봐도 존나 멍청하게 생겼음. 근데 그 놈이 정직원이더라. 금요일 토요일 이틀 일하는데 진심 사무실에서 그 놈 나오질 않음. 마치기 직전에 자전거 타고 퇴근 대기 하는곳에 줄서더만 직원은 폰 보면서 줄담배 빨면서 일하고 내가 맡은건 볼트 5개 조이는 건데 이게 여기서 제일 힘든? 일이라고 알바인 나보고 이거 하라더군. 해보니 솔직히 ㅅㅂ 이게 일이냐 싶더라. 근데 이것도 힘들다고 주말에 알바 짬때리는게 정직원 노조더라. 월급은 나가면서 알바 쓰면? 당연히 차값에 인건비 다 포함 시키겠지 현기차가 꼴에 비싼 이유가 이거 때문임 ㅋㅋ

 

울산 라인 존나 별의별 희안한 놈들 존나 많더만. 어떤 아지메는 스티커만 붙이고 돌아 댕기는게 ㅅㅂ 일당이 15만원 이란다. ㅋㅋㅋ 인맥 없으면 못 드가는 이유가 다 있더만 ㅋㅋ

 

울산게이인데 주위에 현차다니는 아재 알아서 알바 꽂아줬는데 알바도 남아돌아서 난 그냥 부품 다달려있나 보기만 하라더라 존나 어이없었음 그러고 10년전에 일당 15만원이었나 개꿀

 

우리 아버지 공장 옆 공장 대기업 하청인데 직원 30명 짜르고 자동화기계 2대 들여놨더라 사람 쓰면 이래 저래 피곤한일 사장 짊어져야할 리스크 문재인이 기형적으로 올려논 임금 감당 안되서 AI떡밥 불탈때 단순 노동자는 영원할꺼라 생각하는 애들 많던데 진짜 개ㅆ헬 3D 업종이나 야가다 이런거말고는 점차 없어질듯.

 

업무강도 그냥 꿀무지 공익급인데?

근데 매번 느끼는게 저 꿀 586이나 빨지 젊은이들은 그냥 갈아치울거 같더라 ㅋㅋ 걍 노동량이 말이안됨. 이재명 기본소득 200배 메타임 ㄹㅇ ㅋㅋㅋㅋ

 

촉탁지인 실근무 절반도 일 안하길래 놀자판인건 확실하더라 라인 고장나는날은 한시간 일하고 퇴근ㅋㅋ

 

한국의 노조 문화는 결국 한국 문화, 즉 국민성에서 나오는 거라 쉽게 고칠 수 있는 게 아니란다

ㅇㄱㄹㅇ

 

ㄹㅇ 이러니까 발로차서 조립하는 모습 포착되고 차 만들다말고 안에 들어가서 치고 지랄나지. 품질은 폐품 수준으로 가는거고 ㅋㅋ

제네시스도 리어램프 반대로 끼워놓고 단차불량같은 자잘자잘한결함들 허다하더라

QC도 ㅈ박은차를 대체 왜사냐?

ㄹㅇ 품질검사 제대로하는거맞냐..

돈없는데 차를 왜삼?

 

듣고나니 더 ㅈ같네 기간도 그렇게 오래 걸리면서...

노조 ㅅㅂㄴ들ㅋㅋ 성실하게 일 할 사람 넘쳐나는데 노조 ㅅㅂㄴ들 싹 다 자르지 못하니까 답답함ㅋㅋ

 

계약직으로 2년 개같이 처굴리고 정규직전환 희망주면서 계약끝나면 바로 갖다버리기

ㄴㄴ애초에 정규직 안됨

위에 노조가 꽉 잡고 있어서 정규직 안되는거 역겹죠 ㅋㅋ

촉탁은 애초에 알고 지도 가는거다 ㅋㅋ

 

독삼사 현기차 가격격차 좁혀지는 이유중 하나지

작업중에 폰하지 말라고 와이파이 없앤다고 했다가 드러누움ㅋㅋㅋㅋ

20분 분량 미리 존나 해놓고 집에갈준비 딱 해놓고 칼퇴근한다고

2시반에 공장 정문 가봐 퇴근하는 틀딱들 천지임

 

저번에 들었는데 그 공장 자기 라인에서 와이파이 잘 안된다고 해서 지랄한거 사실인가 ㅋㅋㅋ

와이파이 없앤다 했다가 그랬던걸로 알고있음

지랄한 공장이 있긴 있었는데 그거보고 다른 지역의 공장도 어처구니가 없어서 혀를 내둘렀다고 함;

작업중에 폰하지말라고 와이파이 없앤다고 했다가 드러누움ㅋㅋㅋㅋ

 

대기업 공기업노조를 조져야 10 20 일자리 생기고 기업투자 활발해지고 하청업체 살아난다

쟤들 자식 입사시켜놓고 퇴직함

 

그돈씨 해대면서 그랜져 개네시스 사는 조선인들 많은데 머하러 열심히 만드냐

ㅇㅇ 호구맞지 병신들 ㅋㅋ

근데 보통 알바 대규모로 뽑는 공장은 코나같은 차들 만드는 공장이고 제네시스 그랜져 같은 차들은 공장이 따로 있음

그 돈주고 유사 프리미엄 한우차 사는 호구들이 차값 타령은 ㅅㅂ ㅋㅋ 소나타 포터 이상 흉기차 사는 호구들은 가성비 운운할 자격이 없는 호구들임

 

사람 나가게 하는거 줜나 쉬운데 왜 안짜름? 생산직은 그런거 안통하나?

울산에 파업하는거 못 봐서 그런다 포크레인으로 차도 다막어 버린다 진심 존나 무섭다니깐 짜고 라인 한달만 비우면 회사 데미지 작살 나는 거임 생산직 직원이라고 함부로 못 짜르는 이유가 다 있는 거임

사람 자른다? 그 즉시 전국 금속노조원들 총동원해서 총파업하고 경찰한테 범죄 저지름

 

사주는 조선인들이 문제

ㅇㅇ 30년째 욕하면서 그 점유율 만든 호구들도 공범

 

마르크스도 저승에서 호통칠듯 ㅋㅋ

저 노조 인건비 빼면 차값 절반은 빠질듯

헬조선에게 딱 어울리는 차임

ㅇㅇ 헬조선인들이 수입차 타면 뭔가 어색함. 그냥 흉기나 타고 댕기다 한문철 영상으로 유언 남기는게 어울림

 

그럼 현대 자동차 생산직은 신입 안뽑음?

공채 줜나 안하고 다 알음알음 아들꼽고 그러

안뽑은지 ㅈㄴ 오래됐다 몇년전인지 봐봐라ㅋㅋ

 

내 친구가 울산 현대 인사과에 있는데 노조관리도 하거든. 그 나이 많은 노조들 보면 초졸 존나게 많다 더라. 그런 사람이 연봉 1억 받고 그런다고 협상안 보면 자기 자식도 취직 시켜라 뭐 인거 존나 많고 노조 위원장들이랑 한번씩 술도 먹어야 하고 현대 같은 곳은 노조가 존나 힘이 쎄서 대학물 먹은 사무직이 노조 비위 존나게 맞춰 준다고 하더라

현장 가면 형님 거리면서 고개 박아야됨

 

삼성도 노조가 깝치기 시작한 이후로 이미지 ㅈ박고 있는데

내가 이래서 제네시스에서 렉서스 갔다

난 쏘나타 계약 넣었다가 시동꺼짐 이슈 있다길래 헐레벌떡 취소하고 프리우스 풀체 나오면 계약 넣을려고. 첫차로 흉기사려다가 진짜 아닌거 같아서 바로 일본차로 간다.

 

노조 전부다 짜르고 기계 자동화로 대체 하는게 답이다. 나같은 일개서민이 수십조씩 팔아재끼는 대기업 걱정하는게 웃기긴하지만 노조애들 하는짓이 워낙 골때려야 말이지 ㄹㅇ

 

96프로 근로자는 혜택없고 노조 없이도 근무 잘하고 있는데 5프로도 안되는 귀족 노조 근로자는 온갖혜택은 다 가지면서 불평불만이 왜 이렇게 많음? 니들 땜에 비정규직애들이 혜택도 더 못받는거임. 니네가 정규직 알박기하고 비정상적으로 혜택많이 받으려고 하니깐. 아예 그렇게 안뽑으려고 하잖아. 용역으로만 뽑으려고 하고.

 

ㄹㅇ그나마 저기에 취직하거나 아님 계열사 엔지니어로 취직하면 몰라 ㅈ도 어디 4인공장 이런데서 선반 돌리면서 그나마 노조가 있어야 한다 이러는 노조들 노답 ㅋㅋㅋㅋ

 

연봉이 1억인데 본인은 정작 놀고 대신 일 할 비정규직 노예 하나 2500주고 놀면서 7500만 가져가는 현기노조

 

현기차 딱 정해줌. 현기는 그냥 보급형 2천원만원짜리 살거아니면 거들떠도 보지마라. 딱 싼가격에 보급형 막 굴리는차임. 그이상 돈쓸꺼면 현기는 매리트 없다.

ㅇㅇ 6천이상 처발라서 한우시스 사놓곤 가성비 차값 타령 ㅅㅂ ㅋㅋ

 

진짜 너무하네

저러니까 무조건 공장 라인들 탈조선하고 미래세대 일자리들 아작이 나지ㅉ

 

인생 개꿀빠네 진짜

생산이라고 다 힘들진않더라 2교대라 존나 빡셀줄 알앗는데 주간만 지게차 좀 몰고 야간엔 걍 교대로 잠자고 온도체크만함

 

공장 해외로 옮겨

이미 전기차 생산 라인들은 해외로 떴음.. 청년들 일자리들만 사라지는중ㅋ

호구들이 무지성으로 사줘서, 한국은 특히나 비싸고 큰 차들을 사주니 더더욱 기업이 쓰레기가 되어 버린거

 

촉탁하다보면 알바 많은 날은 티가 남 ㅋㅋ 차가 개판으로 들어옴

팩트) 흉기차 신차 뽑을 돈이면 독3사 A급 중고를 살 수 있다 흉기차를 사는 놈이 병신인 것

 

다른쪽 제조업 게이다... 물론 조립을 개판으로 할수 있는데 그걸 못걸러낸 QC도 있고... 중요한건 개발 자체부터 ㅄ인 경우가 많음...

현대기아차 생산공장 QC가 진짜 개씹땡보직임 눈에 보이는 짝짝이 에디션 불량 나왔는데도 출고 시켜서 클레임 들어와도 책임지는 사람 1도 없음 ㅋㅋ

좆소 설계다니는데 캐드에 선 그릴줄 알면 설계 시켜도 되는걸로 생각해서 개판으로 설계할때 많음. ㅋㅋㅋ 뽑힌놈은 모르는거 시키니까 스트레스 받아서 나가고 또 모르는놈 뽑고 무한반복

 

요즘도 정규 사무직들 대리까지는 노조 가입 의무임? 과장 달면 노조 자동탈퇴라 정규 생산직들 파업 들어갈때 정규 사무직 대리급들 일 안 하는 거 ㅈㄴ 웃겼는데 ㅅㅂ ㅋㅋ

 

일은 계약직 노예들이 하지만 월급은 내가 받는ㅋㅋㅋ 이게 맞냐?ㅋㅋ

 

노조도 아재들 많이 퇴직하기 시작하니까 슬슬 힘 빠지는 것 같더라

걔들 때문에 현대차는 생산 라인들 해외로 돌리고 있잖아.. 걔들이 마지막 단물 쪽 빨고 나가는 세대임

미래세대 일자리들은 다 아작내고 단물만 먹고 떠나는ㅋ

개소리임 강성은 계속 이어짐. ㅋㅋ 예전이나 지금이나 재네 마인드 자체가 현대기아차 망할때까지 뽕 뽑아먹을 수 있는 건 다 뽑아먹자는 식임. 노조위원장을 비롯해 노조 임원 윗대가리들 뽑을때 단 한번도 유연한 인물 뽑힌적 없음. 전부 강성들로만 뽑힘 ㅋㅋ

끝까지 민폐만 끼치다 퇴직하노 ㅋ 얼마나 개판쳤으면 가는 마당에도 좋은거 다 빨아먹고 남은거마저 ㅆ창내고 감.

 

훠훠훠훠훠 강성노조 단결투쟁!

울산 대학생들 현차 알바 안 해본 놈 없을듯ㅋㅋㅋ 걍 주말 땜빵 나가서 용돈 벌고 개꿀임 일도 쉽고

공채 대신 자식 대물림ㅋㅋㅋ 이게 ㄹㅇ.. 할말않하

 

일은 계약직 노예들이 대신 해주고 월급은 내 계좌로 들어오고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네ㅋㅋ

어이! 빨리빨리 대충대충은 한국의 대표적인 모토아니냐구!

카ㅅ 기사보고 ㄹㅇ 노조 정뚝떨.. 내가 모르는 뭔가 탄압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파면 팔수록..

이거 기아도 똑같음 나도 기아 생산직 알바했는데 ㅇㅈㄹ이더라 ㅋㅋㅋ

 

울산 대학생들 현차 알바 안 해본 놈 없을듯ㅋㅋㅋ 걍 주말 땜빵 나가서 용돈 벌고 개꿀임 일도 쉽고

ㄹㅇ 내친구는 주말 오후조 다녀와서 바로 돈 박아버리더라 ㅋㅋ 난 아까워서 못씀

 

다른 금속노조에서도 현대기아차 생산직은 노조가 아니라고 할 정도임 노조는 필요한 거 맞는데 쟤네는 선을 진작에 넘어버렸음 ㅇㅇ 노조의 탈을 쓴 악마집단이라고 보면 됨

1명이 해도 충분한 공정을 2~3명이 달라붙어서 하고 있는 상황 ㅇㅇ

 

작년에 저지랄해서 본보기로 두명 짜르지 않았냐?

예전에 공장 안에서 도박한 노조 직원들 전부 잘림 참고로 내부에서 신고함 ㅋㅋ

 

이렇게 ㅈ같이 만드니까 제값에 못사겟으니 평생할인 시켜달라는거였노 ㅋㅋ

만드는 현장을 직접 목격하니깐 제값에 못사는거노 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노 ㅋㅋㅋㅋㅋㅋ

?? : 나랑 회사 사람들이 만드는 거지만 존나 ㅈ같이 만들어놨네!!! 이걸 누가 제값주고 사냐고 ㅋㅋ 얼른 싸게사서 호구 국민들한테 되팔아야지 ㅋㅋ

현대차 노조원 일주일만 ㅈ소 기업 생산직 돌려보고 싶다ㅋㅋㅋ 무슨말 할까ㅋㅋ

 

현대기아차 정규 생산직이 계속 강성인 이유 : 노조위원장을 비롯해 노조 임원들 투표할 때 전부 강성 인물들만 뽑힘. 얘네가 뽑히면 욕은 더 먹더라도 더 편해지고 임금도 오름. 그래서 단 한번도 유연한 인물이 뽑힌적 없음. ㅋㅋ 그럼 본인들이 노조원이라면 누굴 뽑겠음? 당연히 나한테 이득되는 놈을 뽑지 ㅋㅋ

이게 예전이나 지금까지나 무한반복 중인데 문제는 유연한 인물이 뽑힌다 하더라도 노조원 지지를 못받음. 노조 수준이 아니라 그냥 이미 엄청난 이기주의 집단으로 변질 돼버려서 세대교체도 진작에 실패한 상태임.

 

나도 휴학하고 현차알바 했었는데 그때 잠깐하고 천만원 넘게 모았었음. 요즘은 안뽑는단 말 있는거 같아서 잘 모르겠는데 ㄹㅇ 알바할거면 무조건 추천함.

 

진짜 작업하면서 이어폰 꽂는다는 소문이 사실인건가

거진 다 맞는듯?

알바 갔었는데 일이 진짜 첫날 오전에 일 다배우고 요령까지 생길 정도로 단순하더라

흉기차 사주는 호구가 나라 망하게 만드는 주범임

뉴스에서 본 거 같다. 몇년전에 올려치기하고 낚시하러 간 사람 해고 당하지 않았냐

울산태생이면 다 아는얘기 ㅋㅋ

이거보고 물려받은 렉서스 10년 더 타기로 결심했다

 

현차 옛날에 와이파이 끊는다고 하니까 한번 난리난거 보면 강도 대충 예상 가지 ㅋㅋ

알바로 라인 여기저기 가서 일 해봤는데 어딜 가도 여기만큼 개꿀인 곳이 없음 진짜 새벽에 출근하는게 유일한 단점인 듯

현차 정규 생산들은 본봉 + 인센 합쳐서 오천 찍지 않냐??

30초쯤 되면 5~6천씩 꽂히던데

 

현기노조는 원래 ㅂㅅ이였는데 현재 현대로템이 생산하는 전차공장을 노조가 장악한 뒤 협상 안 해주면 전차 끌고 나가서 데모한다 했음. 그래서 정부에 지원요청했는데 정부가 노사문제는 알아서 하라고 해서 눈물은 머금고 협상을 했는데 그때 노조반대하는 강경파 임원들 해고가 협상조건이였고 결국 그때부터 지금의 현기노조 및 민노총에 휘둘리기 시작함

 

흉기차만 그런게 아니라, 인천 지엠도 라인 자체에 지 철봉이랑 운동기구 갖다놓고 종일 헬스하는 병신도 있고... 아주 가관임, 자동차 노조는 조선에서 제일 폐급임.

 

이거 진짜임... 2008년에도 이랬음....

지금 현차2직 퇴근하고 막걸리 한잔하면서 이글 보고 있다 정독하니 개재밌네 ㅋㅋ 근데 내가 느낀건 아재들 존나 싸가지가 없음...

 

현기차 그룹이 아마 기계자동화에 제일 진심일거다ㅋㅋ 노조들 백퍼 러다이트 한다

현기차 공장 견학 가봤는데 진짜 이어폰 꼽고 일하던디

 

"의장" 라인 말하는것같은데 본문이 조금 과장된 면도 있긴하지만 구라는 저어어어얼대 아님.

엔진, 소재, 금형, 변속기(트랜시스에서 생산하지 않는것들을 주로 생산) 이런 공장은 대부분 정직원 쓰고있음.

6~7년전만 하더라도 엔진공장 보면 흡연하면서 제품조립 했었는데 지금은 흡연문화가 개선되어서 그나마 사람답게 보임. 음악듣고 폰으로 보고싶은거 보면서 작업하는건 여전함 ㅋㅋ

 

노가다 잡부 수준의 인간들이 노조라는 이름으로 업고 온갖 패악질부리는거 역겹더라. 이놈에 노조때문에 온갖 쓸때없는 비용만 증가하고 결국 노조로인한 원가비효율성이 고객들한테 다 전가되는구조...

 

우리 아빠 지인이 꽂아줘서 30년째 근무중이고 나도 알바한적 있는데 여기서 틀린거 1개도 없다. G80까진 30퍼 할인도 해주고 연봉도 억단위다 앙 개꿀띠~~~~ 나는 지잡에 공부 ㅈ도 안해서 연봉 2800 ㅈ소 다니는중 ㅅㅂ

 

 

 

그랜저 GN7 엔진오일 결함 논란

그랜저 신형 GN7 엔진오일 결함 논란 그랜저 GN7 하이브리드의 엔진오일이 늘어난다고 함. 엔진 열 팽창으로 인한휘발유가 엔진오일에 혼합 유입되어서 늘어나는거 같음.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