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16

전두환 손자가 폭로하는 이유 블라인드 썰

 

전두환 손자가 폭로하는 이유 썰

전두환 손자 전우원이 급발진하는 이유

집안 승계 구도서 밀려나서 그냥 다 죽자 마인드로 나가는 듯. 졸지에 NYU 선후배들 등 터지는 중. 실제로 두 형제 모두 인싸여서 터질 거 더 많음.

 

집안 권력싸움에서 밀려나서 정치질 하는거면 그정도 지능이면 정신은 멀쩡하단거네? 그리고 말한것도 신빙성이 높다는거고 ㅋㅋㅋ

 

 

친이계가 친박계 담구는거 같은데 이거 ㅋㅋ 친이계는 온건보수 김영삼 쪽이니까 이명박도 그쪽이고  하여간 보수가 권력 잡기만 하면 친이계 하고 친박계 존나 싸우네 ㅋㅋ 친박계 쪽에 전두환쪽도 있으니까 ㅋㅋ 전두환이 박근혜 챙겨준거 보면.

 

지만원을 포함한 극렬 우파와 이명박 그리고 그가 모시던 김영삼을 필두로 한 온건 우파의 관계는 원래부터 견원지간이다. 극우인사들이 존경하는 박정희 및 전두환과 김영삼이 철천지원수 사이였다는 걸 생각하면 이해가 쉽다. 이는 현재의 국민의힘 내 계파 갈등으로 이어진다. (강경보수 친박 - 온건보수 친이 포함 비박)

이명박은 논필가 지만원에게 뒷조사 시도를 당하기도 했다고 한다. 이들의 사이는 같은 우파라도 좋을 수가 없다.

그의 주장으로는 이명박의 부친은 (이명박 본인의) 자서전에 언급한 대로 양반 태생이 아니며, 친일 행각을 한 노비이며, 부친의 원래 이름은 떡쇠이며(2세였던 쇼와 14년에 이충우로 개명했다.), 이명박은 그의 일본인 첩 사이에서 낳은 서자라고 했다.

다만, 지만원 평소 행적 특성상 지만원의 말이 사실일 확률은 거의 없다. 애초에 지만원은 이명박을 공격하기 위해 저런 말을 한 것 같지만 설령 이게 사실일지라도 부친의 친일 행각이라면 문제가 될지언정 신분제가 폐지된 현대 민주주의 국가인 한국에서 아버지가 노비면 어떻고 본인이 서자라고 하더라도 별 상관이 없다.

 

진짜 땅크성 유전자 어디 안가네 ㅋㅋ 지한테 유산 안온다고 그냥 다 밀어버림ㅋㅋㅋ 캬 저래야 사나이지 ㅋㅋㅋ

ㄹㅇ 멋진 사나이임

쿠데타 유전자 ㅋㅋㅋㅋ

돈은 전달되지 않았지만 가장 중요한 「쿠데타」의 정신이 전달됬달까

쿠데타의 의지는 어디 안간다 이기

쿠테타 쿠테타 신나는 노래~

땅크집 막내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아들이라고 대충 챙겨주니까 저사단이나지 ㅋㅋ 한 300억 줫어바라 지들끼리만 갖고

진정성무새들은 태영호 50년 넘게 독재자 김돼지 일가에 부역하고 주체사상 찬양하며 북한 부유층 엘리트로 살다가 고작 전향 4년 만에 대한민국 국회의원 되었는데 이건 왜 진정성 의심 안 하냐?

 

아빠의 바람으로 망가진 가정에서 엄마가 고통속에서 살아가는거 보며 부모 보살핌도 못받고 자라다 우울증에 종국엔 자살 시도했다가 실패하고 죄 로부터 도망갈곳은 없다는걸 느꼈다잖아. 저격하는 이유가 무슨상관이지??

범죄를 폭로하는 목적이 순수하지 않으면 범죄가 아닌게 되냐??? 별 말도 안되는 걸로 물타기하는 쓰레기들 다보겠네

ㄹㅇ 부정축재로 쌓아올린 재산은 환수하고 쟤도 처벌받는게 맞는거지

전두환이 시민들 학살한건 욕하고 운동권이 시민들 폭행하고 감금했던건 왜 나몰라라 하는 중임? 전두환을 까려면 광주 유공자 명단부터 깨끗하게 공개하고 전두환 까자 ㅋㅋ

 

 

전두환 부인 김순자가 전두환 손자에게 연락

 

전두환 부인 김순자가 전두환 손자에게 연락

전두환 손자 전우원 인스타

할머니 이순자에게 연락와서 무섭다는 전두환 손자.

 

전대갈 손자가 백프로 맞구만... 노빠꾸로 개자식 전대갈 집안 쓰레기 짓한거 다 불어버리네

이순자 8090세대가 카톡 문자 또박또박 잘 보냈놐ㅋㅋ

양수에 있을때부터 밝혀야 양심적인가?

ㄹㅇ 양심있고 순수한 초등생일때 밝혀야지

할미,,,,,,,

키야 이게 전두환이지

 

"돌아와라 할미품으로" 이 말이 왤케 무섭게 들리냐.

마피아 영화나 궁정암투 소재의 영화보면 배신자 작업하기 전에 쓰는 대사같음. 돌아가면 마티즈 당하는 거 아님?ㅋㅋ

ㄹㅇ 블러핑이지 진짜 생각했으면 저지랄 나기전에 잘챙겨줘서 아무일 없었음

K-대부 ㅎㄷㄷㄷㄷ

 

평화의 댐 국민 대사기극

역시 유전자 어디안가노 빠꾸없노

전 두환두환 쿠테타

난 우파지만 전대갈 빠는 새기들 진짜 이해 안감. 진지하게 집구석 백수새기들이나 빠는게 전대갈 아님?

 

얘 kpmg 인가 ey다니는 금융권 인재임. 아마 프론트에서 근무할듯

 

LSD 하는게 제정신이냐 ㅋㅋㅋ

응 검진기록표 Sober 인증함 ㅅㄱ

할배는 땅크를 몰고 폭동쿠데타를 일으켰는데 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애초에 뒷소리 안나오게 더 잘챙겨줘야지 ㅋㅋ 폭로 몇달전 자살시도 했는데도 별 관심 없어서 이렇게 된거 아니겠노

그래도 재밌으니 봐주자

ㄹㅇ 전땅크좌 그래도 뒤질때까지 통수는 안맞았던게 주변인물 섭섭치 않게 팍팍 챙겨줘서였는데.. 가문의 교훈을 벌써 잊었노

말하는게 뭔가 어눌한 느낌 들긴 하던데 응원한다 미니땅크

미니땅크 ㅇㅈㄹㅋㅋㅋ

갑자기 저러는건 십중팔구 돈 문제 때문임 마약이 이렇게 위험합니다 ㅋㅋㅋ

김용호가 기자는 기자네...

할배는 탱크 드라이버~

 

ㅈ같으면 판 깨야지 ㅋㅋ 땅크 유전자 어디 안가노

애초에 지도 좆같은 일 많이 했다고 인정해서 뭐 원래 어땠는진 이제와서 별 의미가 없음 ㅋㅋㅋ

피 어디 안가네 ㅋㅋㅋ

 

80년대 전세계가 뭘 잘살아, 미국도 석유파동후 똥구멍 찢어지다가 레이건이 간신히 살렸는데 중국은 병신이었고, 유럽도 질질싸고 있었는데 그때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경제성장을 한게 우리나라였다

80년대면 미국주식 존나 오르던 시기임. 당연히 미국응딩이에있는 대한민국은 수혜받았지

 

판 엎는 방식이 할배가 하던 방식 그대로 벤치마킹 한거라 핏줄 잘 이어받은거지

수틀리면 판깨고 뒤엎어야지 그게 남자지 ㄹㅇ 상남자 유전자는 어디 안간다

감출수없는 유전 쿠데타 본능ㅋㅋㅋ

쿠데타 격세유전ㅋㅋ

유튜브를 들고 일어난 하나의 폭동, 성공을 응원합니다

눈뜨고 코베이게 생겼는데 그런게 눈에 들어오겠노 폭로 몇달전에 자살시도 했을때 챙겨줬으면 모를까 안그랬으니 이젠 다같이 좆되는거 밖에 없지

애초에 전두환쪽은 여야 안가리고 물어뜯을라고 대기중인 애들 많은데 저렇게 대놓고 튀어나오면 물어뜯김 국민 관심도도 아직 높은편이고

애초에 동정여론이 형성될 그럴 껀덕지가 없잖슴 ㅋㅋ 통장에 20만원~ 드립치고 해서 대부분 안좋게 보고있는데 동정여론이 어캐 생기노 ㅋ

 

수틀리면 쿠테타 일으키는 DNA ㅋㅋㅋ 쿠데타 하는 피가 어딜 안가는구만 ㅋㅋㅋㅋ ㄹㅇ 롸끈하네

두산 밥캣 부사장은 왜 건드노 ㅋㅋㅋ

마통론의 원조 땅크론 ㄷㄷ

Mz 지리노 ㅋㅋ

 

돈도 개많아서 부유하게 자랏을텐데 왜저럼?

원래 줬다가 뺏으면 더 화나는거임

버려짐

ㅋㅋㅋㅋ ㅅㅂ 흑화할만햇노 왕자에서 하루아침에 알거지 ㅋㅋㅋ

야벌집 막내 아들에 푹 빠지신

손자의 난 on 다크나이트ㄷㄷ

엔두3세는 ㄹㅇ결단력 그대로 이어받았노 ㅋㅋ

이순자 유방암 2기네

 

근데 보면볼수록 ㅋㅋ 전두환에다가 젊어지게 합성한 사진필터? 그거랑 존나 똑같이 생긴거같음 ㅋㅋ

뿌린대로 거두는 법임. 저 새기 말이 맞든 안맞든 부모가 자식 인격 병신만들어놨으면 그 댓가를 치뤄야지

대가없는 행복은 없다. 심지어 잘못이 없더라도 말이야. 이걸 깨닫는데 너무 오래 걸렸지

 

 

전두환 손자, 전두환 일가 비리와 KSF의 성범죄 마약 폭로

전두환 손자의 전두환 일가 비리, 측근 비리, KSF의 성범죄 마약 폭로 전두환 손자 전우원, "할아버지는 지옥에 있습니다" 라며 전두환 일가와 그 밖에 다른 비리 마약 범죄 폭로 핸리 스콧 뉴욕타

itmii.tistory.com

 

 

 

전두환 손자, 유학생 대학 입학 비리 폭로

전두환 손자 인터뷰 폭로 특정 유학원에 일반인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초고액을 지급하면 sat 사기친 뒤 스펙 코디 받은 다음 빡대가리들고 미국 명문대 입학 성공. 분명한 범죄이기에, 밀실에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