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11

FC바르셀로나가 심판 매수로 기소됨

 

FC바르셀로나, 심판 뇌물로 스페인 검찰 기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소속 축구 클럽 FC바르셀로나가 심판위원회 부위원장에게 뇌물을 줘 매수한 혐의로 스페인 검찰에 기소됨.

 

 

딱 메시가 바르셀로나에 있던 01~18년도 해당하는 매수 사건이네 ㅋㅋ

아... 역시 메스꺼운 클럽역시 '메'수셀로나...

이래놓고 상대전적이 어쩌고저쩌고...

메수셀로나 우승컵, 선수 기록 싹 다 박탈하고 리그 퇴출 시켜야하면 추천.

 

 

BBC 보도, FC바르셀로나 심판 뇌물 매수 혐의로 스페인 검찰에 기소.

심판위원회 부회장에게 뇌물을 준 혐의로 기소. 뇌물 지급 기간: 메시 있던 시절.

 

4333이 팩트였던건가 ㄹㅇ... 이럼 메시 커리어도 박탈이네

FC바르셀로나 심판 매수 혐의 UCL출전 박탈위기

 

 

매수정황 몇 개 푼다

1. 바르샤 vs 첼시 08/09 챔스 4강 2차전

2. 6년동안 4번 열린 코파, 메시 밀어주기

3. 밀어주기로 겨우 우승한 코파로 발롱 강탈(파리에서 ㅈㄴ못했는데도 발롱)

4. 22WC pk매수

5. 그외( 성장호르몬, 4333매수 등)

 

 

카타르 월드컵에서도 메시 아르헨티나 심판 매수

 

 

카타르 월드컵 아르헨티나 심판 매수

아르헨티나 카타르 월드컵 심판 매수 의혹 아르헨티나에 편파판정 아르헨티나만 동일한 경기장 연속 사용 아르헨티나에 유리한 일정 아르헨티나 경기 주심 대부분은 무명 주심 이해할 수 없는

itmii.tistory.com

 

개메ㅈ 월드컵도 수상하네

 

 

피파 공식 파트너 - 아디다스, 카타르항공

메시 스폰서 - 아디다스

메시 소속팀 회장 - 카타르

그리고 메시는 월드컵에서 역대 최다 5pk 받고 우승.

 

카타르는 공식파트너인 것도 공식파트너인데 개최지가 카타르 월드컵 이었다는게 조작이지.

애초에 카타르 월드컵 개최도 피파에 뇌물 줘서 개최한거 다 밝혀져서 구속되었는데 당연히 아르헨 우승도 승부 조작했지.

파울 존나게 하고도 카드 훨씬 덜 받고 결승에서 벤치슛 날리고 노카드 이미 시나리오 짜여 있었음.

 

그저 역사상 최악의 구단 역사상 최악의 선수 ㅈ르샤 개메ㅈ JOAT

바르샤나 맨시티 같이 티키타카형 점유 축구 너무 집착하는 축구 맘에 안 들었는데 다 뒤가 ㅈㄴ구리네ㅋㅋ

 

 

바르셀로나 매수 혐의 기소 요약

 

1. 바르샤한테 118억 직접받은 당사자 네레이라 본인 피셜

"바르샤에게 불리한 심판 판정을 내리지 말아달라"라는 명목으로 118억을 받았다 함.

추가로 심판배정 선택권 요구까지 함

바르샤가 해명한 자료비 요청,컨설턴트 라는 목적과는 맞지 않음

 

 

2. 클럽이 스페인 FA에서 일하며 막대한 실질적 영향력을 행사하는

개인에게 "돈을 지불한 유일한 사례"

바르샤 말대로 자료비 요청비로 돈 지불했다 쳐도

역사상 그런 사례는 현 바르샤말고는 존재하지 않았음

 

무슨 명목이던 간에 클럽이 FA에서 영향력 행사하는 핵심인물에게 단 1원이라도 줬던 클럽은 바르셀로나가 유일함.

 

FC바르셀로나, 심판 뇌물 매수로 검찰 기소

2016년부터 2018년까지 FC 바르셀로나가 전 스페인 심판위원회 부회장 네그레이라의 회사에 돈을 지불한 것 = 바르셀로나도 이미 인정한 팩트.

다만 바르셀로나는 심판 매수 목적성 뇌물이 아니었다고 회피하고 있는데

스페인 검찰 측(혹은 스페인 검찰이 찾아낸 증거)에서는 심판 고용, 경기 중 심판 결정등 유리한 조치를 받게 된다. 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서 매수 혐의, 부패 혐의 적용 시키는 듯.

 

 

FC바르셀로나, 심판 뇌물 매수로 검찰 기소
FC바르셀로나, 심판 뇌물 매수로 검찰 기소

그리고 2016년부터 2018년 뿐만 아니라 2001년부터 2018년까지 네그레이라의 회사에 730만 유로를 지불했다고 함.

 

 

 

FC바르셀로나, 심판 뇌물 매수로 검찰 기소

로마노도 팔로우 하고 있는 언론인이 쓴 트윗이고 이미 여러 언론에서 뉴스로 다 뜸

만약에 바르셀로나가 유죄 확정 되고 매수였다는게 들통나면 어떻게 될까?

 

바르셀로나가 유죄 확정을 받을 경우 UEFA 주관 대회에서는 제재(출전 정지 처분) 받을 확률이 높음

"UEFA는 유럽 대회에 참가하려면 클럽이 경기 결과를 조정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데 관여하지 않아야 한다고 명시합니다."

유죄가 확정되고 매수했다고 판결나면 누가 그 커리어를 인정해줄까.

이건 떼 쓰는 거나 음모론도 아니고 팩트인데 2001년부터 2018년이면..... ㅋㅋㅋㅋㅋ

 

우리는 항상 그 시스템이 누구에겐 엄격하고 불리한 잣대로 적용 되었었음을 알고있었음.

역사상 최고, GOAT.

 

호날두 심판 항의
호날두 심판 항의 레드카드 퇴장

 

약물+매수... JOAT HOAK

메시 기록말살 ㅋㅋㅋㅋ 리그기록도 없으면 진짜 병신이노 ㅋ

바르샤 매수에 이어서 월드컵 매수까지 ㅋㅋ

저걸로 바르샤 ㄹㅇ 메시 기록말살 아님? 유벤투스는 강등 당했는데

역시 약물조작으로 만든 선수답네

 

아아 메시가 실력이 좋아서

로마전 3점차역전

유벤투스한테 쪽도 못쓰고 탈락

리버풀한테 3점차역전 4대0 대참사

뮌헨한테 8실점패배

전시즌 4강 준우승팀 16 16 따리로 만듬

리그우승은 매수가 대부분

월드컵도 매수

역사상 최악의 JOAT

 

지금까지 있었던 약물매수드립은 전부 드립이었지만 현재 기소까지 당한 시점에서 매수는 사실상 확정이 되었음.

이 말은 메시 바르샤 커리어 자체가 아예 통편집된다는 뜻

메시는 대충 20년간 커리어가 사라져버리고 파리 잠깐 뛴 셀링선수가 되었다가 은퇴하는 선수가 되어버림.

그 상황을 가장 잘아는 구토들이 가장 심각하겠지 ㄹㅇ

 

야 이러면 구토들 나가린데

약물에 탈세에 매수에 해볼만한건 다해봤노 난쟁이 퐁퐁이가ㅋㅋㅋ

옛날부터 바르샤는 경기에 12명이 뛴다는 말이 있었지.

대체 바셀과 유벤투스는 왜 이러냐??

외워라 축구=호날두

 

보통 장애인이라면 2~3살때 맞는 성장호로몬을 10살 넘어서도 맞는 프로 운동선수가 있다? ㅋㅋㅋㅋ

이러면 치료일까요? 도핑일까요?

그런 약쟁이가 있어??ㅋㅋㅋ

 

이러면 리그우승경력 다 취소인데

하.. 매수약물난쟁이

매수(진실)+약물(진실)+탈세(진실)...

매수셀로나 대단하네 뭔 21세기에 저런 짓거리를 하냐 ㅋㅋ

과연 21세기에만 그랬을까?

첼시 경기 잊을수 없다

 

역시 날두형.. 저런 더러운 놈들을 버리고 깨끗한 곳으로 가신겁니까.. 역시 GOAT

매수와 약물로 만들어진 영웅

4333 포메이션이 실존 했노

4333은 못 막지

대놓고 심판빨 잘받긴 했지

솔직히 매수셀로나 4333은 너무 유명했어서ㅋㅋㅋ

2001~2018 뇌물... 메시 커리어 다 날라갔네

매수셀로나는 유명했지

4-3-3-3 대체 어떤 싸움을 하셨던겁니까 날두형..

 

구토 수준 ㅋㅋㅋㅋ

성장호르몬 약물로 캡틴 아르젠티나에 월드컵 클럽 매수에 대단하다 대단해 ㅋㅋㅋ

구단에서 돈써서 약물난쟁이 넘어가줬겠지ㅋㅋㅋ

응 느그 메시 무기징역 4333 ㅅㄱ

어쩐지 PK 월드컵이더라 ㅋㅋㅋㅋ

저런애가 스포츠 GOAT...? 축구 수준 ㅋㅋㅋㅋ

 

그럼 호날두 레알시절에는 약물+매수인 메시를 이건거임?? 혼자 소림축구하냐 ㅋㅋ?

약물에 매수까지 ㅋㅋㅋㅋ 그저 GOAT ㅋㅋㅋㅋ

그동안 메시 커리어 전부 심판매수 덕분이었던거냐?? 와 충격

약물에 매수까지 ㅋㅋㅋㅋ 그저 GOAT ㅋㅋㅋㅋ

약물난쟁이가 매수까지 하.....

그 기간동안에도 리그를 먹었던 진짜 스타 호날두

 

메시는 파리 가니까 딱 앙헬디마리아보다 조금 나은거 같구만 조트 ㅋㅋ 저게 실력같은데 어려서부터 성장호르몬 쳐빨고 심판 매수에.. 아주 조트납셨네 ㅋㅋㅋ

디마리아 있을때 파리 결승은 가지않았냐? 메시 가니까 16강 딱 ㅋㅋ

 

그저 대단하십니다. 의사피셜 150에서 멈출키 억지로 늘린 캡틴 아르젠티나

나가리네

4333이 진짜엿노 ㅋㅋ

매수계 역사상 최고 GOA

기록말살 드가자 ㅋㅋ

약쟁이 + 매수 ㅋㅋㅋ

개ㅈ따리 바르셀로나 개 매수 어찌 실력에 비해거 과포장되었나 싶더라

레알더러 매수드립 치던 버러지 꾸레들 ㅋㅋㅋ

리오넬 매수시

4333드립이 아니고 ㄹㅇ이라니깐

옛날부터 우스갯 소리로 매수셀로나 매수셀로나 거렸는데 진짜였네 ㅋㅋㅋㅋ

 

매수는 좀 심한거같은데 진짜로 기록말살 해야될 판인데 이거는

지옥에 있는 펠레하고 마라도나 발레벌떡

4333이 오피셜로 인증받은 사례 ㅋㅋㅋㅋ 매시 발롱 반납 딱 기다려

매수셀로나 ㅋㅋㅋㅋㅋ

최악의 약물중독자

펠레를 못넘는데 스포츠 goat ㅇㅈㄹ ㅋㅋ

매수×약물=goat

솔직히 놀랍지도 않다 얘네 경기는 대놓고 티나서

카타르 월드컵도 매수라고 봐야됨

약물처맞는거부터 메시는 퇴출 됐어야 함.

자기가 옳은척, 정의로운 척 한다?? 백퍼임

메시시 우승박탈ㄱㄱ 약물에 매수까지 역겨운건 다 하고 다니네

메시 바르샤 커리어 말살 확정ㅋㅋ 이제 역대순위 개떡락 확정이네 가진게 리그앙 우승밖에 없으니

 

프랑코 어쩌고 거리더니 ㅋㅋ 프랑코는 꾸레 명예회장임ㅋㅋ 저 프랑코가 지금 캄프누 땅덩어리 줬기 때문에 경기장 지은거임

이번 일도 프랑코가 뒤에서 손쓴거거든요! 온세상이 프랑코다!

역사상 최초 오피셜약물 + 오피셜매수 진정한 의미의 만들어진 선수

약물과 매수의 JOAT

구토역시 wwwwwwwwwww 역시 축구 GOAT 날두햄 뿐이다

 

바르샤 월드컵 매수 제외 메시 기록

리그앙 1회

컵대회 1회

코파 1회

이건 뭐 흥민이가 국적빨 잘받은경우네

 

아니 매수하고 88841616임?

구토 바르샤 커리어 삭제wwwww

커리어 리그앙1회 럭키황의조 되겠네

4333 실화면 구토 커리어 반절은 사라지겠노 ㅋㅋ

반절이 아니고 90% 박탈이지 메시 커리어 90프로가 바르샨데

 

메시 클럽성적 박탈되면 유일하게 남는게 국대기록인데... 흠... 계속 나락가다가 막판에 매수+pk빨로 코파(유로에비하면 위상 개ㅈ밥ㅋ)+월드컵 빈집털이한 기록으로 날두랑 비빌수는 있으련지...ㅋㅋ...

신두형이랑 비비기는 커녕 흥민이랑도 못비빌거같네여

01년도부터 18년도까지 ㅋㅋㅋ

뭐냐... 스페인 검찰도 젖닌이냐? 하 온 세상이 젖닌이다

매수 외친게 진짜 농담이 아니었다니까 ㅋㅋㅋㅋㅋㅋ 대놓고 매수해서;

3대 매수 클럽 매수셀로나 매수풀 롤렉슨

 

메시 바르샤 커리어 말살하자. 월드컵 카타르 커리어도 말살하자 매수. 게>메 확정임

메시 클럽기록 싹 다 박탈시키고 약물기록까지 더해지면 선수기록 기록 말소해야겠네

레알한테 프랑코 매수구단 울부짖더니 지들이했노? ㅋㅋ

매수 찌익

 

매수가 오피셜됐으니 메시 바르샤커리어 말소확정이고 약물이 인정되느냐 안되느냐 차인데 만약 인정되면 바르샤 커리어만 말소가 아니라 걍 모든커리어가 부정됨. 축구선수 자체가 아니게되는거지 ㅇㅇ

이제 개메좆 축구영상들은 후대에 약물을 쓰면 매수를 하면 이렇게 된다는 중요한 표본으로 남겠네.

 

이게 사실이면 지 커리어의 대부분이 만들어진 커리어라는건데 ㅋ GOAT는 고사하고 걍 역사에서 이름을 지워버려야 할 수준인데. 게다가 이렇게되면 바르샤 약물투약 기간 이악물고 공개안하는것도 불거지겠네 ㅋㅋ 사실상 이것도 증거가 없지 심증은 다 있는 상황인데.

ㄹㅇㅋㅋㅋ 걍 메시는 끝났음.

병신구토고닉들 다 어디감? 꾸레구토들 비추머노

기록말살 드가자 ㅋㅋㅋㅋ

저거 진짜 메시 인생은 끝

메시 무관확정ㅋㅋ

메시팬인데 이번 매수건은 ㅇㅈ한다..

var로 매수 지꺼린 꾸레 구토들??? 실제로 매수한건 메시였구요 ㅋㅋㅋ

ㅋㅋ 이게 실체지 매수셀로나새끼들 예전부터 라리가 풀경기 본 사람들은 모를수가 없음.

또 대버지 승이야? 챔스 3회 우승 축하드립니다 (2회 바르샤 매수 기록 삭제) 아시아 goat 대 버 지

 

이제 GOAT는 호날두다

첼시의 3번째 빅이어를 축하합니다

ㄹㅇ 매수 팩트였네.... 4333이 팩트였노 ㅋㅋㅋㅋ

축구계 도핑테스트 빡세게하면 90%는 걸릴걸

저 병신클럽이 괜히 클럽 명성에 비해 근본도 ㅈ도없이 행동하는 이유가 있었넼ㅋㅋ 선수들과 구단들과의 거래를 보면 ㅈ소마냥 일처리 ㅈㄴ더럽고 상대를 야마돌게 함

메시 챔스 4번 + 월드컵 우승은 매수네

 

거 언제였지 대버지 현역시절, 매수셀로나 첼시 챔스 승강전이었나? 개역겨운 경기. 그 경기 이후 꾸레안티됨

약물난쟁이 그럴줄 알았다ㅋㅋㅋㅋ 이제 메시가 아니라 매수시네ㅋㅋ

이름 리오넬 매수로 개명해라ㅋㅋㅋ

역시 클럽 그 이상으로 추한 클럽

메좆 기록말실형 ㅋㅋㅋ 역시 당신이십니까.. 축구 역사상 최고 G O A T... 축 신 두

 

메시 발롱 몰수해야한다니까 ㅋㅋ 약물+매수로 개억지로 발롱 받은건데 피파에서 밀어주는 새끼라 특혜 존나 받음 ㅋㅋㅋ 호날두가 메시 반만큼 범죄저질렀으면 축구 역사에서 기록 삭제됐음

메시 런 각 재는거 진짜 ㅈ되노 ㅋ

약물매수난쟁이 out

리오넬 매수 리오넬 매수 ㅋㅋㅋ

약물 + 심판매수 = HOBBIT JOAT

매수견 진짜 역겨운 클럽

약물과 매수로 만들어진 GOAT ㅋㅋㅋ

진정한 GOAT,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약물에 매수가 사람ㅅ낀가 싶네. 상대선수들한테 미안하지도 않나

와 약물에 매수 이게 사람ㅅㄲ노 ㅋㅋㅋㅋㅋ

 

정보) 레알마드리드의 시작은 바르셀로나와 같은 시민구단이었다. 레알사라고사 레알비야돌리드 레알소시에다드처럼 호칭만 수여되었을뿐 왕족과 1도 관련없다. 정작 프랑코에게 명예회장을 바친건 바르셀로나다.

구토들은 프랑코때 수혜받은건 정작 비르사였다는것도 모를듯

 

메호대전: 호날두승

레수대전: 레반승

네베대전: 베일승

 

매수한거 확정되면 유벤처럼 승점까이고 징계받는거임?

그 이상일걸 유벤은 회계문제였고 바르샤는 매수로 직접 연결된거니까

그러면 리그 강등하고 그러겠네

칼초폴리 승점만 까인거 아니고 1부에서 쫓겨나고 강제선수퇴장+그시즌 우승권 박탈당했음. 그러니까 저시즌 우승한거 다 박탈당할지도 모름.

약물매수구단 맛좀 보여야지

 

약물에 매수 ㅋㅋ 스포츠에서 금기시 되는 3개중에 2개를 쳐했네ㅋㅋㅋ 하나만 해도 영구제명 얘기 나올까말깐데ㅋㅋㅋ

나머지 하나는 승부조작

리얼 매수셀로나였노 ㅋㅋㅋ

 

심판 매수 시점

09-10시즌 바르샤 31승 6무 1패 레알 31승 3무 4패 승점 3점차이

10-11시즌 바르샤 30승 6무 2패 레알 29승 5무 4패 승점 4점차이

날두도 매수앞에는 어쩔수 없었다...

 

메시 약물 호르몬도 파헤쳐서 기록말소 드가자~

바르토메우면 그 놈 아니냐? 그 노진구 닮은 바셀 회장

매수셀로나 존나 유명했지 너무 대놓고 해서

메시 매수 약물 상대로 어케 비빈거냐. 호날두... GOAT

강등에 매시는 트로피 전부 반납

카탈루냐 스페인에서 라도포지션이라더니 하는짓도 비슷하네

메시 발롱 뺏어라

매수goat

 

 

 

월드컵 결승전 아르헨티나 PK 편파판정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vs 아르헨티나 경기 심판 pk 편파판정. 지가 자기 발걸고 넘어지는 클래식 다이빙연기 헐리웃 액션. VAR 돌려보지도않고 아르헨티나 PK선언. 조별리그때는 초단위 mm단위까지

itmii.tistory.com

 

 

월드컵 아르헨티나 또 PK 편파 판정

월드컵 크로아티아 : 아르헨티나 경기에서 아르헨티나가 또 편파판정으로 PK 받음 아르헨티나는 거의 매 경기마다 PK를 받음 이게 조작이지 축구인가? 벌써 아르헨티나만 4개째 PK골을 얻음. PK로

itmii.tistory.com

 

 

월드컵 아르헨티나 심판 편파 판정

월드컵 8강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경기에서 아르헨티나와 메시를 밀어주기 위한 피파와 심판의 편파 판정이 난무하는 경기였다. 핸들링 반칙 메시가 고의적으로 핸들링 반칙을 했음에도 불구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