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9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 아르헨티나 PK 조작 편파판정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vs 아르헨티나 경기 심판 pk 편파판정.

 

지가 자기 발걸고 넘어지는 클래식 다이빙연기 헐리웃 액션.

VAR 돌려보지도않고 아르헨티나 PK선언.

조별리그때는 초단위 mm단위까지 슬로우모션해서 돌리더니 결승전같이 중요한경기는 왜 안봄?

피파의 심판 매수 조작 메시 아르헨 밀어주기 경기 역겹

아르헨티나가 다른 경기 PK 얻은것도 이런식

 

저게 헐리웃 액션이 확실한 게 첫짤 자세히 봐봐. 존나 웃긴게 수비 종아리 디마리아 지가 걷어차고 그 다음 지 종아리도 스스로 자해하면서 걷어차고 그 뒤 제일 중요한게 다른 발 멀쩡히 딛다가 갑자기 넘어짐.

존나 웃긴게 지 종아리 자해해서 넘어지던 수비 종아리 차서 넘어지던 그 이유로 넘어지면 그 타이밍에 넘어져야 되는데 멀쩡히 다음발 딛고 그 뒤에 뜬금없이 반박자 느리게 넘어짐. 이게 완벽한 헐리웃 액션 증거임.

 

 

매 경기마다 한 팀만이 선득점 PK 받은건 아르헨티나가 최초.

매 경기마다 한 팀만이 선득점 PK 받을 확률은 0에 수렴.

이것만 보더라도 객관적으로 조작 월드컵임이 확실함.

 

이것 말고 메시 연장골도 VAR 안돌려보고 오프사이드 판정 안하던데 조작 월드컵.

 

디마리아가 뎀벨레 종아리 쪽 까고 지 종아리까지 까고 자해하고 헐리우드 액션으로 넘어지는 장면.

디마리아 오펜스 파울에다가 헐리우드 액션이면 최소 경고 감.

헐리웃 액션 맞네.

히샬리송이나 디마리아나 저거 그냥 지들이 트릭쓴거지. 페널티킥은 무조건var 해야함. 페널티킥 편파판정 존나 쏟아지더만.

 

나도 진성 구토인데 이번 월드컵이 반쪽짜리인 이유.

1. 아르헨이 프랑스보다 결승대비로 24시간 더 쉼

2. 프랑스 애들 감기 걸려서 컨디션 좆박음

3. pk범벅 매수

4. 이탈리아 스페인 브라질 독일 등등 전통강호 안 만난 역대급 꿀대진

5.캉테 벤제마 포그바 불참

 

 

구토들 반박 못하는 짤 ㅋㅋ 구토들 논리대로 PK라면 저 짤 케인은 왜 PK 안줌? 저게 더 다리 존나게 걸었는데 ㅋㅋㅋㅋ 아무튼 패널티 라인 반칙은 예외없이 VAR 다 본다구욧 빼액 ㅋㅋ 구토들 수준 내로남불 ㅋㅋㅋㅋ

심지어 저 짤 케인 프리킥도 안줌 ㅋㅋㅋㅋ 편파판정 매수 조작 심판 축구 월드컵 수준 ㅋㅋ

저렇게 아르헨티나 경기가 아니면 한없이 관대하게 판정하다가 아르헨티나 경기만 하면 없는 파울도 만들어서 PK 주는 피파 심판 조작 매수 편파판정 월드컵 수준 ㅋㅋ

저 프랑스 영국 8강전 경기 영국한테 준 마지막 PK도 심판이 PK 안주려고 하는거 선수들 하고 감독이 항의 존나게 해서 줌. ㅋㅋ 심판 아르헨티나가 아니면 PK 안주려고 작정한 듯. 매수 조작 편파판정 월드컵임.

 

매수 공놀이 개축수준

1. 개라도나 신의손

2. 푸욜 장풍

3. 부까꿍

4. 전설의 첼시 바르셀로나전 드록바 발락 항의

5. 2022년 월드컵 결승 개르헨 헐리웃

 

저래놓고 프랑스 공격할때는 헐리웃이라고 심판이 프랑스 공격수한테 옐로카드 주더라 ㅋㅋ 대놓고 심판이 경기 조작하는 수준 ㅋㅋㅋㅋ 일관성이 없네 프랑스는 헐리웃이라고 옐로카드주고 아르헨티나는 헐리웃 해도 옐로카드 안주고 오히려 PK 주고.  

 

VAR 실컷 돌리다가 항상 결정적 순간에 멈추는 병신 스포츠 축구

이래서 개축은 안됨 ㅋ 야구, 농구는 감독이 나와서 아 빡치네 이거 아니잖아? 비디오판독 요청! 하면 심판이 앗 알겠습니다 하면서 몇분이 걸려도 정확히 판단후 수정 완료! 하고 딱 판정 끝나고 논란 없어짐. ㅇㅇ 개축수준.

 

위에서 부터 밀었다는 구토있는데ㅋㅋ 상대가 밀면 일순간 저렇게 붕못뜸 ㅋㅋ 저건 물리역학상 자기의지로 뜬거지 ㅋㅋ 상대가 밀었으면 아래로 꽂혀야지

 

다리 의도적으로 건것도 아니고 지가 갖다댔는데?

그리고 저렇게 발부딪혔다고 다 패널이면 왜 여태 축구는 패널티박스안에서 엄격했음?

지가 발 갖다댄수준임 같은 상황 우루과이 가나전 카바니는 지가 수비수한테 발갖다댔다고 오히려 경고먹음 그래서 빡쳐서 var기기 부셨지

누가봐도 마지막에 지가 종아리 차고 몸띄우는거 보이잖아

VAR이 있어도 판단은 인간이 내리는건데

누가봐도 마지막에 지가 종아리 차고 몸띄우는거 보이잖아

잘돌아가던 VAR이 결승만 멈췄노 ㅋㅋ

저정도면 프로선수들 연기맞음 옛날에 var없었을때 자주씀

카타르 국왕은 PSG임 대놓고 PSG 메시 밀어주기 조작 월드컵.

 

아르헨 편파 판정 매수 조작 월드컵을 본 레딧 외국인 반응. '올해 내가 본 웃긴 건 프로레슬링처럼 축구도 대본이 있는 스포츠로 공식 인정받아야 한다는 것.'

아르헨 매수 조작 편파판정 월드컵을 본 레딧 외국인 반응.

'올해 내가 본 웃긴 건 프로레슬링처럼 축구도 대본이 있는 스포츠로 공식 인정받아야 한다는 것.'

ㄹㅇ 축구는 편파판정 매수 조작 보면 프로레슬링 급 조작 사기 대본 경기임.

 

매수도 매순데 개르헨들 압박할때 얼굴 치는건 기본에다가 더럽게 해놓고 지들이 좀만 닿으면 픽픽 쓰러짐.
옐로감들 많았는데 거의 하나도 안받고 웃긴건 막판에 역습할때 어드벤티지 줘야하는상황에서 휘슬불고 지연시키더라.

이기면 된다 ㅋㅋ 역시 미개한 매수 축구 ㅋ

눈이 개 눈알인가 ㅋㅋㅋㅋ 뒤에서 다리 거는거 죽어도 안보이는 척 하노 ㅋㅋㅋㅋ

 

조별부터 아르헨 대놓고 피케이로 밀어주는거 뻔히 보였는데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매수구나 구리노

아르헨 나라 망한 나라가 애국심 이용하는거 모르냐 ㅋㅋㅋㅋ 전형적인 후진국 방식인데

아 아르헨 피케이 매 경기 쳐먹어 매수 조작 월드컵.

메호대전 거르고 pk 아르헨한테 존나게 밀어준건 사실임

애초에 5경기나 pk주는게 말이 안됨

 

 

1. 누가봐도 대놓고 아르헨 상대 파울만 부는 심판

2. PK만 주구장창차서 득점왕 ㅋㅋㅋ 심지어 하나 실축

3. 월드컵에서 상대 이기고 조롱 세레머니

4. 심지어 공개적인 자리(인터뷰)에서 상대팀선수한테 욕함

5. 그래놓고 상대팀을 존중한다고 말함(모순)

6. 프랑스가 대놓고 너무 봐줌 패스미스도 일부러하고 전혀 높이 싸움안하고 이상하게함 이렇게하면 한국도 해볼만 했을듯 

 

상식적으로 경기에서 선득점 PK 조작 매수로 먼저 주고 시작하면 전략적 우위 가져오기 너무 쉽지.

PK로 한점 주고 시작하면 전술적 이점이 어마어마하지. 한국 브라질 16강때도 흐름 넘어가서 그래서 4대 1로 졌자나.

아르헨은 매 경기마다 PK로 한점 얻고 시작하니까 존나 유리하게 게임 풀어갈 수 있는거고 이때까지 아르헨 상대했던 상대팀들 전부 다 경기 끝나고 PK때문에 ㅈ같았다고 심판 편파 판정 욕하고 인터뷰 했자나.

대놓고 메시 아르헨티나 밀어주기 조작 월드컵이네.

 

 

 

그냥 심플하게 봐라. 한국 브라질 16강전 저 PK 상황하고 비슷한 편파판정임.

우리나라 PK 저것도 발이 스치기만 했고 뒤에서 오는 히샬리송이 보이지도 않아서 절대 PK 판정이 아닌데 심판이 조작으로 PK 준거야. 이거 처럼 이번 결승전도 그냥 심판이 메시 아르헨 밀어줄려고 작정하고 조작하는거야.

 

이때도 저렇게 PK로 한점 주고 시작해서 브라질로 흐름 넘어가서 4대 1로 대패했지.

그런데 아르헨은 매 경기마다 PK로 한점 얻고 시작하니까 아르헨 상대팀은 전술이 다꼬여서 존나게 불리하지.

아르헨이 매 경기 조작 편파판정이라고 하는게 단순히 PK로 득점을 얻는게 아니라 항상 선취점으로 PK를 얻고 시작함.

그러니까 전술적인 이점을 얻을수 있고 이게 아르헨 상대팀한테는 존나 불리한거임.

매번 조작 매수 편파판정을 같은 패턴으로 그것도 존나 유리하게 선취점으로 PK 주고 시작하니까 전세계적으로 조롱받고 욕먹는거지.

특히 축구 관심 없는 외국인들이 아르헨 조작 편파판정 경기 보고 욕하더라. 저게 축구냐고 저게 무슨 스포츠냐고 ㅋㅋ

조작 편파판정 경기 존나게 해놓고 축구 인기 떨어진다고 징징대는 피파 수준 ㅋㅋ

 

 

 

월드컵 한국 브라질전 PK 편파판정

카타르 월드컵 한국 브라질 16강 경기 PK 판정 논란 정우영의 히살리송에 대한 심판의 반칙 판정에 PK을 준 것에 대해 오심 논란이 있다. 정우영은 히살리송을 볼 수 없는 위치였기 때문이다. 이

itmii.tistory.com

 

피파 경기 방송할때 저런 오심 장면은 VAR 판독중 화면 절대 안띄우더라. ㅋㅋㅋ 조작 월드컵이라는 증거지.

 

네덜란드 크로아티아 프랑스 아르헨과의 경기가 다 같다, pk 경기후 심판 ㅈ같다 인터뷰  ㅋㅋ

그저 메시 라스트 댄스 밀어주기 월드컵 사상 최악의 월드컵.

 

VAR 왜도입했냐 같은장면 다른팀도 똑같이 PK받고 승부결정지어야되는게 정정당당한건데 저게 뭐임?

어제 크로아티아는 모로코전에서 1:1찬스 발닿았는데 왜 패널 안줌?

저게 파울이면 한경기 패널티 100개씩 나와야 정상인데?

패널티박스안에서 몸싸움도 못하는거였노? 앞으로 다이빙만 연습하면 패널티 1000개 나와야 정상이네?

와 뎀벨레는 무슨 팔힘 스탯 99999999999정도 찍엇나보네 저거로 툭쓰러지는거보니

펄로 밀고 중심잡으려다가 발꼬여서 넘어지는걸로 보이는데?

여태 수많은 축구경기에서 몸싸움하고 넘어졌는데 심판은 왜 안불렀을까

저거보다 심한장면 이번 월드컵에 존나많았고 패널 한번도 안부름

 

솔까 이거 pk 주기엔 존나 애매함 브라질전 우리가 준 pk랑 이거랑 이번 월드컵 손에 꼽을 오심이라 봄 ㅇㅇ 공격수 발 지가 다가와서 자빠링하는 게 왜 반칙임 ㄹㅇ

 

저정도로 pk주면 한경기에 패널티 10개씩은 나올듯

와 이건 ㄹㅇ인데 ㅋㅋ 먼저 자빠지고 나서 발에 걸린건데 이걸 PK? 지랄하고 있노

저게 이강인이면 패널티 줬을까?ㅋㅋ

 

솔직히 이거 전혀 패널줄 상황 아니였음

저게 pk면 앞으로 모든축구경기 팔, 발만스쳐도 다 pk줘야됨

넘어질만한것도 아닌데 저정도 다이브는 var없던시덜 프로선수들 연습 존나했다 마지막에 자기발 걸고 붕뜨는거 보이지?

그정도로 pk주면 한경기에 pk만 10개씩 나오겄다

 

그저 반박은 못하고 메신저만 공격하는 ^구토^견들 수준 오 ㅋㅋㅋ

 

미국놈들 축구 싫어하냐.

다이빙하고 오심으로 가득해서 미국인들은 싫어함.

미국인이 생각하는 축구 = "계집스포츠"

미식축구 하듯이 했으면 피파 진작 1위함. ㄹㅇ 계집스포츠라 여자 랭킹은 맨날 1위임

 

내가 이래서 농구를 좋아하는거임. 조던 이런애는 이견이 없는 고트잖아.

내가 이야기 했자나. 개축 축구는 저런 심판 자의적 판정을 할수 있는 규정이 조오오오온나게 많아서 PK로 조작하는거 존나 쉽다고. 점수가 적게 나오는 종목이니까 더 조작하기 쉽고.

세상에 축구 말고는 저렇게 심판의 자의적 판단이 존나게 많은 규정을 만들어 놓은 스포츠가 없음.

개축 축구는 스포츠 아니라니까. 정치이고 언론 마케팅 돈벌이 수단 조작 도박이 축구의 본질임.

저런 뇌물 조작 유사 스포츠 축구를 보는 놈들이 호구 병신이지.

ㄹㅇ 해외축구 돈내고 새벽에 잠도 안자고 보는거 보면 좀 미개해 보임. 어차피 심판 조작 놀이 스포츠인데 그걸 돈내고 잠도 안자고 왜보는지 ㅋ

 

축구 인기 떨어진다고 하면서 심판 매수 조작 경기는 그만둘 생각이 없는 피파. ㅋㅋ 저러니까 팬들이 다 떨어져 나가지. FC 바르셀로나 경기때도 심판 조작 매수 편파판정 있었는데 아무튼 메시는 조작으로 밀어주고 싶지만 왜 팬들이 다 떨어져 나가는지는 모르겠다는 피파 축구 수준. ㅋㅋ

아 저래서 축구 슈퍼리그 창설할 때 피파가 여론 거짓 선동에 뇌물까지 뿌려가면서 반대했나봐. 슈퍼리그 하면 지들 입맛에 맞는 조작 경기 못하니까. ㅋㅋ

 

 

 

‘심판 장님인가?’ “케인 골 취소 오심이야”

[골닷컴] 김동호 기자 = 토트넘이 오심 논란에 휩싸였다. 경기 종료 직전 극장골을 넣었지만 VAR 판독 끝에 취소됐고, 전직 심판은 오심이었다고 말했다.토트넘은 27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런

n.news.naver.com

‘심판 장님인가?’ “케인 골 취소 오심이야”

 

 

 

이번 주 2차례 오심…"도대체 비디오판독은 누가 심판하나"

[앵커]비디오 판독은 해도 문제, 안해도 문제다…최근 프리미어리그에서 나오는 말입니다. 특히 이번주 비디오 판독을 거친 두 차례 판정이 오심이었다고 밝혀지면서 도대체 비디오 판독은 누

n.news.naver.com

이번 주 2차례 오심 "도대체 비디오판독은 누가 심판하나"

 

언론에 나온 카타르 월드컵 오심들.

비디오 판독 오심 많았었네.

VAR 오심이 어디 있냐는 구토들 다 어디감? ㅋㅋ 구토들 강제 입꾹닫 ㅋㅋ

 

 

 

월드컵 아르헨티나 또 PK 편파 판정

월드컵 크로아티아 : 아르헨티나 경기에서 아르헨티나가 또 편파판정으로 PK 받음 아르헨티나는 거의 매 경기마다 PK를 받음 이게 조작이지 축구인가? 벌써 아르헨티나만 4개째 PK골을 얻음. PK로

itmii.tistory.com

 

 

월드컵 아르헨티나 심판 편파 판정

월드컵 8강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경기에서 아르헨티나와 메시를 밀어주기 위한 피파와 심판의 편파 판정이 난무하는 경기였다. 핸들링 반칙 메시가 고의적으로 핸들링 반칙을 했음에도 불구하

itmii.tistory.com

 

 

FC바르셀로나, 심판 뇌물로 검찰 기소

FC바르셀로나가 심판 매수로 기소됨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소속 축구 클럽 FC바르셀로나가 심판위원회 부위원장에게 뇌물을 줘 매수한 혐의로 스페인 검찰에 기소됨.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