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4

월드컵 크로아티아 : 아르헨티나 경기에서 아르헨티나가 또 편파판정으로 PK 받음

 

아르헨티나는 거의 매 경기마다 PK를 받음

이게 조작이지 축구인가? 벌써 아르헨티나만 4개째 PK골을 얻음.

PK로만 올라왔네 ㅋㅋㅋㅋ

 

월드컵 아르헨티나 심판 매수

근데 아르헨티나 ㄹㅇ 매수하긴 한거같노

이거부터 말이안됨 일단ㅋㅋ

심판진 꼬라지 ㅋㅋㅋㅋ 싹다 아르헨티나 출신이네 ㅋㅋㅋㅋㅋㅋ

역시 피파 주작 수준 어디 안가죠.

상대적 약팀 모로코 올려서 아르헨티나 떠먹여 주기로 작정했노 ㅋㅋㅋㅋ

 

역대급 매수 월드컵

메시 본실력으로 올라온 월드컵이 아닌 매수 월드컵

메ㅈ도 이런식으로 우승하면 양심에 안찔리나

 

메시 5골중에 3골이 매수 pk ㅋㅋ

대놓고 밀어주는 피파 ㅋㅋ

 

와 축구 존나 재미없네. 심판이 PK판정으로 경기 승패 조작하니까 존나 재미없다.

아 개역겹다 진짜 실력만 보면 광탈인데

pk로 매수해서 꾸역꾸역 올라가더니

아르헨 매경기 pk 받는거보면 매수의심이

아르헨 PK 너무 많이 받는거 같으면 개추 ㅎㅎ

대놓고 밀어주네 경기마다 PK주라고 지령내려왔나?

 

 

PK가 편파판정이라는 축구인들

 

크로아티아 아르헨티나 편파 판정 PK 게리네빌 PK가 아니다
크로아티아 아르헨티나 편파 판정 PK 게리네빌 PK가 아니다
크로아티아 아르헨티나 편파 판정 PK

누가봐도 pk래 ㅋㅋㅋㅋㅋㅋㅋㅋ 게리 네빌도 PK 아니라는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pk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토 게리 네빌조차 아니라네

그니까 ㅋㅋㅋㅋㅋㅋ

구토들 이런자료 갖고오면 허겁지겁 뒤로가기 누름ㅋㅋ

ㅇㅈ ㅋㅋㅋㅋ

 

어차피 우승은 프랑스

개메ㅈ 빠는 호구들은 하나같이 아르헨이 우승할거라고 생각하는 게 웃음벨 ㅋㅋ

음바페한테 해트트릭 먹을 운명인듯 아무리봐도 ㅋㅋㅋ

ㄹㅇ 약물 도핑 메ㅈ은 어짜피 프랑스 못이겨 ㅋㅋ

 

 

월드컵 케인 편파판정

 

PK 맞다는 개돼지병신들 이 상황에서 케인은 왜 PK 안 줌?

PK 상황이 맞다고 하더라도 심판이 눈감고 지나가는거 하고 칼같이 PK 주는거를 심판 지 마음대로 하는게 조작 경기지. 그게 매수고.

저딴식으로 심판 매수 조작해서 경기 이기니까 축구가 개노잼이고.

ㄹㅇ 심판 쓰레기가 PK 줘야될 저 케인같은 경우는 그냥 넘어가고 아르헨티나 같이 조작해서 올려야될 팀만 칼같이 PK 주네.

그마저도 폴란드전에서는 PK도 아니었는데 심판이 조작해서 PK줌.

 

pk 제도 없애야 한다 ㅉㅉ 김 팍 식네 ㅅㅂ pk 리얼로 없애야됨 병신같은 축구.

피케이 반칙 대신 3분간 나가있기 이렇게 해야지. 병신같은 피케이 때문에 경기 망치는게 ;한두번이 ;아니네.

축구도 루즈타임 없는 4쿼터 가고 PK없애야 된다. 솔직히, pk 없애야해 ㅈ노잼이야 ㄹㅇ

좀 멀리서 차게 하던가 경기 개ㅈ노잼만듬 ㅇㅇ 진짜 쓰레기 룰인듯 거리가 너무 가까움

 

 

 

대놓고 메시 밀어주고 언플 선동하는 피파

 

대놓고 메시 밀어주고 언플 선동하는 피파

이게 피파 공식 페이지에서 작성할 글인가 ㅋㅋ

메ㅈ 장례식을 위해서 아낌없이 주작매수하는 피파ㄷㄷ

음모론이 괜히 나온게 아니고 축구뿐만아니라 세상 거의 모든게 원래 더럽다

 

 

 

매수할 명분이 없다 이러는데 명분은 아주 충분함

 

카타르가 사막한가운데서 월드컵을 연다는 말도안되는 조건을 돈으로 무마시켜서 개최시킨애들임

거기다가 그렇게까지 돈으로 로비해서 개최했는데 그냥 스페인우승, 독일우승, 브라질우승 뻔하게 해버리면 지나가는 월드컵으로 남았겠지.

아마 카타르애들은 마라도나가 캐리한 월드컵, 한국으로 치면 2002년같이 뇌리에 남는 월드컵으로 만들고 싶었을거임

예를 들자면 카타르는 영화촬영을 위한 스튜디오를 비싼돈주고 만든거고 아마 걸출한 영화한편 만들기를 기대하겠지?
여기서 가장 좋아할만한 영화시나리오는 뭘까? 메시가 우승시키고 아르헨우승하는게 가장 베스트 각본일거임.


왜냐 맨날 준우승하다가 코파와 월드컵을 연속으로 먹고 펠레제끼는 시발점대회가 이번 월드컵이라는점으로 인식된다면카타르 월드컵은 축구역사에 남는 대회겠지

남미가 유럽독식을 깨고 우승했다는점도 더욱 메리트있게 만들어줌
또 구토팬덤 생각하면 납득가능함
호날두팬들이 많은데 포국우승시키지 왜 안그랬을까? 라고?
이건 5경기중 2경기가 아르헨주심이라는것 그리고 그 두경기가 패배했다는 점에서 성립이 안됨.
대놓고 아르헨 밀어주기라는게 들통나는 순간이지.

아르헨경기엔 단한번도 브라질, 포르투갈 주심이 나온적이없음.
이탈리아, 멕시코, 이란임 메시와 악연이 1도 없을 나라.
모든 언론들은 메시가 정의고 우승해야한다는 식으로 선동하고 있음. 메시가 우승 못하면 비극이 될거라는듯이.


이렇게 밑작업까지 쳐놓는데 명분이 없다고? 아니. 아주 충분하지.

 

그냥 프랑스가 실력으로 찍어누르고 제일 비극적이고 비참하게 울었으면 ㅋㅋ

 

 

 

크로아티아 주장 모드리치 "PK는 편파 판정"

 

크로아티아 주장 모드리치가 아르헨티나 전 PK는 편파 판정이라고 했다
아르헨티나 메시 편파판정에 대한 축구인들의 말

모드리치가 심판 판정에 불만 공식적으로 표현하는거 처음 본다.

진짜 대단하다ㅋㅋㅋㅋ 메시는 개인 커리어, 팀 커리어 논란이 없는 적이 없네

커리어 굳히기 시작한배경이 4333이었는데 ㅋ

메시밀어주기 ㅅㅂ월드컵

 

ㄹㅇ 저 기준 그대로 들이대면 음바페는 이미 PK 10번은 채웠지

음바페가 스프린트나 드리블로 한 경기마다 패널티박스에서 넘어지는 횟수가 몇회인데 저 피케이 기준은 왜 아르헨티나만 꾸준히 쳐먹음?

ㄹㅇ... 알쏭달쏭하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수들이 하나같이 판정에 의구심을 가지네

 

거기다 포르투갈 경기 절반가까이 아르헨주심배정..
퇴장감 행동을 해도 옐로에서 끝나고 오히려 레드는 네덜란드가 받고 심판에게 모욕적인 언행으로 ㅈㄹ해도 메시는 경고한장 안받고 ㅋㅋ

이상하리만큼 메시우승을 원하는듯한 아르헨우승으로 단합된 전세계 언론들...
이상하리만큼 날두를 필요이상으로 까내리는 전세계 언론들...
매경기 자주나오는 유리한 PK판정들.
우연이 지속되면 이것은 우연이 아니다.

 

 

난 제일 아쉬운건 네덜란드 vs 아르헨티나 때 아르헨티나 선수가 대놓고 네덜란드 교체선수들 한테 공 차버렸는데 퇴장안준게 웃기더라.

다른 월드컵이면 무조건 퇴장감이었고 실제로도 퇴장당한 사례도 많음

조금 과장하자면 벤치 달려들어서 명존쎄 갈기고 도망간 느낌인데 퇴장 줬어야함 ㄹㅇ

 

이번 월드컵만큼 축구인들이 심판판정 불만있던 사례가 없었음

매수도 적당히 티안나게 해야 넘어가지 대놓고 이지랄하는거 보기에도 찌푸려지는데 실제로 당하는 축구인들은 얼마나 개빡칠까

 

 

언젠가 축구라는 종목도 약물에 대한 엄격한 시스템이 생기면 어차피 그때되서 재평가 받을거니까 그딴 부정부패 축구 좋아할리 없잖아.

니들은 음바페, 홀란드가 기록 넘기면 어쩌냐고 비아냥대는데 기록은 깨지라고 있는거고 그것도 스포츠니까 상관 없어. 오히려 더 응원하고 싶어질수도 있을거 같아.

근데 메시는 아니야 메시는 스포츠가 아니고 그냥 약물 도핑이고 언젠가 다 말소될 선수고 그냥 반칙이야.

다른 어떤 선수를 빨아도 메시만은 인정 못하는게 당연한거 아냐?

미국스포츠였으면 메시는 진작 퇴출됐음.

 

축구를 떠나 스포츠 팬이라면 메시를 빨수 없는게 당연한거지 세상 그 어떤 스포츠가 약물러보고 고트라고해?

본인하고 바르샤가 이미 인정했어

그당시때는 어릴때해도 불법이라안했고 지금은 똑같은 약물 어릴때해도 불법이라서 그냥 가만히있는거야. 기준바뀌면 진짜 모르게됨 근데 안하겠지

약쟁이 억지 라이벌리 만드는게 ㅈㄴ 소름임 ㅋㅋ

 

 

인간의 노력은 약물+매수를 이길 수 없구나 ㅋㅋ

ㄹㅇ 경기 심판 매수 조작 역겹노

메시 성장호르몬 약물 복용했다면서 ㅋㅋ

 

근데 확실히 메ㅈ은 매수빨 지리긴한다. pk 안주는 경기가 거의 없노 ㅋㅋ

그냥 매수없으면 사우디밑인게 경기만봐도 보임 ㅋㅋ

억지 PK에 편파판정으로 이길수밖에없는상황만들어주는 피파가 쓰레기지 ㅋㅋ

 

이번 대회 메시가 우승해도 인정 안할 듯?

pk를 저렇게 퍼주는데 누가봐도 조작 매수임

 

이 대회보고 축구라는 종목 자체에 역겨움이 드네

대놓고 억지로 만들려고 밀어주기 역겹다 진짜. 뭔 말도 안되는 판정 특혜를 대회 내내 쳐받냐.

괜히 미국에서 버림받은 스포츠가 아니지. 모든 스포츠가 다 쉬쉬하면서 약물빨긴하는데, 이렇게 대놓고 약빨고, 심지어 약빤걸 부끄러워하지도 않는 스포츠는 축구뿐임 ㅋㅋ 메시같은새끼는 다른스포츠였으면 바로 영구퇴출인데

 

미국이 괜히 축구 인기 없고 안보는게 아니라니까. 축구 룰 자체가 조작하기 존나 좋음.

세상에 축구말고 어떤 운동경기가 "파울 고의 의도, 오프사이드 이득 가정" 이딴 룰이 있냐? 무슨 궁예 관심법도 아니고 ㅋㅋ 축구 자체가 그냥 룰이 쓰레기야.

축구가 점수가 많이 안나오는 경기이기 때문에 야구나 농구에 비해서 심판이 조작하기 존나 쉬움.

 

저렇게 하는 조작 월드컵이 무슨 의미가 있냐. 진짜 축구에 대한 오만 정이 다 떨어진다.

 

내가 경기시작하기 전에 아르헨 PK 또 받으면 백퍼 조작경기라고 했지? 봐라 ㅋㅋㅋ 또 봤았네 심판 매수 조작 경기.

이딴 해외축구 챙겨보는 놈들이 호구지.

메시 바르셀로나에서도 조작 편파판정있었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드컵 결승전 아르헨티나 PK 편파판정

지가 자기 발걸고 넘어지는 클래식 다이빙연기 헐리웃 액션. VAR 돌려보지도않고 아르헨티나 PK선언. 조별리그때는 초단위 mm단위까지 슬로우모션해서 돌리더니 결승전같이 중요한경기는 왜 안

itmii.tistory.com

 

 

월드컵 아르헨티나 심판 편파 판정 논란

월드컵 8강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경기에서 아르헨티나와 메시를 밀어주기 위한 피파와 심판의 편파 판정이 난무하는 경기였다. 핸들링 반칙 메시가 고의적으로 핸들링 반칙을 했음에도 불구하

itmii.tistory.com

 

 

FC바르셀로나, 심판 뇌물로 검찰 기소

FC바르셀로나가 심판 매수로 기소됨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소속 축구 클럽 FC바르셀로나가 심판위원회 부위원장에게 뇌물을 줘 매수한 혐의로 스페인 검찰에 기소됨.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