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0

월드컵 8강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경기에서 아르헨티나와 메시를 밀어주기 위한 피파와 심판의 편파 판정이 난무하는 경기였다.

 

핸들링 반칙

 

 

메시가 고의적으로 핸들링 반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심판은 카드 하나 주지 않았다.

근데 이거 넘어갔으면 아르헨티나 꽤나 위기였음. 메시의 고의성이 다분한 핸들링임.

 

 

 

 

로메로가 고의적으로 핸들링 반칙을 했음에도 옐로 카드 하나 먹고 끝냈다.

이거 ㄹㅇ 퇴장감

 

 

 

메시는 편파 판정을 하는게 너무 티가 나는게 같은 핸들링 반칙을 해도 옐로 카드도 주지 않았다.

정말 추악하고 더러운 심판의 편파판정이다.

 

그냥 조별리그부터 메ㅈ 넘어지면 무조건 파울불고 상대팀은 안불어줌. PK도 십어거지로 주고 아르헨 경기마다 심판얘기 나옴. 아르헨티나 경기만 피파에서 흥행시킬려고 어거지로 올려보내는거 진짜 개역겨운 수준.

이건 상대 발차고 옐로, 공 핸들 옐로로 퇴장줘야지.

 

 

 

아르헨티나 선수가 헐리웃 액션을 해도 PK를 주는 심판

 

 

누가 봐도 고의적으로 헐리웃 액션을 하는 아르헨티나 선수인데 심판은 네덜란드의 반칙으로 선언하고 PK를 주는 파렴치한 판정을 저지르고 있다.

 

다리 안 걸리고 아르헨 공격진이 한번 접은 상태에서 네덜란드 수비진은 수비라인 지키고 있었음.

저 상황에서 서로 무릎끼리 부딪혔고 이건 명백한 노파울 몸싸움임.

네덜란드 수비수는 버티고, 아르헨 공격수는 헐리웃액션을 했다의 차이점인거지.

아르헨 2우승도 매수 편파판정 빨로 우승시킨건데 결국 남는건 커리어고 후대사람들은 그 일에 대해서 정확히 모르는게 팩트임

 

저 명확한 팩트에 대해서 반박을 못할거면 매수에 가깝다고 생각하는게 맞지 최소 아르헨티나를 좋아해서 편파판정을 해준다정도로는 생각하는게 당연한 시각인데

바르샤 챔스 매수도 하는데 ㅋㅋ

 

 

 

폴란드전에서의 메시 편파판정 PK

 

 

폴란드 아르헨티나 경기의 가장 논란이 많은 PK 판정이다.

아무런 반칙이 아닌데도 골키퍼의 반칙으로 편파 판정을 하고 메시에게 PK를 주는 추잡한 심판의 모습이다.

 

근데 ㄹㅇ 아르헨은 조별부터 심판 매수 미쳤네

메시 손으로 공 스파이크 때린거 노치즈에 Pk 준것도 솔직히 헐리웃 각이고 무엇보다 벤치에 공을 갈겼는데 이걸 치즈 한장으로 퉁쳐?

 

중요한 순간 메시 PK 어??

이게PK?

아니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

이게 파울이면 키퍼는 어떻게 공중볼 경합하냐 ㅋㅋ 존나 어이없네

10년 넘게 축구 봤지만 공중볼 상황에서 키퍼에게 저렇게 불이익 주는 건 처음 봄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나

해설도 명확하게 설명 못 하고 ~~인 게 아닐까요 하고 있는데

그럼 걍 대가리 키퍼한테 대충 박으면 패널인거아님?

 

손에 공 맞아도 고의성 여부 철저히 따져서 피케이 줄까 말까 고민하는데 키퍼가 제일 우선시되는 박스 안 공중볼 경합에서 선수 맞았다고 피케이를 준다고? 다른 경기에서 이런 적 있나 찾아와주셈 내가 진짜 본 적이 없어서 그럼

이 상황은 불가피했고 고의적인 가격도 아니었고 득점 찬스도 아니었음 그러면 피케이를 안 주는 게 높은 개연성을 띄는 거임 줄 수 있다고 해서 주는 게 항상 납득될 수는 없음.

 

ㄹㅇ 골에리어는 키퍼우선맞아 내가 키퍼여서암 저걸 pk주면 키퍼는 아무것도 하지 말라는거

난 저거 vr볼때 왜보지?? 라고 생각함 저게 피케이면 골깊이 공중볼 경합 차체가 뷸가능인데

나도 고의성이 없어보이던데 이미 공은 맞고 떠난 후에 터치고 룰이 뭔지 궁금함

그럼 걍 패널티 박스에서 코너킥 상황에 골키퍼 손에 대가리 박으면 패널이야?

메시 마지막월드컵이라 밀어주는건가 ㅋㅋㅋ 저런거 pk주는거 첨봄

사우디전에 이어서 몰아주기 ON

아르헨 ㅈㄴ역겨워 ㅆㅂ

걍 생각을해봐 다른 선수였으면 걍 심판 var에서 쳐다도 안보고 골킥이야 ㅋㅋ

그럼 저런 상황에서 키퍼들은 pk 판정 두려우니까 팔 접어야 되냐? 키퍼는 헤딩 어케 막음?

 

아니 뭐 태클이랑 비교하는데 저건 이미 메시한테 볼 소유권이 없는 상태에서 부딪힌거아님? 그렇다고 고의적인 가격도 아니고 공중에서 뭐 어떻게 해야돼? 이미 메시 슛팅은 빗나갔는데 그럼 저기서 키퍼는 메시 머리에 공 맞는 순간 팔 접고 수직낙하 해야됨?

 

이러한 기준이 앞으로도 유지된다면 공 진행방향 상관없이 골키퍼 옆에서 어슬렁 거리다가 같이 뛰고 조금이라도 가격당하는거 노리면서 PK 받을수 있겠네. 규정에 문제가 없는게 맞다면 공중볼만 주구장창 올려서 노골적으로 경합시켜서 PK 얻는 전략도 쓸 수 있을듯

이거지.. 진짜 키퍼는 공만 보고 잡는데 그럼 졸라 도루마부써서 잡아야함?ㅋ

 

손으로 때리기 전에 이미 얼굴 맞고 나간 공인데 피케이 주는게 맞냐? 경기진행에 영향없는 터치였잖아

고의성이 있었다면 모를까 고의성이 없는데 저거 pk면 키퍼들 공중볼 경합하지말란소리임

호날두 병신맞음 근데 이 pk도 호날두만큼 역겨운 pk였음

앞으로 볼 경합할때 각보고 대기타다 한대 맞으면 pk 무조건 받겠다 그지 구토들아?

걍 이번 월드컵은 아르헨 밀어주려고 눈에 불을키고 있는중이라 그냥 pk걸 빌미라도 있으면 무조건 pk찍어줌

피파가 부패하다곤 하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아르헨 pk 2개 다 진짜 너무 억지임

 

저런게 피케이가 되면 공격수는 그냥 공 받을 필요없이 골키퍼랑 부딪히면 끝인데?

애초에 pk 에어리어가 키퍼 공간이고 저 동작이 슈팅이나 헤더에 영향을 준것도 아닌데 왜 pk냐ㅋㅋ 대놓고 존나 밀어주는거 눈에 보이는데 골든볼도 이따구로 처줬으니 여태까지도 논란이 있는거지ㅋㅋ

상황 바꿔서 우리나라가 저 상황으로 김승규가 PK 내줬으면 여기서 다 심판 욕하고 오심이라고 지랄났음ㅋㅋ 말도 안되는거임

 

이게 pk면 골키퍼들 앞으로 펀칭하러 어떻게 나감? 공 소유권을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가격한것도 아닌데

이제 공나갈때 키퍼랑 몸통 박치기하면 PK 받겠네 ㄷㄷ

 

 

 

메시 PK 반칙

 

월드컵 네덜란드와 아르헨티나의 경기애서 메시의 PK 반칙

메ㅈ pk 차기전에 옆에 팀원이 미리움직임.. 이러면 다시차야함..ㅋㅋ 걍 넘어감 (유명한 짤있자나 호날두 pk선공 벤치성 움직여서 골취..ㅋㅋ같은거임)

 

메시 패널티킥 차기 전 아르헨티나 선수 먼저 뜀 + 패널티박스 안 = 반칙

 

조별리그 사우디전부터 pk 시작으로 그경기내내 누가봐도 편파오졌고..저번 폴란드전 pk도 이해하기힘들고 어제네덜란드전도그랬고

 

걍 아르헨만 편파오지게 처받는느낌이다.. 아르헨홈에서 열린대회라도 이정도는 아니겠다..

 

진짜 뒷돈주고 심판 매수하는거 아니냐? 괜히 매수셀로나 얘기 나온게 아니지ㄹㅇ 매수없었으면 트레블도 없었다. 메시는 존나 의심되는게 항상 편파판정이 따라다니네.

 

원래 아르헨티나 2회 우승 다 부정우승임 ㅋㅋ 78년 우승은 아르헨 개최에 군사정권이 대놓고 심판매수해서 우승함 ㅋㅋ 86년 우승은 그 유명한 마라도나의 핸들링 반칙골의 신의 손 사건 ㅋㅋㅋ

Pk var도 안하드만ㅋㅋ

솔직히 몰아주기 티 나긴 함 ㅋㅋ

좌파식 선동하지말고 팩트만 보셈 위에 자료들을 반박해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 월드컵부터 코파까지 해서 메시 떠먹여주고 goat로 올리려는 움직임이 보이긴 하지. 아디다스가 노력 많이 하는듯

솔직히 아르헨티나한테 편파적이라고 생각들긴 했음. 다른 곳도 심판보고 메시 호위대라고 그러던데 ㅋㅋ

 

 

 

월드컵 사우디아라비아 vs 아르헨티나 경기 당시 편파 판정 PK

 

월드컵 사우디아라비아 vs 아르헨티나 경기 당시 편파 판정 PK

몸싸움 과정도 아니고 아르헨티나 선수가 지 혼자 앞으로 고꾸라짐 골 소유권도 없었던 상황인데 이 정도로 패널을 준다? VAR까지 보고 이런 판정을 한다는건 말 안해도 편파판정임.

 

축구팬들은 보이콧 해야함...더러워서 못보겠더라.

아르헨티나같은 나라는 편파없으면 우승하기 힘들어

 

 

 

FC 바르셀로나 소속 당시 메시 핸들링 반칙 골

 

FC 바르셀로나 소속 당시 메시 핸들링 반칙 골

 

 

메시 핸드볼 한거 모르는 사람 많네.

소싯적 메시 마라도나 빙의한 신의 손.

라리가 에스파뇰과의 경기에서 1:0으로 지고있던 상황에서 메시가 손으로 넣었는데 그대로 골 인정. ㅋㅋ

 

이거 존나 유명할텐데 이젠 모르는 세대도 있구나. 메시 핸들때 이게 안올라오다니. ㅋㅋ

 

 

 

아르헨티나 선수의 고의적인 살인 태클과 벤치를 향한 공차기로 인한 벤치 클리어링

 

 

이쯤되면 그냥 아르헨티나는 축구가 아닌 패싸움 격투기를 하는거 같다

살인태클 + 네덜란드 벤치로 보복성 슈팅 = 옐로카드

해설 : 이거는 무조건 레드카드입니다.

 

 

솔직히 아르헨 밀어주기 존나 티남

와 제춘이 억울할만하겠다ㅋㅋ

매경기 pk 하나씩은 꼭 얻는 팀이 어딨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최소 4강까지는 무조건 올려주기로 작정한듯 피파가

사우디 폴란드 페널티 둘다 석연찮악으니까

메ㅈ 파리 이적이 카타르 월컵과 연관된거란 음모론도 잇넛는데 ㅋㅋㅋ 파리가 카타르 자본이니까

본인 구토인데 폴란드전 pk는 ㄹㅇ 미친놈인줄 앎

사우디꺼는 뭐 억지라면 억지인거고 합당하다면 합당한건데 폴란드는 ㄹㅇ 쉴드못침

 

소신이 아니라 공지의 사실임

 

아르헨pk 개오바아니냐??

ㅅㅂ 발 살짝터치됐다고 pk주는거 개오바아님? 일반적인 경합상황으로 넘어가야지 뭔 pk냐

하이라이트로 대충볼때는 박스 바깥 파울인줄

 

사우디전 스찌 PK후 실종. 폴란드전 매수로 어거지 PK 얻어내고 실축해서 32강딱 당할뻔하고 오늘도 매수로 PK해서 또 올라가나 싶었지만 베르고스트에 의하여 진압. 나가뒤지십시오 JOAT여

 

var 하면 뭐하노 ㅋㅋ 심판이 지ㅈ대로 var 안보면 그만인데 쓰레기 조작 매수 월드컵 캬아아아악 퉤

피파 조작 월드컵 해축 클럽경기 보는놈들이 호구 병신이지 ㅋㅋ

 

 

 

월드컵 결승전 아르헨티나 PK 편파판정

지가 자기 발걸고 넘어지는 클래식 다이빙연기 헐리웃 액션. VAR 돌려보지도않고 아르헨티나 PK선언. 조별리그때는 초단위 mm단위까지 슬로우모션해서 돌리더니 결승전같이 중요한경기는 왜 안

itmii.tistory.com

 

 

월드컵 아르헨티나 또 PK 편파 판정

월드컵 크로아티아 :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가 또 편파판정으로 PK 받음 아르헨티나는 거의 매 경기마다 PK를 받음 이게 조작이지 축구인가? 벌써 아르헨티나만 4개째 PK골을 얻음. PK로만 올라왔

itmii.tistory.com

 

 

FC바르셀로나, 심판 뇌물로 검찰 기소

FC바르셀로나가 심판 매수로 기소됨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소속 축구 클럽 FC바르셀로나가 심판위원회 부위원장에게 뇌물을 줘 매수한 혐의로 스페인 검찰에 기소됨.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