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12

wbc 한국 체코 경기 응원 스코어

 

WBC 한국 체코 경기 응원 스코어 경기 반응
WBC 한국 체코 경기 응원 스코어 경기 반응

wbc 한국 체코 경기 응원 스코어. 한국 국민들마저 체코를 응원하는 모습이다 ㅋㅋㅋㅋㅋㅋ

실시간 야구 응원 근황 체코가 더 많음ㄷㄷ

 

 

의외로 체코 고른 사람들이 평소에도 야구보는사람들 일 듯

당연 야빠들이 훨씬 많을걸ㅋㅋㅋ

개웃기네 이건 ㅋㅋㅋㅋ 체코 응원은 못참지 ㅋㅋ

 

옛날에 기아에 어떤 선수 이름도 기억안나는데 여자들 사인해주고 있길래 나도 사인해달라 했는데 듣는척도 안하고 무시하고 가버려서 그후로 빠따쟁이들 사람취급 안함

소방관 경찰관 자영업지들하고 경기하면서 두드려맞는 ‘프로’선수들ㅋㅋㅋㅋ

의사 회계사한테 안타 쳐맞는 꼬라지 ㅋㅋ

 

 

이강철 진짜 냉정한 승부사다.

 

KT감독이니까 다른 팀 투수들 다 갈아버리네. 이런건 냉철해.

ㅋㅋㅋㅋㅋㅋㅋ

리그형 감독

goat

사실 어차피 떨어진 대회는 이용하는게 맞죠

오로지 kt만 생각하시는 ㅠㅠ

팀을 위한 냉혈

냉철콘ㅠㅠ

재계약 시즌이니 성적 내야죠

 

 

대표팀 투수 등판일지

 

대표팀 투수 등판일지

김광현이 제일 많이 던졌네. 어쩐지 한일전 3회부터 퍼지더라.

 

 

정우영 고우석 보소 ㅋㅋㅋ

고우석 이거 정철원 연습경기1차전 18구 빠진거임ㅋㅋㅋ

랄 언제 저렇게 던졌냐..

원태인 정철원 김원중 ㄹㅇ 갈렸네

오릭스 한신 연습경기를 굳이 해야됐나 하나만 하던가 좀 더 일찍하던가

일본은 게임은 하면서 딴팀 투수 빌려서 썼는데 우리는 그대로 갈음ㅋㅋ

 

김원중 저게 뭐노 ㅋㅋㅋㅋ 아

양현종도 ㄹㅇ날로먹네

또광현이 공 젤 많이 던졋네 ㅋㅋ

고우석 등판 안할거면 입이라도 털지 말든지

아니 정우영 고우석은 무조건 필승조로 1이닝씩은 막아줄거라 기대했던 투순데 너무 실망스럽네

고우석 이정도면 입국때 계란맞아도 할말없는거 아님?

최고참 김광현이 최다 투구수 라니 이럴수가 있냐? 노인학대로 국정감사 들어가자

 

 

이게 지금 대한민국 현재 개빠따 여론이죠.

 

본인들도 이제 내심 느끼는거죠 ㅋㅋ

"아 이제 진짜 ㅈ됐구나"

 

개빠따는 그들만의 고인물리그 된지 오래고 이제 젊은애들 유튜브로 빠지고

있던 빠따충들마저 국제무대 ㅈ박는거 보면서 다 빠지고

 

진짜 과장좀 섞어 주변에서 빠따본다하면 뺨아리 맞을정도로 개빠따 여론 ㅆ창나서

안 그래도 어려운 신규유입도 막히고

메쟈 보러갈까 하는데 메쟈도 인기 매출 점점 떨어지고

조선 메쟈 중계도 다 끊기고 이제 놀아줄 주변 메쟈팬들도 하나둘씩 없어지고

 

돼지육수 질질흘리면서 ㅆ덕별명, ㅆ덕말투로 놀아줄 상대들도 하나둘 사라지고

진짜 나락으로 갈거 같게 체감이 되는 암울한 현실 속에서

개빠따하고 개축하고 동반 나락 가면서

이젠 예전과 달리 진심으로 발작버튼 눌리시는거죠 후후

 

근데 게이리그는 절대 볼일 없을듯 ㅋㅋ 시간 쓰레기통에 버리는

당장 전통의 구단(강호x) 수원삼성 서포터즈의 나가뒤져라 콜만 들려도 주위 일반인들 죄다 도망가는데

 

 

어차피 흑묘군이 국대 모든 욕 다 흡수할 예정인

 

타율 6할에 달찬빈 상대로 2루타 까고 오늘도 1점차 상황에서 적시타 깠지만 어차피 흑묘군이 모든 욕 다 흡수할 예정입니다

 

하위판 김헌곤 ㅆ발먼

2번에서 생각없이 홈런스윙 쳐갈기면서 기회 다 날려쳐먹고 흐름 다 끊어먹다 끝끝내 좆밥 상대로 스찌런 하나 갈긴 개하성

국가대표 주장 달아놓고 하위타선으로 쫓겨나더니 거기서도 무안타인 볼티모어 게토레이 셔틀 김현수

존재감 없이 매번 다른 방법으로 죽는 중인 C졸스

캥거루국 상대로 0이닝 7구 3실점한 개붉청

주둥이 털고 국대 노쇼한 관공

홈 주루 플레이 미스 박해민

 

그 외 수많은 병신들이 있지만 어차피 흑묘군이 모든 욕 다 흡수할 예정입니다

또 양신은 모든 타구에 전력질주했니 뭐니 너가 제일 못했니 껌만 씹었니 온갖 욕 혼자서 뒤집어쓸 예정인 건투를 빕니다

 

양지의 리죤후 음지의 흑묘인 후후

응 본헤드로 분위기 넘겨줘서 쳐맞은거야~

정작 양신은 백호군 잘했다고 욕하지 말라고 감싸준 ㄹㅇ 틈새음해 뭔지 ㅋㅋ

글 맥락은 야알못들이 양신은 뛰었는데 넌 뭐냐라고 깐다는 것 같네요

 

한국야구 = 인도크리켓

팩트는 강백호가 그 지랄만 안했어도 최소 동점은 확보였고 ㅋㅋㅋ

임팩트 있는 삽질이 괜찮은 활약을 다 뒤엎어버리니

근데 꼭 쳐먹어야했던 호주전에서 본헤드 병신짓한것도 팩트잖아요 ㅇㅇ

c졸스 진짜 계속 뒤지는데 sts때문에 아무도 모르는 ㅋㅋㅋ

잘했는데 임팩트 있는 삽질 = 그게 ‘패귀’ 라는 겁니다 후후

솔직히 ㅈ해ㅈ도 흑묘랑 비슷한급 삽질 했는데 ㅈ해ㅈ은 별로 언급 안되던

군면제도 없는데 열심히 할 이유가

 

 

개꿀조를 걷어찬 조선

 

이번 대회가 조선 4강 올라가라고 진짜 부커질까지 하며 만들었는데

일단 조 배정부터 보면 예선뚫어서 진출한 나라중에서 제일 낮은 성적으로 올라온 체코 배정시켜줘

거기다 랭킹 제일 낮은 짱깨 붙여주고 이렇게 방석 2팀 깔아주고

게다가 제대로 된 빅리거도 없는 캥거루 붙여주고 꿀조 만들어 주고

옆 A조도 비교적 해볼만한 나라로 꾸려줘서

우승후보 베네수엘라 도미니카 미국 푸에르토리코 전부 반대로 몰아넣어줘서 만날일도 없게 만들고

 

일정도 개꿀인게

호주 중국 체코 다 저녁7시경기->다음날 12시 경기

다 한번씩 하는데 조선은 저 빡센 일정 없음

게다가 2경기+휴식+2경기 라

경기 규칙에서 연투하면 강제로 하루 쉬어야하는데 조선은 연투해도 중간 휴식일이라 사실상 페널티도 없었죠

 

게다가 바로 첫 경기가 호주고 마지막 두 경기가 제일 약한팀이라 딱 호주전에 전부 때려박고 뒤에 두경기는 힘 조절해가며

8강에 전념하기 딱 좋았고

8강 일정도 이번 대회 일본이 8강 올라가면 무조건 둘째날에 배정 시켜버려서 조선이 8강 올라가면 A조 상대팀은 대만에서 꼴랑 48시간만에 도쿄로 건너와서 바로 경기 붙는 개꿀 일정이었는데

이걸 전부 걷어차버린 격이니 한숨이 나올 수 밖에 없는

 

진짜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었죠 일본을 마지막에 만나면 베스트겠지만 양심적으로 흥행도 생각해야

패자부활전을 안 만든 시점에서 만프레드가 반성 해야죠 ㅋㅋ 조선은 잘못 없는

식물은 강제로 먹여줄수 없다 ㅡㅡ

부활절 다쓰고도 쳐발린 올림픽은 뭐냐 ㅡㅡ

 

상대팀 실격 안시켜준 사무국 잘못이죠

설명들으니 좀 심할 정도로 4강 가라고 만들어준 ㅋㅋ

진짜 공항와서 누가 삶은계란좀 던지면 안되냐 안면 좀 맞혀봐

도쿄 올림픽 최악의세대들이 그렇죠 뭐 ㅋㅋ

그러고보니 도미니카, 천조국, 베네수엘라, 쿠바 이런팀들 다 빼줬는데도 ㅋㅋ 일본이야 어짜피 같은 조여도 조선만 못이기는게 아니라 다 못이기니 전승각이라 사실상 페널티라고 볼수도 없고

마 조크보한텐 뭘해도 안된다

현시점 최고의 슈팅가드질 ㅋㅋㅋ

피닉스 부동의 1옵션질 ㅋㅋㅋ

호주전을 뒤쪽에 붙여줬어야죠 좀 감좀 잡고 붙게

체코를 첫날에 배정해줬어야죠 후후

 

 

 

양준혁, WBC 대표팀 졸전 맹비난

양준혁 방송 요약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1.호주전에 이기고 있을 때 김광현을 올려야 했다. 2.일본 상대로 구창모 이의리 등 좌완 투수들을 먼저 올렸어야 한다. 3.국제 무대 처음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