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25

전북대 수의대 새터 불참비 학생회 논란

전북대 수의대 수의예과 학생회에서 새터 불참자 줄이겠다고 불참비 걷음. 전통을 언급하면서 악습을 없애겠다고 하는데 불참비를 걷음.

강제로 불참비를 걷는게 말이 되냐며 논란 중.

 

 

학생회 전통은 무슨 걍 지들 놀러 못가는 전통을 살리는거잖아. 불참비 안내도 됨. 학생회비도 안내면 그만

시대에 뒤떨어지면 없애는거지 뭔 ㅋㅋ

근데 솔직히 전북대 전남대 제주대 충남대 충북대 이딴데랑 같은 수의대라고 묶이는 거 쪽팔리긴 해 ㅋ

참여자의 부담을 왜 비참여자한테 나눠 ㅋㅋ

돈없으면 그냥 하지 말라고 ㅋㅋㅋ

학생회를 없애버리든지 해야지 저게 뭐야

저거 헌법 위반 아니냐 ㅋㅋ

 

총학 출신들이 나중에 정치판 기웃거리는 애들 많다고 하던데. 민주당에도 술 먹고 음주운전하다 의원하는 사람들 여럿 있을텐데.

팩트) 수의대는 얼마전까지 4년제 농대소속(최하위성적대)였다

전남대가 아니었네 

 

전북대 수의학교 전북대 수의대생 실종 사건 레전드 사건으로 유명한데... ㅋㅋㅋ

전북대 수의과 그 실종 사망 사건 있던 학교 아님? 나 그알충이여서 ㅈㄴ 봤는데

우리가 보기엔 악습이지만 재네한테 전래동화 인가보지. 남의 돈으로 하는걸 기부 참여 시민정의라고 하는데라서

 

누가 전라도 대학 가라고 칼로 협박하드나?

니들은 들어온 순간부터 자유가 아닌겨...

보험회사들도 기피하는 그지역 ㅋ

학사+면허 따러왔지 학생회 행사 참가해주러 갔냐

로마에 왔으면 로마의 법을 따르라고 전라도에 갔으면 전라도법을 따르라 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