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8

푸라닭 시켰는데 실시간 이거 뭐냐 ㅋㅋ

어이없어서 말이 안 나오네.

뭔가 해서 봤더니 웬 귀뚜라미가 머리 빼꼼 내밀고 있네.

밑에는 더듬이 잘린 게 치킨이랑 섞여있고.

 

푸라닭 치킨에서 벌레가 나옴
푸라닭 치킨에서 벌레가 나옴
푸라닭 치킨에서 벌레가 나옴

으악 ㅋㅋ 리뷰 이벤 이노 ㅋㅋ 사장님 서비스 좋은데?

와 귀뚜라미를 공짜로 넣어주노 ㄷㄷ

 

 

ㄹㅇ 지점 어디냐 바로 523마리 시키러간다

저거 살아있는거냐 튀겨진거냐?

ㅋㅋㅋㅋ 단백질 나이따~~~~~~ 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이벤트 받았으면 리뷰를 써라 ㅋㅋ

 

빼꼼ㅋㅋㅋㅋㅋ

와 럭키 이벤트 굿

토핑지리노

난 말벌인줄?

단백질 추가 ㄷㄷ 군침싹도노

별점 5개 예약이요

잘린 더듬이 찾으러 왔네 ㅠㅠ

미래식량임

중국에선 돈받고 파는건데 그냥 주네. 사장님 인심에 감사해라.

단백질 토핑 공짜로 해주네

추워진 날씨 따뜻하게 보내라고 첨가 해주네

 

 

푸라닭 시켰는데 실시간 이새끼 뭐냐 ㅋㅋㅋㅋㅋㅋ - 치킨 갤러리

념글가능하냐? 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서 말이안나오네 뭔가해서 봤더니 왠 귀뚜라미가 머리 빼꼼 내밀고있네 밑에는 더듬이 잘린게 치킨이랑 섞여있고

gall.dcinside.com

 

아니 근데 같이 튀겨졌는데 저걸 못 보냐 ㅋㅋㅋ 우리 지점도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바퀴벌레같은거 같이 튀겨져서 확인하고 빼는데

아 스발

이게 더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ㅅㅂ 이제 치킨 어케시켜먹냐

ㅅㅂ 이ㅅㄲ 때문에 치킨 먹기싫어진다

 

복권 ㅅㅂ

서비스 준건데 주인아주머니 마음도 몰라주네.

먹고 후기좀

서비스 받고도 징징글 올리네 블랙컨슈머

단위그램당 귀뚜라미가 닭보다 단백질 많음 서비스 ㅊㅋㅊ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 지리네

고단백 저칼로리

 

귀뚜라미 맞냐? 튀겨져서 검은색 된 곱등이 같은데

귀뚜라미 아니라 곱등이인거 같은데?? 귀뚜리 저렇게 오동통하게 안생김

 

 

 

푸라닭 안 익은 치킨 논란

푸라닭 닭 안익은 사건 후기 선 요약 1. 푸라닭 닭 안익은 상태로 옴 2. 아무리 봐도 안익은거 같은데 카페, 개드립, 가맹점 사장 물어봄 3. 사람들 대부분이 안익었다고 함 4. 사람들 댓글 링크 남

itmii.tistory.com

 

 

교촌치킨 냉동닭 논란

교촌치킨에서 치킨을 사 먹었는데 뼈가 검어서 냉동닭 같다는 후기들이 많이 올라온다.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닭 뼈가 검은색으로 보인다. 교촌치킨측은 이에 대해 "국내산 신선육 제공을 원칙

itmii.tistory.com

 

 

치킨무 유통기한 논란

웃대 치킨무 유통기한 논란 요약 1. 치킨무 날짜 수정 스티커 붙여져와서 분노한 배민 고객 분노의 리뷰 2. 사장 曰 : "유통사가 인쇄 잘못해서 스티커 붙여서 보낸거야, 시간 내서 튀겨줬더만" 3.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