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21

일론 머스크가 자신의 트위터 CEO직 사퇴 투표를 트위터에 올려 트위터 이용자들의 의견을 물어봄

일론 머스크가 자신의 트위터 CEO직 사퇴 투표를 트위터에 올려 트위터 이용자들의 의견을 물어봄.

 

 

일론 머스크는 후임을 구한 후 트위터 CEO직을 사임하겠다 선언.
일론 머스크는 후임을 구한 후 트위터 CEO직을 사임하겠다 선언.

투표는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CEO직 사임 찬성 57.5%, 반대 42.5%로 찬성이 더 많음.

이 후 일론 머스크는 후임을 구한 후 트위터 CEO직을 사임하겠다 선언.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 CEO 일을 하겠다고 할 정도로 멍청한 후계자를 찾은 이후 그 후엔 트위터에서 소프트웨어와 서버만 맡겠다."고 함.

 

 

트위터 인스타그램 홍보

추가로 일론 머스크는 "앞으로 트위터에서 다른 SNS를 홍보하는 트윗은 규정 위반으로 보고 1회 위반은 트윗 삭제와 계정 일시 정지를 하고 2회 적발시에는 계정을 영구 정지하겠다." 고 함.

 

 

일론 머스크 트위터 직원 해고 이유 해고하지 않으면 트위터는 5월 이후 파산한다

트위터 직원을 해고하지 말라는 트윗에 일론 머스크의 답변 "해고하지 않으면 트위터는 5월 이후 파산한다."

 

 

테슬라나 좀 신경써 제발.. 테슬라 아직도 단차심함 FSD도 미완성

 "재밌는 장난감이 생겨서 돌아갈 수 없다"

그냥 하고싶은게 있었던것 뿐임ㅋㅋ

 

아니.. 소유자가 소프트웨어와 서버를 담당하면 새 CEO는 그냥 바지사장이잖아

내말이 ㅋㅋ 욕받이 사장

근데 애초에 CEO 가 그런 비슷한거긴함. 회사경영이라던지... 인원 조절이라던지

ㄹㅇㅋㅋ 상장 폐지해버리고 지가 다 사버렷는대 우짬 ㅋㅋ 트위터를 일기장으로 써도 그냥 취미지 뭐 ㄹㅇ ㅋㅋㅋㅋ

 

그냥 앞으로 문제 생기면 욕받으라 이거지, 머스크는 이제 CEO 아닌데! 하면서 실드치기도 편해지고.

원래 소프트웨어 서비스 IT쪽은 거의 다 CTO가 담당할걸? 아무리 IT회사라도 저런 회사면 경영 기획이랑 총괄이 중요해서 CEO가 바지사장은 아님

운영에 관여 안하겠다는거임.

원래 ceo가 그런 위치임. 그래서 foolish enough to take this job이래잖아

소프트웨어랑 서버 담당이면 ceo보단 cto쪽 일이지.

 

"더 즐기다가 넘기겠다"

돈 수십조 써서 인수했는데 좀더 즐기다 가야지 ㅋㅋㅋ

 

그냥 장난으로 산다고 말했다가 트위터 주가 요동치니까 미국정부에서 머스크한테 너 트위터 안사면 감방이라고 엄포놔서 억지로 구매함

당연히 장난으로 산건 아님. 충동구매했는데 정신차리니까 이미 법적으로 빠져나갈수 없는 상태

처음엔 별의별 망상 펼치면서 산다고 입털었고 실제 트위터랑 얘기까지 다 했음. 근데 머스크는 암만봐도 개똥밟을것 같아 안산다고 선언했다가 트위터가 머스크한테 응 너 소송. 머스크 두세달 개기다가 탈출각 못잡고 계약진행함.

월스트리트나 뉴욕타임지에서도 말빨에 현혹된 머스크 기사도 잇는데 ㅋㅋㅋ 설계당해서 계약서 서명한번 잘못해서 아 사면 안대겟구나 이런판단이 들어도 법원에서 응 사 이래서 산건데 ㅋㅋ

 

??: 즐기시게 놔둬

요약 : 니들이 지랄할까봐 아무나 CEO 넘겨주고 대충 SW 쪽에서만 일하는척 CEO 업무 볼거다

저거 사임하라고 투표결과 나왔는데 무료회원도 투표 가능하니까 무효 드립치지 않았나 ㅋㅋ

 

오늘 머스크가 누가 테슬라 주식사라고 칼들고 협박함? 시전ㅋㅋ

누칼협 ㅋㅋㅋㅋ

 

ceo 사퇴후 킹 오브 트위터 취임이 정배입니다

이ㅅㄲ 원래 이러고 싶었으면서 괜히 투표 빌드업 ㅋㅋ

대표말고 뭐 자리하나 만들어서 놀 듯. 애초에 테슬라에서도 '테크노킹'인가 이상한 직책 만들었잖아.

 

제가 해봐도 될까요. 그 바지사장 제가 하겠습니다.

머스크 아가리턴거에 비해서 지금 당장 이뤄놓은게 없음 올해도 자기가 말한 목표 못지킨거 존나 많음 아가리만 털어놓고 난 암만 봐도 머스크 사기꾼 관상 같음

재무제표봐도 테슬라 지금 존나 과대포장 돼있는거 맞음. 주가가 왜 이렇게 절벽 끝으로 간다생각함? 동종업계 전기차 회사들 재무제표봐라. 지금 테슬라가 얼마나 거품인지 테슬라 사던 사람들도 지금 실적이 아니라 미래를 보고 산건데 저새끼 하는 행동보면 그 미래에 자기가 아가리턴거 이뤄놓을 확률20퍼도 안된다고 본다. 다른 기관이나 주식하는 사람들이 병신이라서 테슬라 안사는게 아닌데.

 

전기차업계의 선두는 맞지만 아직 성공했다고 보기는 이르지 머스크가 존나 과대평가 돼있는건 맞잖아? 무슨 세계최고의 천재라느리 인류의 구원자라느니 하는 사람들보면 안쓰러움 그사람들은 머스크가 아가리 털어놓은걸 이미 다 이루어놓으거마냥 머스크 찬양하는데 난 광기인거같음 테슬라나 머스크나 과대평가 돼있음.

 

CEO라 쓰고 일론머스크 똥받이, 대신 샌드백이라고 불린다.

진짜 여러모로 미친 사람이다ㅋㅋ 근데 트위터 수익모델이 부실한걸 어떻게 메꾸려는 거지? 아무리 서버를 손봐도 결국 수익모델을 바꾼다는건 진짜 대대적인 체질 개선을 필요로 할텐데...

기업이 홍보용으로 사용할 때 구독제 쓰는 모델. 근데 나중엔 팔로워 수치로 차등 비용청구 할 느낌적인 느낌

 

구독모델은 뭔가 이제 한물 가는 것 같기도 한데..ㅋㅋ 거기다 광고 수익에만 의존하다보면 트위터의 파이는 진짜 한계가 명확하다고 생각함. 아직도 머스크가 트위터로 뭘하고자 그정도로 무리를 한건지 감이 안 잡힘 ㅋㅋ

현대도 이제 벤츠 따라서 옵션 구독료 걷는 날이 올 것같은데 ㅋㅋ 아 블루링크로 보면 이미 원조격이구나

안 그대로 자동차 기업들 구독모델이 참 눈여겨볼만한 것 같음. 기업 입장에서는 노다지일 수 있는데 결국 소비자의 소비패턴에 상당히 거슬리는 판단이라고 봄. 물리적으로 존재하는 기계의 제한을 풀기위해서 꾸준히 비용을 지불한다는건 심리적 저항선을 넘는다고 생각함. 마찬가지로 트위터도 그정도는 아니겠지만 결국 꾸준히 돈을 기꺼이 낼만한 컨텐츠를 제공해야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쉽지 않다고 봄

 

제일 멍청한 게 저이므로 계속해서 CEO를 맡도록 하겠습니다

애초에 자기가 풀소유하고 있는데 CEO 넘기는 게 무슨 의미라고 ㅋㅋ

자기 하고 싶은거 다하고 똥을 싸도 밥을 먹어도 뭘해도 다 이슈거리라 대단하긴 해

관종의 끝은 패망이던데, 지가 진짜 토니 스타크 인줄 아나

 

테슬라 주가 ㄹㅇ 녹아 내리던데 ㅋㅋ

일론머스크는 금수저임 자수성가임?

남아공에서나 부자였지 미국에선 개그지였음

금수저수준은 아니고 은수저정도에 자수성가 함.

투표결과가 어떻든 지ㅈ대로 하는것이야말로 상남자의 길이다.

주인도 나고 커뮤니티 플랫폼의 소프트웨어와 서버를 관리하지만 사임 ㅋㅋ

태종 : 선위를 하겠다. (하지만 군권은 내꺼)

트위터 테크노킹 하겠다는 소리임

 

 

 

일론 머스크, 트위터 여론조작 내부 문건 공개

대충 내용 요약하면 주요 공화당 인물들과 공직사회 밖 보수성향 인물뿐만 아니라 백악관 공보 담당자 계정까지 지들 맘대로 정지 먹이고 2020년 대선시즌이 한창일 때 현 바이든 대통령 아들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