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1

수능 모히칸 머리
수능 모히칸 머리

2021년도 수능

 

 

 

수능 모히칸 머리 전두환 장례식 방문
수능 모히칸 머리 전두환 장례식 방문
수능 모히칸 머리 전두환 장례식 방문

전두환 빈소 방문

 

 

 

수능 모히칸 머리 문재인 문코리타 택배 보냄
수능 모히칸 머리 문재인 문코리타 택배 보냄
수능 모히칸 머리 문재인 문코리타 택배 보냄
수능 모히칸 머리 문재인 문코리타 택배 보냄

문코리타 인형 만들어서 문재인한테 발송

 

 

 

수능 모히칸 머리 이명박에게 편지 보냄
수능 모히칸 머리 이명박에게 편지 보냄
수능 모히칸 머리 이명박에게 편지 보냄
수능 모히칸 머리 이명박에게 편지 보냄

이명박에게 그림 그려서 편지 보내고 답장 받음

이렇게 편지 쓰고 그림 두개 그려서 보냈음

그리고 8일 후

가카...

 

 

 

수능 모히칸 머리

 

수능 모히칸 머리 육사 시험
수능 모히칸 머리 인터뷰

2022 수능

뉴스까지타서 인터뷰

 

 

유쾌하노

인형 잘만든게 존나웃김ㅋㅋㅋ

구글에 이름 검색하니까 가카가 편지까지 써줬네ㅋㅋㅋ

그 편지에서 이명박이 본인을 명바이라고함ㅋㅋㅋ

문코리타 ㅋㅋ

수염도 안밀었노 ㅋㅋ

 

현관문에 석궁쏜것도 얘가한거임ㅋㅋ

자기집 현관문에 석궁쏴서 현관문 관통함 ㅋㅋ

 

할아버지 87세이신데 정정하시네

개멋있노ㅋㅋ

현관 석궁, 창문 칼던지기, 이명박 각하 옥중편지회신 ㅇㄷ??

친구 어머니가 야순이도 ㅇㄷ?? ㅋㅋ

키우던 열대어 회떠먹기, 베란다에 비둘기 알 후라이 해먹기, 외발자전거 ㅇㄷ??

 

 

수능 모히칸 머리 컴파운드보우 현관문 뚫어버림
수능 모히칸 머리 컴파운드보우 현관문 뚫어버림
수능 모히칸 머리 컴파운드보우 현관문 뚫어버림
수능 모히칸 머리 컴파운드보우 현관문 뚫어버림

집 현관문 석궁 ㅋㅋ

집에서 컴파운드 보우 갖고 놀다가 현관문 뚫어버렸다.

이거 어떡하냐

엄마한테 뭐라고 해명하지

 

 

수능 모히칸 머리 나이프로 창문 깸
수능 모히칸 머리 나이프로 창문 깸
수능 모히칸 머리 나이프로 창문 깸

집에서 칼던지고 놀다 베란다 창문 깨먹음

집구석에서 칼던지고 놀다가 베란다 창문 부숴버렸다 ㅅㅂ

저번에 현관문 뚫어버린거랑 이것 마저도 걸리면 나 주말에도 재수학원 쳐박힐거 같은데 수습 방법좀 알려줘라

자칫하면 나 일요일마다 문코리타 인형 못 만든다

도와줘라 야붕이들아...

 

 

 

2021년에 비해서도 너무 확바뀌었는데

전두환 빈소 방문 ㅋㅋㅋㅋㅋ 저런거 누구나 갈 수 있는거였냐

마스크에 써져있는 글씨 국민의힘 아닌가

존나 골때리네 ㅋㅋㅋㅋㅋㅋㅋ 모히칸 머리는 진짜 성실하게 평상시에도 하고 다닌게 킬포네

진짜 인생 재미있게사네

살빠졌노

쟤 컴파운드보우로 철문 뚫은놈이잖아

위력 실험 한다면서 자기집 현관문에다 쏜 그놈이었노 ㅋㅋㅋㅋㅋ 실베 갔어서 봤었는데 ㅋㅋㅋ

점마가 검마였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인방 유튜브 데뷔 각잡는놈으로 밖에 안보임

할거면 전부터 했어야지 저러고만 있지는 않았겠지

솔직히 아가리만 잘털면 지금 당장해도 되지 ㅋㅋ

진짜 요즘 보기힘든 인재다ㅋㅋㅋㅋ

 

근데 점마 육사는 언제감? 포기함?

문코리타는 처음 보네ㅋㅋ

쟤 할아버지가 소장이었던걸로 봐선 군인집안이야

교복 뭐노 외고교복이냐?

일반고임 나도 같은 학교나와서 앎

 

인플루언서로 성공했네 ㅋㅋㅋㅋ

할배 머리 셋팅한거 보니까 엄청 보수적인 집안같다.. 그래서 반발심리로 이러고 사는듯

얜 정치하려고 그러나 해도 될듯.

 

스즈란이여???

인생 재밋게 사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낭만이다 ㄹㅇ ㅋㅋㅋㅋㅋㅋ

전두환 언제 죽었었냐 하 나도 나이먹긴 먹었나보네

수능 당일 모히칸 머리를 한 수험생ㅋㅋㅋㅋ설명이 더 웃기노

 

유튜브 언제 여노?

저게 유튜브를 할 인재다

저머리는 스타일링할러면 꽤 걸릴거 같은데

ㅋㅋㅋ이 정도면 씬스틸러 아니노 ㅋㅋㅋㅋ

군인도 투표하고 참정권 다 행사하는데 면접장에서만 전두환 장군 만세 이런거 안하면 되지

갈수록 진화하노 ㅋㅋㅋㅋ 포켓몬인가

사실상 어지간한 쩌리 아이돌보다 인지도 높음ㅋㅋㅋ

저거랑 화살로 방문뚫은거 칼로 닌자놀이하다가 베란다 유리 깬거 등등 유명한 놈이다

90년대 홍대거리에서나 보던 머린데 당시 펑크하는 애들 저머리 했었다. 역사를 거슬러가면 70년대 펑크씬에서 하던 머리

 

그 만화 사이코 어쩌구의 재난에 나오는 주인공 친구 닮았노. 넨도였나

솔직히 존나 잘어울림ㅋㅋ

사촌까지 디씨하노 ㅋㅋㅋㅋ 서로 존나 친할듯

쟤는 꼭 유튜브했으면 좋겠다 인재야 인재

이게 힙합이지

뭐가 되는 이름은 알리고 뒤질듯

문코리타 걔였구나

 

 

수능갤러리 수능 지각 퇴실 모음

수능갤러리 수능 지각, 퇴실 모음 근데 지각했다는 애들은 자취하는 애들인가? 이래서 집에서 공부해야됨 근데 수능 망해도 너무 불안해하지마라. 사회나와보면 알겠지만 병신들이나 학문파는

itmii.tistory.com

 

 

수능 당일 레전드 사건들

포항 지진 당시 수능 연기 짤 모음 수능 연기된 거 11 18인데 11은 그래도 미리 미리 공지했는데 18땐 ㅋㅋ 지진희갤 실북 1위 시절 저날 뉴스보고 바로 롤켜서 탑퀸한거 아직도 기억나네 이미지 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