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7

월드컵 한국 우승 시나리오
월드컵 한국 우승 시나리오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우승 시나리오

 

누가 저거 배당 계산 좀 해봐라. 저기다 1000원 걸면 얼마나오냐? ㅋㅋㅋ

3조

단 한번의 베팅으로 중견기업 회장님들이랑 어때 나란히 할 듯

3조면 재벌이지 엌ㅋㅋㅋㅋ

 

한국이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승할 확률 vs 한화가 우승할 확률, 뭐가 더 높음?

채강한화

무한소는 숫자가 아니라서 대소를 비교할 수가 없습니다.

일본을 공격한다.

한화 카트라이더는 우승 여러번 했습니다. 롤도 가능성은 있습니다.

한화가 우승 3핏, 다음에 롯데가 3핏할 확률해도 후자야

야구는 뽀록우승 가능함 외인만 잘뽑으면

 

날두 퇴장 ㅋㅋㅋㅋ

결승전 우승확정골 : 이승우

??? : 지금까지의 불백드립에 기분이 매우안좋았지만 이번 기회에 확실한 실력입증을 보여드렸습니다...

가나에 넣을 사람 없다고 샘 오취리는 좀

하이라이트는 포르투갈전 93분에 호날두 퇴장당함 ㅋㅋㅋ

저거 불양이 조추첨 때 했던 게임이넼ㅋㅋㅋㅋㅋㅋ불양도 16강 이후 해탈함ㅋㅋㅋㅋㅋ

샘 오취리랑 날두 퇴장에서 개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강두 93분 퇴장이 넘웃김ㅋㅋ 떼쓰다 퇴장당하는 모습 상상되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형님 이새끼 웃는데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졸렸는데 잠이 확꺠네 ㅋㅋㅋㅋ

 

패패패 ^조별딱^

근데 뭐 불가능할건 뭐임 ㅋㅋ 실제로 독일도 이겨봤고

월드컵 첫빠따로 멕시코한테 털린 그 독일?ㅋㅋㅋ

한국이 우승할 확률이 니 몸뚱아리에 축신두 유전자가 반 섞여있을 확률보다 낮을듯 뭐 안될건 아니니까 ㅋㅋㅋ

그때 독일 상태 좆병신이였는데 븅신아

그런 조선 3대떡으로 털어버린 일본은 월드컵 우승하겠네 맞지?ㅋㅋㅋ

4연속으로 일본한테 3:0 각연령별로 털린 조센이 할말인가? u16 u23 국대 국대 ㅋㅋ

 

삼각김밥 머리 호랑이 볼때마다 좆같다

소농민 수술한지 얼마 됐다고..출전 가능 하긴함???

호날두 퇴장사유가 흥민이 꼬추 차서 그럴껄

어림없지 조별 2경기 끝나면 킹우의 수 3경기 끝나면 졌잘싸 엔딩

한국국대빼고 나머지 나라 국대들 다 폭탄테러로 뒤져서 부전승으로 우승 먹는게 더 가능성 높을듯

 

스위스한테 4:0으로 이긴다는 게 저 망상 중에서도 가장 현실성 없음. 현실은 0:1로 스위스한테도 털린다

대놓고 국뽕손뽕 컨셉잡고 쓴거구만

국뽕 최종진화 ㅋㅋㅋㅋㅋ

DRX의 롤드컵 우승난이도가 우리나라 국대기준으로 어느정도 되려나. 8강?

호날두 93분에 뭔짓했냐 도대체 ㅋㅋㅋㅋㅋ

14000분의 1이노 게이야

손흥민 헤트트릭에서 내렷다

가나보다.포르투갈이 더.어려운데. 말이되는 소리를 해라 ㅋㅋㅋㅋㅋ

이렇게 되면 정은이도 핵폐기하고 통일 해줄듯

 

미토마>>>>>손흥민

손흥민의 특징 - 턴오버, 수비가담(x), 백패스, 할리우드액션(하지만 파울 판정 x), 드리블하다 공뺏김, 프리킥 벽딸, 느린해딩, 높은 크로스, 묘기부리다가 빅찬스미스, 그러고 동료에게 짜증내기

 

스위스는 저 작은 나라가 어케 월드컵 본선 자주 등장함? 약빨고 축구함?

맨날 에멘탈 치즈 1통씩 먹고 알프스행군하니까 ㅈㄴ 쎔

알프스가 ㅈ으로 보이노?

막걸리에 마약 한 트럭 때리 부어야 이런 생각 하냐?

2차전까지 1무1패하고 시즌 29283193호 킹우의갓 입갤

ㄹㅇ 내모든 인생 다걸고 결승이라도 가면 한강 가서 전재산 2억 현금으로 찾아서 뿌리고 다님

조별리그에서 1승만 챙겨도 대단한거 아니냐

3패 안하면 다행임

 

소설도 써도 망할듯...현실성은 있게 써야지

닥터스트레인지도 저런 미래는 못봐 ㅅㅂ아

월드컵은 원래 6월에 하는뎅...지금 추운계절인데..겨울에도 장갑끼고 축구 하는감?

프랑스랑 비비기는 커녕 스위스한테 개쳐맞을거 같은데 중원 자카 자카리아 이길수있냐 진심?

응 소농미니 벤치행 ㅋ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