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6

수능갤러리 수능 지각 글
수능갤러리 수능 지각 글
수능갤러리 수능 지각 글
수능갤러리 수능 지각 글
수능갤러리 수능 지각 글
수능갤러리 수능 지각 글
수능갤러리 수능 지각 글
수능갤러리 모히칸
수능갤러리 모히칸
수능갤러리 모히칸
수능갤러리 모히칸
수능갤러리 모히칸
수능갤러리 모히칸
수능갤러리 수능 도시락
수능갤러리 수능 중간 퇴실
수능갤러리 수능 중간 퇴실
수능갤러리 수능 중간 퇴실
수능갤러리 수능 중간 퇴실
수능갤러리 수능 중간 퇴실
수능갤러리 수능 중간 퇴실
수능갤러리 수능 중간 퇴실
수능갤러리 수능 중간 퇴실
수능갤러리 수능 중간 퇴실
수능갤러리 수능 탈주 지잡대 에타 신라대
수능갤러리 수능 탈주 지잡대 에타 신라대
수능갤러리 수능 탈주 지잡대 에타 장안대
수능갤러리 수능 탈주 지잡대 에타 장안대
수능갤러리 수능 탈주 지잡대 에타 영진전문대
수능갤러리 수능 탈주 지잡대 에타 성공회대
수능갤러리 수능 탈주 지잡대 에타 위례대
수능 고사장까지 태워준 부모님께 큰절함
수능 고사장까지 태워준 부모님께 큰절함

수능갤러리 수능 지각, 퇴실 모음

 

 

근데 지각했다는 애들은 자취하는 애들인가? 이래서 집에서 공부해야됨

 

근데 수능 망해도 너무 불안해하지마라.

사회나와보면 알겠지만 병신들이나 학문파는애들 빼고는 수능성적이나 대학간판은 살아가는데 그렇게 중요하진않더라.

 

사업이나 방송으로 성공하면 의대 나와서 평생 벌돈 몇년만에 번다. 새빠지게 공부해서 의대 나온 애들은 얼마나 허무하겠냐

 

성공회대가 저기 끼어있네

위례 에타 개쩌네

위례대는 없는데? 위례대 위례대학교 검색해도 아무것도 없는?

잡대는 에타 글들도 한따까리하노 ㅋㅋ

 

요샌 대학 별 의미없긴함 대신 어울리는 수준이 달라지면 사람도 바뀐다는 건 있다

학벌만으로는 아무것도 못하지만 학벌이 중요한건 부정못함ㅋㅋ 물론 학점 3이하로 조지면 의미없음

 

나 수능 칠 때도 전담 걸려서 귀가당한 새끼 있었다ㅋㅋ

피해줄거같아서 나오는건 ㄹㅇ 뭐냐ㅋㅋ 거기서 뻐팅기다가 20명한테 고소먹을듯

제일 유명한 지각녀가 없네

저때 수능은 안 보는게 맞긴했어 헤겔 ㅅㅂ련

 

중간에 10모 등급처럼 얘기하는애들 꼭 있더라 ㅋㅋ 평가원 6모 9모 등급이 더 중요하지 사설 교육청 모의고사 몇등급이 뭔 의미냐고 ㅋㅋㅋ

위례대는 실존하는학교임? 난생첨들어서 검색하는데 안나옴

거란족 ㅋㅋㅋㅋ 국사 0점ㅋㅋㅋㅋ 그나저나 막짤 언제봐도 훈훈하네

 

재수하려면 맘독하게 먹고해라. 본인쟝 재수하다가 블리치 존나 재밌어서 다보고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러브라이브까지 봤다. ㅅㅂ 진짜 ㅈ같네.

블리치 러브라이브는 못 참지 ㅋㅋ

 

막짤 배틀그라운드짤 왜 없나 했다ㅋㅋㅋㅋ

와중에 피임약좌 뻘하게 터지노ㅋㅋㅋ

개똥통 대학가서 시간낭비 하지말고, 이것저것 챌린지 해보면서 본인이 뭘 잘하는지 찾아서 얼른 진출하는게 좋다. 물론 집에 여유가 있으면 그런거고... 아니면... ㅈ박아야지 뭐

 

알람 저렇게 3개4개 해놓고 어케 못일어나지. 긴장돼서 새벽까지 못자다가 1시간 겨우 자다가도 바로 깨던데 ㅈ같긴해도

위례대는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대체 어디냐ㅋㅋㅋㅋ

합성으로 만든 가상의 대학

 

위례대는 비밀게시판까지 완벽하노ㅋㅋ

난 수능안보고 수시로 대학갔는데 그마저도 개씹똥통대학 갔다. 32먹고 생각해보면 어차피 똥통좆문대갈건데 수능이나 보고 추억이나 만들걸 생각이 든다. 사회에서 대학간판으로 인생 갈리고, 사네 죽네 하진 않는다. 하지만 좋은 대학일수록 급여가 높아질 가능성이 높고 베타메일이 알파메일로 바뀔 가능성이 상승한다.

얼굴못생기면 영원히 베타메일임 돈많이 번다고 알파가 되는게 아니다 이런 착각땜에 설거지당하는거고

 

명문대는 못가더라도 개지잡똥통대는 가지마라 사람다운 대학은 가라.

그냥 가지말라는소리지?

팩트) 대학 합격하고 념글먹으려고 수능 신청만 함

고 3 인데 지금까지 노배임 ㅁㅌㅊ??

저중에 내친구있음 ㅋㅋㅋㅋㅋ

늦잠 잤다는 ㅅㄲ들 죄다 컴퓨터 가지고 있고 아이패드 들고있고 잘하는 짓이다 ㅋㅋㅋ 부모만 불쌍하네 ㅋㅋㅋ

 

옛날에 수갤 개꿀잼이엇지

근데 저런애들 대부분이 이미 수시로 대학 붙은 애들 ㅋㅋ

위례대 에타 ㅋㅋㅋ 존나 재밌어보이는데 내년에 위례대 계정 하나 사야겠노

게시판 5개가 거를게없음

 

수능갤 모히칸 바른생각

수능갤 모히칸 바른생각 게이 올해 육사시험장에서 목격됨

 

 

수능 모히칸 바른생각
수능 모히칸 바른생각

수능갤 바른생각 게이 올해도 입갤 ㅋㅋ

쟤 전에도 저랬는데 재수한건가?

저런거 보면 신경 존나쓰여 쟤 머리 끝을봐 벌써 뾰족한게 풀리려고 하자나 언제 머리 풀어질지 신경쓰인다니까?

걍 존나 웃길거같은데 ㅋㅋ

람머스 입갤 ㅋㅋ

육사간다는게이 아니었노

 

저거 봤다고 집중을 했니, 못했니 하는 애들은 애초에.. 크흠 여기까지만 함

링딩동

집중이고 뭐고 존나 빠갤꺼같은데 ㅋㅋㅋㅋㅋ

 

모히칸ㅋㅋㅋ

아 쉬발 존나 간지럽네 라고 혼잣말하면 교실 ㅈ되겠노ㅋㅋㅋ

수능생들에게 영압 대방출 ㅋㅋㅋㅋㅋㅋㅋ 쌉건웅

팩트) 저거보고 수능 망칠 정도면 그냥 고졸하는게 맞다

근데 저 사람 설마 몇년째 저러고 진지하게 수능보는거 아니지? 걍 수능날만 이벤트성으로 참가하는거지?

문코리타 만들어 문재앙한테 직접 바친 모히칸 게이 아니냐? ㅋㅋㅋ

블리치에 나올거같다 ㅋㅋㅋㅋ

문코리타게이 아니냐?ㅋㅋㅋㅋ

미친 정크랫

 

 

 

수능 모히칸 머리 과거 행적

2021년도 수능 전두환 빈소 방문 문코리타 인형 만들어서 문재인한테 발송 이명박에게 그림 그려서 편지 보내고 답장 받음 이렇게 편지 쓰고 그림 두개 그려서 보냈음 그리고 8일 후 가카... 2022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