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0

AKB48 오카다 나나 열애에 분노하는 팬들

 

1. 열애설 난 타멤 저격하면서 프로의식 부족이라고 저격하는 말하고 다님

 

2. 거짓 레즈 팔이

1) 자기는 남자도 여자도 좋다

-> 2) 자기 첫사랑은 남자인데 여자가 요즘 더 좋다

-> 3) 이번 스캔들 난 남배우랑 같은 부타이(무대) 가기 전에 눈 맞을까 걱정된다는 팬들 우려에 자신은 여자가 더 좋으니 걱정하지 말라고 함.

 

AKB48 오카다 나나 열애 거짓 레즈팔이

 

3. 1과 2로 팬 엄청 모아서 팀 원탑멤 됨

 

4. 유우나아라고 친한 팀 멤버 여친이랑 부르면서 2. 레즈 팔이에 엄청 영향 끼침

 

5. 중요한 시기에 온갖 센터, 푸쉬 다 먹고 인기 탑됨 (본인 위해서 가창력 대회 열고 - 왜 걔 위한 거였냐면 걔가 본점 유일 노래 멤임ㅋㅋ누가봐도 뻔한...)

 

6. 그런 와중에 스캔들 나서 고작 5개월 만난 남자한테 '구원 받았다' '그 때문에 살 이유가 생겼다' '사랑 노래밖에 생각 안나게 되었다'

결혼할 건지 대낮에 팔짱 끼고 다니면서 멘션 보러 다니고 아버지랑 준 상견례함

 

7. 근데 이걸 총감이라는 다른 멤버가 사과하고 다님

 

 

AKB48 굿즈 찢어버린 오카다 나나 팬

 

AKB48 굿즈 찢어버린 오카다 나나 팬
AKB48 굿즈 찢어버린 오카다 나나 팬
AKB48 굿즈 찢어버린 오카다 나나 팬

애초에 보추를 남자가 왜 팬질을 하는건데

눈에다 락카 뿌렷나

도대체 다 얼마야 ㄷㄷㄷ

사람 하나 구했노

우치와는 치호네

저거 죄다 배팔이 사진이던거 같던데

고작 앨범한개 뿌시는 조선인이랑은 클라스가 다르노 ㅋㅋ

싸게라도 팔지 병신 ㅋ

근데 팔리긴 하냐?ㅋㅋㅋㅋㅋㅋ 파는데 드는 시간이랑 비용이 더 들거같은데

카미오시는 치호같은데.ㅋㅋㅋ

내 인생을 되찾았다 ㅋㅋㅋㅋ

배팔이는 무슨죄고 ㅋㅋㅋ

성불하세요! ㅠㅠ

치호로 오시헨

14년이면 억대로 썼겠지? ㄷㄷㄷ

일본 중고 나라에 올리면 한 백만원은 안 건지노? ㅋㅋ

안들키고 평범하게 졸업하고 정상적인 루트?로 남친있다고 말하고 결혼발표 했으면 평범하게 축하해줬을까?

광기네

 

 

팬의 AKB48 오카다 나나와 영통 후기

 

팬의 AKB48 오카다 나나와 영통 후기

눈물난다

지금은 같이 분노중이더라 이미 탈덕한듯

영포티의 순수한 사랑 눈물나노

저거 한국사람이냐 일본인 번역한거냐?

 

 

미온 "책임지고 오카다 나나 졸업시키겠다"

 

미온 "책임지고 오카다 나나 졸업시키겠다"

글 본문 요약

"운영과 얘기하여 연애금지라는 조항에 확실히 하겠다 (보추 졸업)"

졸업이 맞아 버티면 ㅈ됨 진심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