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8

 

SSG 한국시리즈 우승, 우승뽕에 취한 정용진 SSG 구단주

동영상 6:23부터

취미로 야구단 사서 우승 ㅋㅋㅋㅋ

 

용진신 원래 노래방래퍼 출신이신 드렁큰타이거 좋아하셨다고

현정신이 용진신 노래방 랩 보고 반했다는 소리가 있는

 

용진신 CLDS 지리네요 여기서 관중수 언급ㄷㄷㄷ

대기업 대가리는 다르네요 역시

수상소감도 멋지시네요ㅋ 감동

 

용진신 제발 마지막에 멸공 한마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진신 무슨 50대 래퍼느낌인 ㅋㅋㅋㅋㅋ

용진신 캡틴아메리카행 ㅋㅋ 니들이 주인공입니다

용진신 이름 연호에 뽕좀 차셨을듯 ㅋㅋㅋ

 

용진신 인생 태부러운 자기 장난감이 우승을ㅋㅋㅋㅋㅋㅋ

용진신 상반기 인스타에선 정정해 보였는데 지금은 흰머리도 꽤 보이고 늙은게 보이네요

 

 

 

구단주 이게 맞냐?

얼마나 진심이면 홈경기 반 이상을 오냐 ㅋㅋㅋ 포수도 ㅃㄹㅃㄹ

곧있으면 홈런공격 이런 깃발도 하나 들고다니겠군

아니 본업 안하시냐고 ㅋㅋㅋ

 

시즌권은 끊었냐?

끊을 필요가 있냐 지껀데ㅋㅋㅋ

1300억짜리 끊었잖아

구단주는 그냥 경기장만 오면 구단 직원들이 90도 인사하면서 스카이박스로 모심

지껀데 뭔상관이노 ㅋㅋㅋㅋㅋ

그냥 정문 걷어차고 난간에 기대면서 봐도 아무도 뭐라 말 안함

텐트치고 자도 아무말 안한다 ㅋㅋ

 

니들한테 쓴돈이 얼만데

너같으면 새장난감 생겻는데 계속 가지고 놀고 싶지 않겟냐 ㅋㅋ

원영이도 헌건데 왜 아직 가지고 노냐?

 

보통 저정도면 주말에 특별한일 있지 않나?ㅋㅋㅋㅋ골프를 치러간다던가

골프치러 필드 나가는건 저 양반한테 특별한 일이 아님.

 

아무튼 우승했으니까 투자는 성공이지

알빠노 야구 경영은 성공이다 ㅋㅋ

경기 해봤자 야간이랑 주말인데 뇌절 자제좀

아 우리는 야구팬이니까 개이득이라고 ㅋㅋㅋ

팩트) 이마트가 더 관련이 깊다

팩트2) 우승했으니 홍보는 잘됐다

주말이랑 야간에 의사결정 내려야 할 일이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거의 드물고 그런 날만 야구장 안오면 되는데 뭐

경영상 발로 뛰어야 되는 일은 오히려 실무진들이 하는 일인거고

주주들 알빠노 아 ㅋㅋㅋㅋㅋ

누가 칼들고 주식사라고 협박이라도 했노?

 

와 40번넘게?? 대단하노

50번 넘게 아님?ㅋㅋㅋ 우리가 느낀대로 느꼈겠지

40번 넘게면 이재원 ㅈ같은거 팬들처럼 느낄만하노ㅋㅋㅋ

나도 10년 넘게 코구보면서도 문학 10번 정도밖에 안갔는데 대단하다

 

겆) 다들 수고 많았다요. 아쉽긴 하지만, 야구판 저변확대를 생각하면 저정도 열정에 애정이 있는 구단주의 팀이 우승하는게 옳다고 봄.

갈수록 스포츠에 투자를 줄이는데 정용진은 돈을 들이 부어줘서 슼 시절보다 속이 시원했음

 

까면 깔수록 진심인게 드러나네 ㄷㄷㄷ

근데 평일에는 자기혼자보러온게아니라 미팅하고 같이와서 야구보는것도 많아서 약간 비즈니스적으로도 많이왔음

ㄹㅇ이거지 스카이박스에서 미팅룸처럼 회의하고 보고받고 하면서 종종 보는거지 집에서 야구 틀어놓고 딴거하는것처럼

이거맞음ㅋㅋ 본인 사업 미팅이나 인맥들 스박 데려와서 친목하더라

 

집에가기 싫으셔서 야구단 인수하신것 아닐까??

추가놈 연봉 깎아서 양의지 데려와줘 형..

선수들도 구단주 방문하는거 이제 놀랍지도않아서 딱히 부담도없고 편하게 낮잠자고 그런다잖음ㅋㅋㅋㅋ

랜필 알바하면 알바생들끼리 꼭 하는말 “또 오셨대..?”

많이 왔겠다 하긴 했는데 ㄹㅇ 많이 왔네 ㅋㅋㅋ

 

 

ssg 우승 정용진 인스타

내년에도 이거 받고 싶음

ㅅㅂ 또 투자한단 얘기네

말투 존나 심플하노 내년에도 이거 받고 싶음

쓱 애들 덜컥하겟노 ㅋㅋㅋㅋㅋ

 

 

 

용진이형 인스타

우승메달 사모님한테 걸어드렸다고 함.

 

고우시다

큰 아들도 왔던데 고현정 아들

재혼해서 쌍둥이 있지

정용진 딸이 고현정이랑 똑같이 생겼음. 

한지희

 

 

 

SSG 한국시리즈 우승 몇시간 전 정용진 인스타

SSG 한국시리즈 우승 몇시간전 용진이형 인스타

 

고교야구까지 부활하게한 정용진 멋찌다. 기업후원 없으면 선수들 사기 떨어지고 힘들다. 진짜 정용진 멋찌다.

아 두산팬이라 슼 싫어했는데 용진이형때문에 슼 응원해보긴 처음이다 우승 축하드려요 원년두산팬인데 슼으로 가야하나...심각하게 고민중

 

sk는 회장은 오열하고 있는거지?

이재원은 대체 왜 69억을 준거냐 ㅋㅋㅋㅋ

인천의 심장 우승포수 킹재원 종신영결해~

 

알겠으니까 이마트 세일이나해라

캬 현질할맛 나겠노

 

구단주가 헹가래도 받고 야구문화 존나이해안가노ㅋㅋ

그만큼 구단주가 선수들에게 잘해줬나보지.

올 한 해만 투자 엄청나게 해줌

 

꼴데가 모기업 지원금도 다 돌려내고 흑자낸적 있다

솔직히 구단주들 야구 와주는거 좋은 현상임 ㅋㅋㅋㅋㅋㅋㅋ

투자좀 해줘라 쌍방울처럼 버리지말고

삼성왕조에 이어 이제 슼 왕조 시대냐

 

개 못하는 포수 데리고 우승한거보면 포수하나 이맛현하면 걍 백투백우승

우승헸으니 이마트세일이나 드가자~

조원우 김원형 사단을 내친 롯데... 롯데 3위로 가을야구 보내주신 분들임... 심지어 그게 롯데 마지막 가을야구다... 롯데가 야구 못하는 건 다 이유가 있다... 그리고 롯데 같은 구단은 절대로 우승같은거 하면 안된다... 그게 바로 정의다

그래봤자 NPB 하위권에 따잇

 

백승수 데려와라

할인행사 언제부터 하실껍니까아

미국-한국-일본-대만 = 야구문화권 = 야구로 뭉칭 군사동맹

그래서 중국이 야구를 싫어함

구단주가 저래야 관중들 뽕차서 구장 갈 맛 나지 ㄹㅇ

택진이형 이런거 해보고 싶었을텐데ㅋㅋ

 

정용진이 호감은 호감이여 요즘 기업 대빵이들 호감작 존나 잘하누 그런 의미에서 11번가 십일절이던데 오늘 쿠폰 거하게 하나 가자

그거 sk거잖아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병신은 지마켓 놔두고 손 털고 나간 sk한테 쿠폰 쏘라하노ㅋㅋㅋㅋ

구단 팔아먹은 최태원 화들짝

애국자의 승리 공산당 싫어하면 하늘에서 복을 준다

 

신세계 이마트 인천터미널 뺏기고 개빡쳐서 인천에 스타필드 두개 박는거 계획세우고 야구단 인수했음.

엑윽 에인절스 보고 있나???

으쓱이들이 1위다

개인상 받으면 좋겠지만 팬으로썬 구단주 프런트 선수 팬 하나되어서 원팀으로 우승하는게 최고지

구단주가 성적뿐만 아니라 저런거 신경쓰면 진짜 감동이지

과감한 투자 아니었으면 여기까지 못왔다

역시 CEO ㅋㅋㅋ

이렇게 얘기하면 직관다닐맛 나지 ㅋㅋ

괜히 경영인이 아니다 ㄹㅇ

현장에서 개인 타이틀 없단 얘기하길래 그래도 우승했다 뭐 이런 말 하려는구나 했는데 관중1위 얘기하니까 반응 좋았음 ㄹㅇ ㅋㅋㅋ

 

솔직히 키움 어떻게 올라왔나 싶을 정도로 졸전이었음~ 수비엉망~ 공격도 이기고 있으니까 퇴근 스윙하고~ 에휴 집중력 엉망~~~ 요키시 멍충이는 왜 사고쳐서 밥상 엎냐고~

우리도 수비 실책 투성이에 개판이었는데 ㅋㅋㅋ 클러치에서 거지가 실책해서 이긴 거지 우리도 그렇게 잘한 시리즈는 아님

무슨ㅋㅋ 5차전도 다 진경기 짐승끝내기랑 안우진 일찍내린 덕에 이겼지 안우진 1이닝만 더했어도 짐승 대타 타이밍 어긋났어도 졌음

ㅈㄹ하지마 강민이형 유관력이 ㅈㄴ쌨을뿐

키움 수비는 ㄹㅇ 플옵때부터 엉망이었음

김광현 연봉이 80억이고 키움 전체 선수단 연봉이 50억이다

키움 수비는 준플부터 좀 심하긴 했다 주로 유격수가

플옵 1차전도 수비로 엘지 승 강제로 떠먹여준 정도

 

그런데 개인상 없는게 자랑은 아니뮤......ㅋㅋㅋㅋ

야구는 팀스포츠고 원팀으로 우승했다는거니까 나쁘지않음

걍 마지막말을 위해 빌드업 한거뿐 ㅇㅅㅇ

범가너 잊었노?

안우진이 범가너처럼 9이닝 완봉승하면 되는데 6이닝 막고 내려감

올해 양키스는 저지 원맨팀 맞는데 국저스가 뭔 원투펀치, 원맨팀?

 

키움 진 패턴이 항상 똑같음 초반에 치고 후반에 퇴근 스윙하고 김재웅이 밥상 엎고 ㅋㅋㅋ

ㄹㅇ 김재웅 맛간게 보였는데 계속 쓰더라 차라리 이승호를 썼어야

어제 수비 개발살났더만 ㅋㅋ

 

오타니 빠따 vs 은가누 누가이기냐?

이ㅅㄲ는 사람에게 빠따 쥐여주고 고릴라에게 덤비라고 하네

 

6차전 하이라이트 보는데 수비차이 심하더라 ㅋㅋ

수비는 99퍼 훈련량차이임 코시라고 멘탈 ㄴㄴ 수비력은, 무적권, 훈련량에, 비례함 ㅇㅇ

아 캐챠 수비는 재능이 더 중요함

 

애초에 크보 보는 놈들이 아직도 있다는게 놀랍네 뒤뚱뒤뚱 레져스포츠를 본다고? 진짜로?

3루에서 태어나놓고 3루타 친 머스크인 것처럼 관종짓 하긴 해도 저런 구단주가 어딨어

꼴데들은 엔씨에 이어서 신동빈 도발한 정용진한테도 개발렸네 ㅋㅋ

 

관중 1등이라니 대단하구만.... 인천 보자 07 09 10 17이였나 19도 했었지? 흉기시절엔 98 00 03 04 인천애들은 연고팀이 맨날 우승시켜주네

근데 왜 이마트랑 삼성 둘다있냐 같은 이건희 아들 딸 그룹사람 아님

 

선수단 연봉 280억 역대급거품 프로야구가 저정도의 부가가치가 있나?

펫스포츠임 ㅋㅋ 집에서 기르는 애완동물과 같은거

대부분의 구단이 흑자인데 뭐가 거품임?

슥구단이 흑자노? 다른비용 제외하고 선수단연봉만 280억인데

흑자 아님

그냥 돈많은 재벌의 취미생활임.

모기업 지원금까지 해서 순이익 + 나는거임

대부분이 적잔데

몇몇구단 흑자나는거도 모기업이 돈준거로 흑자에요 이지랄하는거

똑똑한 분들이 경영하는 대기업이니까 야구단 ㅈ도 쓸모 없다 생각하면 언제든 털고 나갔겠지?

k리그 세금리그보다 평균연봉 적은데 뭔상관 ㅋㅋ

야구로 장사하는거보다 이미지랑 홍보하는 목적이지

걍 광고탑이잖아 ㅋㅋㅋ 신세계에 도움전혀 안된다 싶음 주주들이 빠지라고 하겠지

신세계도 지역연고가 필요하다고 느꼈고, 인천을 신세계 나와바리로 만들 겸 해서 투자하는건데 뭔 이득이 없어

 

재벌그룹 부회장 할려면 저정도 말빨은 쳐야하는 구나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