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4

청자켓좌

가죽자켓좌

배지터좌

 

 

ㄹㅇ 실시간 개떡상한 사람

BJ배지터

스갤도 아닌 모든 갤이 배지터 애기임 ㄷㄷ

 

걍 커뮤 저사람 이야기 안빠지는대가 없던데 ㅋㅋ 생방키면 사람 개많을듯

 

거의 종군기자급

1.생중계하러 간게 우연히도 그 골목임

2.포화상태일 때 운좋게 벽쪽에 위치함

3.이게 또 운좋게 청자켓좌 근처라서 버팀

4.가죽자켓좌가 난간에서 끌어올려줌

 

영상 보니까 좀만 앞으로 갔어도 죽었을듯..

청자켓좌는 뭐하셔서 청자켓좌임?

청자켓 아녔으면 진짜 죽었겠던데... 진짜 다행이네

청자켓좌? 아래있을 땐 청자켓좌가 기둥처럼 사람들 받쳐줘서 버티게함.

 

 

갤에도 올라왔을건데 KBS 인터뷰에서 자기 친구 한시간 반동안 CPR 했는데 결국 죽었다고하던 사람 뒷모습이 청자켓좌임

 

다 사람구한사람들인거?

근데 행동이 인상따라간다는게 신기하다 셋 다 선하게 생김.

 

안중근

가죽자켓좌는 ㄹㅇ 하얼빈 독립운동관상이노 ㅋㅋㅋ

안중근 닮음

범죄저질렀으면 범죄자 관상이라고 할거면서ㅋㅋ

원래 테러랑 독립운동이랑 한끗 차이다

 

 

가죽좌 각도가 ㄹㅇ 그대로 영화 포스터로 써도 됨

청자켓 알파메일이네 역시 다르다

관상이 비슷하네 의로운 상이노

영웅...그저 히어로

청자켓 이선균 닮음

정해인 닮지 않았냐?

청자켓 박보검 닮았음

청자켓좌 머했는데

종군기자 잡아서 살려줌

사람들 안밀리게 버팀

 

할로윈 이태원 압사 사고

독립운동가 관상 가죽자켓남

외신 사진 잘 보면 이 분이 배지터 구하심

 

아까 누가 독립운동관상이라더니 ㄹㅇ이노 ㅋㅋㅋ

또 당신입니까? 오늘도 감사합니다 그리고 숭배합니다, 애국자 중 goat.

관상은 과학이다

조심스럽게 후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진짜 한마디도 안하고 계속 사람 구조하더라 존나 멋있는 거 같음

아아... 뭔가를 구하는 상이란 말인가..

ㄹㅇ쌍커풀이랑 수염까지 빼다 박았노 ㄷㄷ

 

근데 ㄹㅇ로 닮긴했네 ㅋㅋㅋㅋ

ㄹㅇ 영웅의 상이노

중그니햄 부활ㄷㄷ

비제이 올리고서도 계속 사람 끌어 올리더라 진짜 좋은사람임

각도도 존나 주인공처럼 찍힘 ㅋㅋㅋㅋㅋ

아니 ㄹㅇ 닮은 게 존나 웃기네ㅋㅋㅋㅋ

아니 왠지 익숙하다 싶었는데;;; 중근이 형님이었노 ..

이거보고 가죽자켓 사고 수염 기르기로 마음 먹었다 ㅇㅇ

 

진짜 좀 존나 상남자같음. 내가 저상황이었으면 안올렸으면 좋겠단 마음으로 아가리 닥치고 있었을거 같은데 진심 좀 멋잇음

유전자 있는거아님? 진짜 똑같은데;

영상 끝까지 그저 묵묵히 사람만 계속 건져올림 ㄷㄷ

외신보도 사진에 배지터 올리는게 딱 찍혔네 ㅋㅋㅋㅋ개멋지다

이사람 저 표정으로 아무말도 없이 묵묵히 끌어올림 상남자 그자체

대한독립군 육군중장 가죽자켓 장군니뮤

눈썹 수염이 진짜 비슷하네

관상은 존재하는가?

밑 짤 사진 왤케 영화 포스터같냐 ㅋㅋ 특히 배지터 구하는 곳

눈만 좀 컷으면 ㄹㅇ 중그이햄이랑 많이 닮았을듯

사진에 진짜 올려주려는게 딱잡혔노 ㅋㅋ 진짜 존나멋있다

구도, 관상 완벽하노. 같은 남자이지만 너무 멋있다.

 

근데 신기하게도 쓰러진 라인이 저렇게 끊기지?

저기가 경사 시작되는 데니까 당연히 저렇게됨

경사니까 쭉밀리다 평지시작되는데서 털썩하면 걸려서 도미노처럼 저렇게 되는거지

 

저 골목 뒷부분이 존나 궁금하다. 뒤에서부터 사람이 못빠지나? 공간이 없었나 너무 안타깝네

저 뒤에는 상황 모르는 ㅅㄲ들이 우르르 오는 중이었음

영상 봤는데 굉장히 슬퍼하더라

 

 

 

청자켓좌 가족이 글 올렸음

 

형이 글올림

나는 저 글 먼저 봤는데 이후에 풀영상으로 보니까 안타깝긴 하다

 

영웅 청자켓남 풀 스토리

베지터 위에서 혼자 버티면서 베지터를 구했음. 베지터는 안전하게 검은자켓남의 도움을 받아 그나마 안전한 곳으로 피신함. 청자켓남은 계속 남음.

48분 41초경 (친구)아 빨리 빨리 다급하게 친구를 부름.

그 뒤로

kbs 인터뷰를 함. 혼자 버티고 그 뒤로 1시간 반정도 CPR까지 했으나 친구는 결국 죽음.

 

청자켓좌가 진짜 영웅임 청자켓좌 탱킹이 여럿 살림

 

지금 베지터 풀영상 다봤는데 베지터가 최소 5명 구하고 뒤에도 구조 포기 안하고 구조 시도 계속 해서 한명 더 구하고 두명은 너무 껴있어서 못구함

베지터말고도 시민 두명이 그자리에서 구조활동 계속 시도함

 

박서준 느낌 난다 뭔가 키크고 큰 특징있는 얼굴은 아닌데 담백하며 듬직한 이미지에 청년 같은 젊음이 느껴짐

600이 저리 말했을 정도면 왠만한 성인들도 죽는다 보면된다

 

저기 올라가려면 턱걸이 평소에 한큐에 10개 이상은 해야 올라갈수있지 뭐

10개로 못올라가 그냥 벽올라가는게아니라 존나 몸 부대끼어있는데

길거리 지나가는사람 붙잡고 무작위로 물어보면 10개 못하는사람이 70%는 될거라 생각한다

70%가 아니라 95%는 못함 풀업 정자세 10개가 개ㅈ으로 보이냐?

출발 드림팀에서 일반인 선발할떄 체력검정 기준이 턱걸이 10개인데 퍼센트 따지는게 의미가 없단다. 가능한 사람이 너무 적어서

 

저래서 경찰들이 앞에서 빼려고 해도 안빠졌나보네 3대 600이 겨우 위에서 한명씩 밖에 못뺄정도였으니

앞으로 삼대 600미만 할로윈 파티 금지다

몸통에 배지터 조끼갑옷 같은거라도 하나 입고가야겠네.. 몸통만 지키면 질식사는 없을거아냐

재밌다고 고의적으로 민 것들 있겠지

 

청자켓좌 3대 600 친다는데

3대 600도 한번 깔렸었다는 게 ㄹㅇ 소름이네

3대 600은 쳐야 저기서 살 수 있구나.

3대 600은 ㄷ 괴물이였네

3대 600도 깔리는데 진짜 존나 많이 사망한거 이해가 가네

아니 한번 깔리면 3대 1000넘는 파워리프터가 와도 못일어남. 하중이 수십톤인데

다중으로 깔린 게 아니고 운좋게 한두명 무게만 실렸나보지

몸이쌔도 내장이 압력을 못버틸거같은데 깔린상태에서 30분정도 깔린상태라 인터뷰한거보면 햄버거형태로 다른사람들 누워서 언덕만들어진곳에 반정도 뉘인상태?정도 말하는거인듯 바닥에 깔린거면 밟혀서 이미 황천길갔을거고

완전히 깔린게 아닐듯

깔렸다가 탈출한 여자도 있었음 완전히 무너지기 전에 정체수준일때ㅇㅇ가게로 튀었다드라

 

3대600은 괴수노 ㅋㅋㅋㅋ

애초에 키도 크더만

3대 600 은 돼야 살아남는구나 와 ㄷㄷㄷㄷ

3대 600 치려면 벤치프레스 200 들어야 하는데

나도 3대 600목표로 수련해야겠다 ㅅㅂ

아니 그럼 베지터는 하필이면 뒤에 3대600 치는 사람이 서 있어서 산거네… 확률 몇 퍼냐??

로또확률이지 저 인원중에 저렇게 버텨줄 사람이 딱 뒤에 있다는게

 

3대 600은 쳐야 자빠져서 깔리고도 다시 일어나는게 가능하구나 ㄷㄷ

3대600미만 할로윈금지

등빨 존나 크긴하더라

3대 600은 생존하기위한 기준이었노

3대 600은 재능영역이야 3대 300-400칠때처럼 중량 쭉쭉안오름

3대 600이면 깔리고도 일어나기가 가능하구나 미친

3대 500도 꿈의 영역인데 600...

힘이 장사노

아니 배지터 풀영상 봐도 어깨 넓긴하더라 ㅎㄷㄷ 근데 3대 600 ㅎㄷㄷ 인자강이네

3대 600은 쳐야 죽음의 문턱에서 돌아올 수 있노 ..

저 글 댓글 보니까 청자켓좌 선수라고 함 ㅇㅇ 최근까지 대회준비했다네

어쩐지 등 존나 넓음 골격 타고난건 어깨로 보는거고 운동한 차이는 등에서 나옴

이런거 보면 운동은 진짜 필수구나 ㅎㄷㄷ 생존하려면 어느정도 근력, 지구력이 필요한듯

 

3대 600인데 한번 자빠질정도면 어후..

깔렸다가 그걸 다시 일어나고 거기서 힘으로 사람들 막아주고 기어 올라가고 위에서 땡겨주고 다 했다고?

걍 인자강중의 인자강이네

난 3대 500치는데 근력이랑 지구력이랑은 아예 다른차원의 문제라서 나한테 저정도 해보라면 난 깔리고 일어나는데 체력 다 써서 버티다가 뒤졌을듯

 

3년 했는데 460 겨우 침 운동한 사람들이나 선수들 중에도 500 많이 없음 3대 500 밈 때문에 만만한 줄 아는데 500 은근 어렵다

일반인 300이 괜찮은건 오바고 걍 운동하면 누구나 찍는 정도 400부터 헬스 하는 사람들 기준 중급자 이상 500이상부턴 재능+상급자

 

운동 모르는데 3대 600이면 얼마나 대단한거냐

준프로급

3대 500 이하는 언더아머 금지 알지? 3대 500정도되면 ㄹㅇ 운동에 미친 ㅆ헬창으로 쳐줌 근데 거기서 100이 더 추가된거

그냥 동네헬스장에 한명 있을까말까 한 정도 아니 그이상임

3대600은 타고나야함 10년해도 힘듬

본운동도 따로있는거 같은데 일단 빌딩 쪽에서도 트레이너 이상급

간단히 말하면 니 주변에 3대600치는에 단 한명도 없음

3대 600은 동네에 한명 있을까 말까지 ㄹㅇ 없는 경우가 더 많을듯

그냥 김계란 생각하면 되지않냐 ㅅㅂ 휠체어 타고 밧줄 당겨서 올라가는거 보고 사람ㅅㄲ 아닌줄 알앗음..

3년 했는데 460 겨우 찍음 500도 존나 대단한데 600이면 선수급임

코뚱잉이 600침

500은 구력으로 되도 600은 진짜 타고나는 거아니면 평생해도 못침ㅇㅇ

일반인기준은 물론 프로레벨에서도 3대 600이면 스트렝스로는 압살한다

너 헬스장 가면 3대 150정도 됨

 

깔렸다가 그걸 일어나서 벽타고 자리옮긴게 레전드네 와...

깔렸다는게 완전히 바닥으로 내쳐져서 밟히고 있는 상황을 말하는거임? 아니면 반정도 가라앉는걸 깔렸다고 한건가

깔렸다는건 바닥으로 내쳐졌다는거임

 

 

 

왜 서양 문명이 동양보다 우월한지 보여주는 짤

 

이태원 할로윈 압사 사고 외국인 간판 탈출

동양인들이 그저 비웃고 조롱만 할 때 서양인은 아무도 가지않은 길을 개척해서 감.

 

따라서 올라가기라도 하지 ㄹㅇ

근데 진지하게 유전자 차이 맞는듯 저 짤에서 보면

근데 저거 역사적으로 증명된 서양인 유전자 아니냐 ㅋㅋㅋㅋ 대항해시대의 인종 ㅋㅋㅋ

ㄹㅇ 걔넨 걍 역사가 개척이잖아 특히 미국 ㅋㅋㅋ

"프론티어 정신"

와국엔 파쿠르라는게 있어서 건물 그냥 올라감

외국엔 파쿠르하는사람많고 암벽등반도 많이 함 우리나라는 그냥 ㅈ만한 산 오르면 욕구충족 되잖음

 

내가 저기 있어도 당연히 옆에 벽잡고 올라가는 상상은 했겠지만 남 눈치도 보이고 오바하는거같아서 안햇을거같음 ㄹㅇ 진짜 유전자 차이 맞는듯

 

 

 

이태원 BJ베지터 영상 등장인물 정리까지 나왔네

 

1. BJ배지터

아프리카tv에서 방송하는 bj로 이태원 실시간 방송 찍다가 압사 사건에 휘말린 인물

처음부터 끝까지 기승전결이 풀영상에 잘 담겨져 있으며

기록에 남을 중요한 증거와 대부분의 빌런이 이 영상에 나올 만큼 비중있는 사람이다

운좋게 구조당해 살아남았고 구조 당하자마자 다른 시민을 도와주며 찬사를 받고 있다.

 

2. 가죽자켓

BJ배지터를 끌어올려준 장본인으로 배지터 뿐만이 아닌 여러 시민들을 구출해준게 미디어에 담기며 영웅으로 불리고 있다

 

3. 청자켓

사람들이 혼란스러워 할때 침착하게 대처하는 방법들을 알려주었으며 좋은 피지컬과 멘탈로 사람들을 도와주고 cpr에도 가담하며 영웅이 되었으나

안타깝게도 지인이 사망하였다

 

 

4. 장발남

영상에 눈에 띄는 인물중 한명으로 본인도 힘들어 하는 상황인 와중에도 절대 패닉에 빠지지 않고 여자친구를 지켜주려는 모습이 포착 되었으나

어느 한 중국인의 영상에서 결국에 눈감고 의식을 잃은 모습이 찍히며

끝까지 여자친구를 지키다 간 사람으로 엄청난 낭만의 사람으로 불리고 있다

생사 확인 오피셜은 아직 없다

 

5. 2340녀

BJ배지터 풀영상 23:40초에 나온 여자로 배지터와 눈 마주쳐서 웃음을 잃지않고 인사를 했지만 뒤에서 몰려오는 압박에 배지터 어깨를 잡으려 의지하려 했지만

미안 했는지 손을 놓고 결국 혼자 버티려다 25분 쯤에 카메라에서 증발한 안타까운 사람이다

 

6. 빨간망토

이번 사건 초기 사망자 중 유일한 미성년자로, 빨간망토 옷을 입고 있었음.

안타깝게도 중국인이 올린 틱톡 영상/지인이 올린 인스타 스토리에서 보면 유명을 달리한 것으로 보임.

배지터 영상에서는 잠깐 스쳐지나감

 

7. 살려주세요녀

배지터가 구조된 후 그만올려가 방해하는 와중에도 한 명 구했는데, 이 때 구해진 여성분. 배지터가 구조해줘서 생존하셨다.

 

 

 

bj 배지터 구해준거 검은 자켓이 아니라 '외국인'이다

 

bj 구출 영상 보면 알겠지만, 청자켓 형님이랑 옆에 사람이 어깨 빌려주고, '형광봉 든 모자 쓴 외국인 형님'이 Bj베지터 들어올려줌 ㅇㅇ

들어 올린 사람 손 보면 형광등 있잖아 ㅇㅇ

 

유튜브 풀 영상 보면, 저 외국인 형님 계속 형광등 들고 사람들 빠지라 하고 사람들 구출도 계속 하더라 ㅇㅇ

이 사람 ㄹㅇ 영웅임 ㅇㅇ

 

애초에 검은 가죽 자켓 입은 독립운동가 관상 형님은 청바지 입고 있고

bj 구출 영상보면 알겠지만 '청바지 입은' 가죽 자켓 형은 옆쪽에 있었음.

물론 검은 가죽 자켓형님도 사람들 빠지라고 계속 하고 사람들도 구출하는데 힘썼던걸로 보이지만,

사실을 잘못 알고 있는 애들이 많아서 올림 ㅇㅇ

 

검은자캣도 사람 존나 구했음 저기 올라간 애들중에 얼타고 가만히 있는 애들 많았음 걔들에 비하면 존나 영웅임 근데 얼타는 애들도 솔직히 그상황에서 그럴만 함

후에 구조참여한사람이 저 가죽자켓남이라 전도 그럴거라 생각햇나봄 ㅇㅇ

 

약간 summit1g 닮았네

앤더슨 프랑코 생각나네

캡틴 남아메리카 ㅋㅋ

배지터좌 청자켓좌 안중근좌 형광등좌 면담 함 해주면 안되냐..

 

검은자켓이 베지터 구해주진 않았는데, 본문에서처럼 위에서 계속 상황 참담하고 인지하고 다른사람들이랑 함께 밑의 사람들보고 뒤로 빠지라고 말해주고 베지터 구출 된 이후엔 같이 사람 구해줬다고 들었는데

정확히는 모르겠다. 근데 적어도 구경만 한 것 같지는 않았는데 베지터 끌어올려준건 외국인분 맞고

 

진짜 사람들이 찍은 영상들 보면서 상황 재구성하고 유추하고 알아내고 존나 신기하다 ㅋㅋ

 

저 분 배지터랑같이 구조하고 벨트로 올리라고 벨트도 건내주심

의식없는 사람들 빼내고 운반할때 외국인들이 존나 많이 도와주더라

 

영상 더 풀려야 정상인데 너무 적음. 한국인들 촬영에 미친 민족인데 이게 다라고?

찍고 못풀고 죽은듯

죽은 애들 폰에 있을듯

저 앞쪽라인은 배지터쪽말곤 다 죽었다고보면됨..

아이폰 잠금은 펜타곤이 와도 못푼다

영상 두 개인 듯. 하나는 베지터 꺼고, 또 하나는 어제 올라온 장발좌 죽은 중국인이 찍은 영상..

 

캡틴 아메리카

일리단들 많았는데 이제서야 진실의 눈들이 나타나네 ㅋㅋ

만년동안 응어러진

 

역시 맥아더 장군님ㄷㄷ

근데 외국인들 ㄹㅇ 잘 도와줌 ㅋㅋ 흑인형도 쓰러진 여자 번쩍 들어서 구조대앞에 놔주고 ㅋㅋ 마인드가 다른듯

진짜 험한곳에 살다와서 얼타고 그런거 없는듯

ㄹㅇ외국인들 열심히 도와주더라 감동함

우즈벡게이같은데 멋있노

 

안중근 그럼 압수임? 캐릭터 느낌있었는데

안중근 열사가 배지터 올라온 뒤에도 계속 사람들끌어올리니까 아 저 형님이 올렷구나 싶엇던거지 압수는 무슨 ㅋㅋ

한미합작이지

ㄴㄴ 가죽자켓도 계속 사람 구했음

옆에서 계속 사람 끌어올리더라

베지터 구출 이후에 계속 사람들 구했음

저 bj를 안올려준거지 다른사람들은 다 구해줌

bj베지터 유튜브 풀영상 보면
검은자켓 형도 사람들 구하고 돕는데 힘쓰는걸로 보임 ㅇㅇ 저 형광봉 든 외국인 형님이랑 함께 사람들보고 계속 뒤로 빠지라고 소리치기도 하고 ㅇㅇ

 

가죽자켓좌 배지터 구출되고나서 계속 사람들 구해줬음

미국인이 아니라 우즈벡인이라고함 ㄷㄷ

캡틴우즈백 ㄷㄷㄷ

벌렌더 니가 해냈구나 역시 케이트업튼의 남자

 

어깨 빌려준 사람들이 ㄹㅇ 대단한 사람들임 본인들 생사도 갈림길에 있는 상황에서 누군가를 도와주는 거 자체가

청자켓이랑 옆사람이 배지터에게 어깨 빌려줬음

청자켓좌 삼대600 씹괴물임 ㄷㄷ 500하고 600은 진짜 천지차이라던데

청자켓 존나 멋있네

청자켓좌 남잔데도 반하겠노 ㄷㄷ

청자켓좌는 파도파도 미담만나오네 영웅이네

이거보고 쿠팡에서 청자켓 주문했다...

와 청자켓좌 팔로 다리 확 밀어서 올려주는 거 보소

이래서 운동해야하나봄... 저 상황에서 50키로 공익멸치면 베지터 키도 큰데 올릴 수 있겠냐고... 청자켓이 괴수니까 건장한 성인남자를 올려주지

 

와 팔로만 일반인이 어케 당겨주고 올라가나했는데 밑에서 조력을 해줬구나… 청자켓좌 레전드긴 하네 자기도 빨리 올라가고 싶었을텐데

 

20대 평균이 청자켓 정도만 됐어도 한국 안망했다

ㅅㅂ놈아 저게 평균이면 안망하는정도가 아니라 환국 시즌2도 가능하다

피지컬로 세계정복

북진멸공도 할 듯ㅋㅋㅋㅋㅋㅋㅋ

환국 시즌2 ㅋㅋㅋ

저게평균이면 세계정복중임

이 ㅅㅂ놈아 저걸 어케하노ㅋㅋㅋㅋ

스파르타냐

 

청자켓 자기도 아래에 있으면서 다른사람먼저 올려준거냐 어떻게 사람이 저러냐

청자켓좌 엘지 의인상 주는쪽에 연락하면 무조건 주겠는데 저정도면 최소 소방구조대 특채 감이여

저게 남자지.... 캡틴코리아...청자켓좌

 

청자켓좌는 반드시 찾아서 포상해야된다 인간이 저런 상황에서는 나부터 살고자하는게 본능인데 남을 먼저 구한다는건 ㄹㅇ의인임

오늘부터 청자켓만 입기로 했다

나도 이제부터 운동한다... 생존하려면 필수네

 

배지터 키 몇임?

생각보다 안큼 철구방송에 나온적있는데 적당한키임

그래서 청자켓형아 인스타 뭐라고?

와 눈앞에 사람죽어나가는데 딴사람을 먼저 도와줄수있냐

 

청자켓은 어케 됨?

청자켓도 나중에 난간 올라가서 베지터,검정자켓좌랑 같이 구조작업함

청자켓 본인 자력으로 올라가서 살았음. 근데 청자켓좌 불알친구는 압사로 사망함 ㅠㅠ

3대 600에 당일 KBS 뉴스인터뷰까지함

3대 600이라 사람들 다 구하고 친구 cpr 1시간 30분하다가 kbs 인터뷰함

와 밑에서 올라가게 도와주네.. 와 진짜 멋있다 나도 오늘부터 운동한다

 

청자켓남은 ㄹㅇ 아낌없이 다 퍼주노 저 사람은 인성이 왜케 좋은거냐? 앞전에 사람들 막 밀릴때도 자기가 버텨본다고 커버처주질않나 가정교육이 ㅆㅅㅌㅊ건가 ㄹㅇ착하게 컸네

 

삶과 죽음의 계단

고스트라이더 안중근좌가 안살렸다는거임?? 그럼 뭐했다는거임?

다른 일반인 계속 올리고있었음 그전부터

옆에서 계속 사람 끌어올리던데 bj를 살린건 아니네 ㅇㅇ

ㅇㅇ 저 영상에는 안나오는데 사람들 끌어올리는거 도움

 

청자켓 저러고 한동안 버티다가 올라가서는 사람 끌어올리고 나중엔 심폐소생술 하고ㄷㄷㄷ 일반인 맞냐? 전사가 따로 없는데

3대 600은 일반인 아니다

3대 600이면 인간의 평균적 능력과 비교할때 초인으로 분류해도 무방함

넘어졌다 다시 일어나서 저렇게 버티고 한시간넘게 cpr한거보면 초인 맞는듯

 

청자켓이 진짜 영웅이네 자기 먼저 살려고 하는게 인간인데 다른 사람 먼저 보내주네 진짜 저 사람은 의인상이든 뭐 줘야 된다

청자켓좌 ㅋㅋㅋ ㄹㅇ 캡틴아메리카노 ㅋㅋㅋㅋ

 

청자켓 멋있는데 왜 굳이 저런 노근본 파티에 놀러가셔서 ㅠㅠ

불알친구랑 나이 더 먹기전에 우리도 가보자해서 갔다는데 ㅜㅜ 친구분 돌아가심

 

저정도 피지컬에 저정도 멘탈 용기 만약 저 사람 일반국민이면 국가에서 스카우트 해야된다

배지터가 말하길) 내 발밑에 사람 수십명 깔려있었고 누가 내 왼쪽 발목을 손으로 잡는거까지 느꼇다. 자기 앞에분(청자켓)이 계속 붙잡고 있어줘서 살았다. 나는 이거 올라가야겠다고 생각해서 앞에 철창이 있었는데 그거 딛고 올라갔다. 아래 있는 사람들이 올려줘서 살았다.

+ 밑으로 점점 내려가는게 느껴졌다고함

 

역시 3대600은 다르노 청자켓좌 저가운데서 살아남노 인자강 그자체

영웅+존잘+3대600 끝 청자켓좌 유투브하면 구독자 100만가능

 

이제 오겜 알리역까지 추가됬노 ㅋㅋ 영화화 개꿀

 

양남하면 존나 쎈 무서운 행님 이미지만 생각나는데 저사람은 왤케 순둥순둥해보임 착하네

중앙아시아계라서..

 

아무리 ㅈ같은 나라라지만 영상보면 전체적으로 시민의식은 있는것 같은데, 왜이리 많은 사람들이 압사를 당했지

전체적으로 시민의식은 없었고 있는 것은 일부뿐이었음

처음 깔린 사람들은 구출이고 뭐고 바로 다 죽음

선진국급은 아니여도 어찌저찌 줄맞춰 잘 내려가더만

 

저렇게 인구밀도 높은 상황에서 우르르 넘어지고 깔리게되는 사고발생 조건은 까다롭지않음

몇 명이 주도적으로 질서 흐트리는 행위 한 번만 하면 파동처럼 퍼져나가 저런 참사가 될 수 밖에 없다.

영향을 준건 극소수지만, 만들어진 파급력은 다수가 연쇄적으로 만든거라 저항이 불가능함

 

시민의식의 문제인것도 있고 요인이 복합적인 거임 수천명이 꽉 껴있는 상황 + 경사로 + 뒷사람들이 앞 상황을 모름 + 사람들한테 인파로 압사당한다는 개념자체가 없음

 

시민의식 부족인것도 있고 안전불감증 티난건 저 상황에 일방통행이 안된것 내려오는 지분이 80%니 올라오질 말아야 했음.

 

일방통행만 했어도 빌런이 어그로 끌어서 밀지 않을 정도의 통행률이 유지되서 참사는 없었을꺼라고 봄

 

 

 

할로윈 이태원 압사 사고 현장 증언

올라오는 인파와 내려오는 인파가 부대낌 지나가는데만 1시간이 걸림 인파끼리 시비가 붙음 기다리다 못해 한쪽에서 밀침 힘싸움 도중에 여럿 넘어지면서 압사사고 발생 목격자의 증언이라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