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3

좋아요 누르면 명예훼손이라는 일본

어제자 일본 늬우스

 

1. 자민당 의원이 저널리스트 까는 트윗들에 좋아요를 누름. 총 25건

2. 저널리스트가 빡쳐서 명예훼손으로 손해배상 검​

3. 자민당 의원 팔로우 수가 11만으로 많으니까 명예훼손 성립된다며 55만엔 배상 판결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중국수준 아님? 좋아요 눌렀다고 고소가 가능한게 웃기노

악법은 ㅂㅅ같이 닮았네 ㅉ

동조센 ㅅㅂ ㅋㅋㅋ

민식이법의 나라가 웃을 처지? ㅋㅋ

 

 

이렇게 서로 비슷한데 친하게 지내야지

비슷하니깐 싸우는거잖아 상대를볼때마다 강제로 거울치료시키는데 안싸우겠냐고 ㅋㅋ

동아시아의 안락사 ㅋㅋㅋㅋㅋㅋㅋㅋ 꿈도 희망도없네 ㄹㅇ

똥조셍 수듄 ㅋㅋ

동양의 희망 일본 너마저..

동아시아의 마지막 희망 일본마저도 … 개좆본 개조선 그냥 섬짱깨 소짱깨

내선일체 ㅋㅋㅋㅋ

동쪽 짱깨 ㄷㄷㄷ

ㅋㅋㅋ 쓰레기같은 판결

55만엔달달하노 ㅋㅋㅋㅋㅋ

그냥 서양만이 살길이다 ㅋㅋㅋㅋㅋㅋ

동아시아권 문화가 문제점이 많긴한듯 한

동조선ㅋㅋㅋㅋ

아니 시발 뭔 좋아요에 배상을 하노

표현의자유 ㅇㄷ?

그럼 저 저널리스트가 기고하는 칼럼마다 정치인들이 명예훼손 쳐박으면 되겠네

팩트) 엌ㅋㅋㅋ 개 미개하노 ㅋㅋㅋ

 

형법상 명예훼손과 모욕죄의 기원은 프로이센이다

프로이센→일본→한국으로 건너온 것.

물론 민사상 손해배상은 전세계 다 있고

 

저거 일본에 최근에 생김 ㅋㅋㅋ 한국 따라함

조와요 눌렀다고 명예훼손으로 소송한 것도 어메이징한데 그걸 인용하고 배상액을 팔로워수로 산정한 법원도 레전드네

개추 눌렀는데 고소 당하면 기분 ㅈ같겟노 ㅋㅋ

동북아시아 개같이 멸망 ㅋㅋㅋ

 

왜 왼쪽은 이름 뒤에 씨를 붙이고, 오른쪽은 이름 뒤에 상을 붙인거야?

사회적으로 명망 있는 사람에게 氏를 붙이기도 한다는데 그런 거 아닐까

일본에서는 상보다 씨가 더 높은 말이래

동조센 수준wwwww

손해배상은 민사자나 난 또 형사로 고소했다고 그러는줄 ㅋㅋㅋㅋ 명예훼손 민사는 미국도 되자나

 

1.산에서 도토리 주우면 형사처벌

2.산소 옆 나무 가지쳐도 형사처벌

3.공공장소 촬영죄

그외 민식이법 주민등록법 사실명훼 등등 수많은 미친법이 존재

2022년 기준 1500만명이 전과자고 매년 신규 전과자가 50만명씩 양산중

우주상에 헬조선만큼 병신같은 형벌 국가가 또 없음

 

좋아요로 명예훼손 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수입될까봐 두렵노

곧 조센에서도 판례로 나온다 ㅋㅋㅋ

동조선이 아니라 우리가 종주국 타이틀 뺏겨서 서일본 되겠는데 앞으로..

저 판결을 또 조선도 도입하겠구만 ㅋㅋㅋㅋㅋㅋㅋ

짱쪽일체 ㅋㅋ

유사조센 ㄷㄷ

 

와 55만엔이면 얼마냐

대강 530만

우와...

 

쟤네 둘 다 정상아님 ㅋㅋㅋ 고소한 쪽은 야붕이 그 자체고 고소박힌애는 일본 미투 선구자임 ㅋㅋㅋㅋ

일본창시자 자민당 야순이ㅋㅋㅋㅋ

레전드끼리 붙었노 ㅋㅋㅋㅋ

저게 고소가 먹힌게 더 어이없는듯

쟤는 미투 선구자긴한데 진짜 미투 할만했음. 국회의원한테 약물강간당하고 외압으로 직장 짤리고 지랄났었음

국회의원이 아니라 아베 신조랑 친한 TBS 고위 간부.

 

뭔가 유희왕 듀얼같노ㅋㅋㅋㅋㅋ

저짝도 ㅈ됐네 ㅋㅋㅋㅋㅋ

그럼 악플에 좋아요 누르면 추적 당하겠네 ㄷㄷ

 

공유하는건 리트윗이고 좋아요는 아무나 별도로 해당 유저의 좋아요 목록을 들어가야만 볼 수 있음

'아시아'

좋아요눌렀는데 배상은 ㅅㅂ 너무하노..

직접 글 남긴 것도 아니고 좋아요 했다고 손해배상 ㅋㅋ

진짜 너무한 것 아니냐 그냥 정치인 까는 헤프닝 정도가 맞는 거지 가계정 돌려서 직접 욕박다가 걸린 것도 아니고

좋아요값 500만원이면 좀 비싸노

저걸 받아준새끼도 능지가 좀낮노

 

뭔ㅋㅋㅋㅋㅋㅋㅋ

동조선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구나 ㅋㅋㅋ

센쪽일체 wwww

동조선 다됐네 ㅋㅋㅋ

리트윗도 아니고 좋아요 ㅋㅋㅋㅋㅋ

동조선 서일본ㅋㅋㅋㅋㅋ

본인 일뽕이지만 이건 좀 병신같네...

 

일본 법 수준 저렇게 떨어짐? ㅋㅋㅋㅋ

일본 사기 범죄자들 죄다 해외로 날라서 세탁하고 국내로 다시 오는거보면 법 수준이 그렇게 높진 않음 ㅋㅋㅋ 2채널 설립자 히로유키 라던지 최근에 연예인 폭로계 유튜브로 확 떳던 가시 라던지 죄다 사기치고 해외로 나른 사기범들.

 

조선몽 함께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

웃고있네 ㅋㅋㅋㅋ 한국도 곧이다 ㅋㅋㅋㅋㅋ 조만간 똑같은 일 벌어질꺼다 ㅋㅋㅋ

동조선 저기 세금 좀 땡껴쓰려고 뭐 하고 잇는거냐 ㅋㅋ 돈 존나게 필요한가보네 ㅋㅋㅋ

역시 동아시아는 하나입니당~

 

현직 일본 무료변호사인데 이건 쉴드 못치겠다;;

팩트) 일본인들은 정치인에 높은 도덕적 기준을 요구하기에 가능한 일이다

이것이 선진국식 법치판결 wwwwww

문재인 : 다시는 일본에게 지지 않겠다

 

야 리자이밍 글에 좋아요 누른 문재앙 이제 어떻게 되노?

고양이래잖음 ㅋㅋㅋㅋㅋ

 

한중일 대통합ㅋㅋ

아니 형님 아우하더니 저거까지 따라가노ㅋ

대동아 공영권

이제 아무도 좋아요 안누르겠노 ㅋㅋ

전 주인님 수준ㅋㅋㅋ

민사상 손배소가 형사처벌이랑 같냐

주인님 답게 조센 강화판이노 ㅋㅋㅋㅋㅋㅋㅋ

통일교당 수준 ww

그래도 쟤들은 일반인이 정치인에게 소송건거지 우리나라는...

 

 

 

학폭 가해자가 처벌을 피하는 방법

변호사가 이야기해주는 학폭 피해자들이 처벌을 피하는 방법들. 박상수 변호사 페이스북 글. 이래서 사실적시 명예훼손을 안없애는거임. 있는 놈들한테 이 법이 얼마나 유용하게 쓰이냐. 없는

itmii.tistory.com

 

 

일론 머스크, 트위터 표현의 자유 선언

일론 머스크 왈 : "오늘부터 트위터에서 코메디는 합법입니다" 댓글로 독재 검열주의자들 거품물고 발작하는중... 머스크한테 열받은 트위터 독재 검열주의자들 상황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전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