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8

문재인 풍산개 파양 외신 보도
문재인 풍산개 파양 외신 보도

문재인 풍산개 파양 논란 외신 보도

"김정은이 준 개를 한국의 전 대통령, 문재인이 포기한다"

BBC, 로이터, NBC, 뉴욕포스트, CBS 등등 세계 외신 총출동. give up.

 

외국인들은 한국인 개고기 먹는것도 발작할 정도로 개 사랑에 각별한데

문재인 파양 논란도 마찬가지로 외국에서 안좋게 보는 중

 

에휴 나라망신

 

 

"그러니까 왜 시행령 개정을 안 해줌??" 이 아니라 "시행령 개정 안 해줬다고 강아지들을 버림??" 이 되는 거임

이건 검머외 기자도 아니네

 

시행령이고 뭐고 문가놈이 '내가 키우던 거니까 내가 계속 책임지겠다' 이러면 누가 개들 강제집행으로 데려감? 댕댕이 키우다 못 키우겠다고 한 건 사실인데 혓바닥이 기네

 

그냥 못키운다고 했으면 어떻게든 넘어갔을텐데 250이 컸다 탁현민 개쇼까지 막타쳐서

스토리가 잘못되었지ㅋㅋ 파양 할 수 있어. 지들도 나름대로의 이유가 구구절절하게 있더만ㅋㅋ 근데 250만원 이야기는 꺼내지 말았어야 했음. 250만원 슬쩍 찔러봤다가 안된다니까 응 수고하면서 보내버리는게 가증스러운거지ㅋ

 

나라 개망신시키네 ㅎㅎㅎㅎㅎ

 

보신탕집 이제 사라지나 文 "개고기 식용 금지 검토할 때"

실제로 한말

개고기는 안먹는다면서 파양은 왜?

 

 

뉴욕타임즈 문재인 풍산개 파양 보도

 

 

NYT “개 파양 놓고 前現정권 으르렁”... 독자들 “어떻게 전직 대통령이”

4면 톱 ‘신구 정권 갈등 희생양’으로 송강-곰이 소개 독자들 “사람과 살던 개를 동물원에 넣다니” “‘평화의 상징’ 갖다붙여 정치적 동물학대” 미국 유력지 뉴욕타임스(NYT)가 문재인 전

n.news.naver.com

뉴욕타임즈 문재인 풍산개 파양 보도

외국인들 "사람과 살던 개를 동물원에 넣다니" "평화의 상징 갖다붙여 정치적 동물학대"

 

 

 

윤석열 문재인 풍산개 파양 반대

문재인 개 파양 사건. 재평가되는 정치인 레전드 발언

 

 

 

윤석열 진돗개 토리 일화
윤석열 진돗개 토리 일화

문재인과 비교되는 윤석열의 개 토리 일화

사고나서 뒷다리 분쇄된 개들 99%는 치료 못받고 병신 될텐데 주인 잘만났노.

 

윤석열 동물 키우는건 진심이긴 하더라.

사람이 다르네

정치사상 거르고 이건 진짜 놀랍노 ㅋㅋ

신기하긴하네ㅋㅋㅋ

개빠인거 보고 오늘부터 윤카 적극 지지하기로 결심헀다

 

이건 윤석열 미담이 아니라 문재인 괴담이지. 윤석열도 지가 기르는 개는 아끼는데, 문재인은 월 250만원 안 주면 개 버리겠다고 협박질

 

몇천 깨졌을텐데 저건 윤석열도 대단하고 17번 수술견딘 토리도 대단하다

 

근데 지금 문재인측은 사람들이 화내는 포인트 자체를 이해 못하는 거 같음. 키우던 개를 약간의 트러블 때문에 너무나 쉽게 버리는 모습에 경악하는 건데 법이 어쩌구 저쩌구. 자기네 신도들한테나 통할 개소리를 하고 있으니 개 키우는 사람이 보기에는 이상한거 같아 보임

 

윤석열 토리 말고도 고양이도 아픈애 구조해서 키우고 있음 존나 지극정성임

윤이 키우는 애들은 다 유기견 보호소 같은데서 데려온 애들 뿐임.

 

월250 달라고 했다는데 ㅋㅋㅋ 혈세 그냥 지돈이노

시행령 고쳐서 월 250 달라. 안 주면 몇년간 키워온 개 유기하겠다

심지어 3마리중에 한마리는 자격요건도 안됨 ㅋㅋ 지적받으니까 2마리로 슬그머니 고침

 

시고르자브종도 거두는 대통령 vs 품종견도 내다버리는 대통령

동물 단체는 대체 뭐함?

 

존나 웃긴 게 이제 판매 시작하는 문재인 23년도 달력에 풍산개들이랑 사진 찍은 거 넣어놨음ㅋㅋ 임기내내 이미지용으로 잘 쓰다가 마지막으로 달력에 쓸 거 찍고 바로 파양

 

아니 걍 데려다 잘키우면서 산책 댕기면 지 이미지에도 좋겟고만 문재앙 ㄹㅇ

 

 

문재인 풍산개 파양 권성동 논평
문재인 풍산개 파양 권성동 논평

문재인 풍산개 파양 권성동 논평

 

개 3마리도 책임 못지는 사람한테 나라를 맡겼으니..

문재인이 보는 김정은이 딱 저수준이었던거지 필요없으면 버리는거

개고기 드립 100% 나옴

 

 

(팩트)

문재인 재산신고한 내역 : 22억 7천만원

대통령 연금 : 1400만원

개 3마리 사료값이 없다고????

저 연금 1400만원 심지어 세금도 안 뗀다더라

심지어 2마리인데 한마리 더 껴넣어서 3마리치 비용 청구하다가 들통남

연금 '월' 1400 면세

인간 3마리 키워도 750까지는 안들겠다

 

돈 안주니 손절 ㅋㅋㅋ

윤석열이 그래도 개는 물건이 아니라서 처음 키운 주인이 키우는게 안좋겠냐고 하고 못키우겠음 윤석열 자기가 키운다고 까지 했는데 문재인은 개 3마리 양육비 혈세 월250 책정해서 안주면 안키워라고 함.

 

BBC, 로이터, NBC, 뉴욕포스트, CBS 등등 세계 외신 총출동. 국제망신 아찔하노

월 1390만원 세금하나 안띠가면서 개3마리 책임 못지냐?

정주고 키웠으면 저런짓 절대 못함. 그냥 촬영소품으로 생각하고 대려간거 아닌가

젖닌들 의문의 1승 ㅋㅋㅋ

 

기사 심지어 검머외도 아니고 ㄹㅇ 외국인이 쓴 기사네

NE RO NAM BUL

애초에 저 개는 보통 개가 아니라 위원좡님께 하샤하신 개 아니냐? 문재인은 위원좡님 성의를 무시하는거임?

 

그렇게 일방적인 정치집단의 우두머리의 변명만 취사선택해서 듣고 있는 거야말로 정치적임.

정작 객관적 제3자인 외신들은 영국과 일본을 포함하여 모두 파양이라고 결론 내린뒤 위탁이라는 변명의 의미를 설명하는 중임.

즉 개를 버렸다는 자연적 사실 자체는 어떤 말로도 부정이 안됨.

위탁관리하는 개를 두번이나 임신시킴? 이게 위탁관리라는 말장난으로 쉴드가 될거 같냐

 

홍준표: 쑈하나는 기가막히게 잘한다 ㅋㅋㄹㅇ명언ㅋㅋㅋ

흥남시청 계장 아들놈이 백두혈통 하사품을 버린다는게 말이나 되나 이거?

검머외발 외신이 아닌 진짜 외신이노 ㅋㅋㅋ 국제망신ㄹㅇ

 

4인가족 최저생계비를 100만원으로 책정하는 나라에서. 개 기르는데 250만원?

 

그동안 사랑으로 키웠던것은 사실인지... 나라에 양해를 구해서라도 키우던 본인이 키우겠다고 해야 인간 아닌가...

김문수 말이 맞습니다

 

때로는 개가 사람보다도 낫을 때도 있어 잘해주면 옆에 붙어있고, 위험할때는 소리를 내어 위급상황을 알려주기도 하는 영리한 개들도 종종 보는데, 지금까지 한 식구나 마찬가지인 개를 돈 때문에 파양 한다니 웃음이 나옵니다.

 

달면 삼키고 쓰면 버리는 문재인은 친북좌파 라고 말하던 홍준표님의 이야기가 생각납니다.

 

국가 기록물이란 핑계와 시행령 개정의 문제로 반납하지 않으면 불법이라고 하는데 현실은 행안부에서 위탁계약서 까지 썼으니 법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위탁계약서를 확인해보면 반환 기한도 없을 뿐더러 당장 반환하라고 한적도 없습니다. 250만원이 아까워서 파양한게 맞습니다.

 

궁금한거 있는데 저런 대형견같은건 사료값이 보통 한달에 얼마정도 듬??

250은 안든다는건 팩트다.

대형견도 아님 ㅋㅋ 딱 진돗개 만한 개임.

저만한 개 키워봤었는데 달에 10~15 언저리임. 고급사료 먹이고 비싼 간식 좀 먹이면 더들라나? 병원비야 개 말년에나 많이 나가는거라.

문재인이 말하는 '용역비'도 빼고 말하긴 했는데 솔직히 우습네. 그냥 산책시켜주는게 단데 ㅋㅋ 당시 애가 힘도 세서 그런가 사실상 내가 산책 당했던 기억나노.

용역비 운운한다는거부터가 지가 키울 생각이 없는거임 ㅋㅋㅋ

 

어떻게 임기 끝나고도 국기 망신 시키노

진짜 퇴임 대통령중 전두환 다음으로 욕 제일 많이 먹는 대통령인것 같음. 명박이나 근혜는 그래도 빨아주는 사람이라도있지 문재인은 쉴드도 없음ㅋㅋ

 

개고기의 나라 이미지 굳히기 성공. 개는 가족이 아닙니다!

인디펜던스 기사 단어 bizarre ㅋㅋㅋ

 

 

 

문재인 풍산개 파양 동물단체 성명문

비글구조네트워크 인스타그램 문재인 풍산개 파양 성명문 동물단체 카라 댓글 비글구조네트워크에 후원 끊겠다고 지랄거리더라. 단체들이 개인 후원금으로 유지되는거라 다들 눈치보는데 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