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4

할로윈 이태원 압사 사고에서 무 뽑듯 30명 구조한 미군 인스타그램.

 

 

 

역시 공화당 지지하는 미군  든든하노

 

흑인이 아니라 그냥 피부만 검은 사람이었음.

흑인 포함 3명이었음

 

팔뚝 머냐 내 허벅지보다 굵은데

피지컬 미친

히스패닉이였노 근데 헬창인가보네 몸뒤지게 우락부락하노 ㅋㅋㅋ

씨범 팔로 되어있는거보니 씹헬창ㅋㅋ

 

역시 야국보수 남자들이 제일 도덕적이노

딱봐도 히스패닉이었는데

피지컬 미쳤네 ㅆㅂ ㅋㅋㅋㅋㅋㅋㅋ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

얼굴부터 우파다 훤하시네

 

개간지네

그냥 태닝이였노ㅋㅋ

팔뚝이 내 허벅지만하노

저거 보고 어캐 흑인으로 오해함? ㄹㅇ 궁굼하노

북한에서 미사일 날라오면 럭비공으로 격추시킬거 같네 ㅋㅋㅋㅋㅋ

얘는 딴 애임

한미동맹 든든하노

흑인은 따로 있고 얘는 3명 중 한명

팔뚝보니까 진짜 무뽑 할만하네

쑥쑥 와 피지컬 지린다

밤이라 어두워 보였나? 아무튼 사람 힘으로 번쩍 들어올리려면 저정도 근육이었야 맞지 미군이라 예상했는데 적중했노

 

크범 팔로우햇네 ㄷ

쉐리프하다 입대한거? 보통 반대로 전역하고 법집행요원되지 않냐

팔뚝이 내 허벅지네

 

미군들 ㅈㄴ쎔

예전에 흑인여성 미군 봤었는데 키는 ㅈ만했음

근데 농담이 아니라 그 너비랑 두께가 사람의 수준을 뛰어넘더라.

살도 아니고 ㄹㅇ로 전부 근육이었는데 키 작은데도 나같은 사람 10명이 덤벼도 쳐발릴거 같았어

 

저게 어떻게 흑인? 아니면 흑인으로 착각이 가능해?? 진짜모름

쟤는 3명중 한명이라니까 흑인은 따로 있음

 

내일부터 헬스해야되나

전완근 봐 ㅅㅂ

두번째짤 존나 멋있노;;;

씨범 못참지

 

흑인이 아닌게 아니라 주한미군 3명이 구했다고 기사에 떴고 그 중 한명이 저 백인인거다. 나머지 두명은 이름만 봐도 흑인이다.(자밀 테일러, 제롬 오거스타)

 

군대에서 미군들 왔다갔다할때가 많았는데 경례하면 디게 기분좋게 절도있게 개짜세로 받아줬던 기억이 있음

카투사였노

 

역시 헬창일거라고 생각하긴했음. 키180넘는 성인남자도 무뽑았다는데... 이건 흑인백인이여도 헬창아니면 못함.

MAGA 미국 ㅋㅋㅋㅋ

근육 선명하게 쫙 쫙 갈라지는 애들보다 저런 사람들이 힘이 더 쎄냐?? 동체급이라고 했을때

수행능력이 다른 근육임

뽑히긴 뽑히겠네

저거 한통 먹어도 먹은거 같지도 않겠네ㅋㅋㅋㅋ

전완근 어떻게 저렇게 키우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