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8

버닝썬 폭로 김상교 성추행 업무방해로 집행유예

버닝썬 사태 폭로한 김상교, 성추행 업무방해로 집행유예 1심 판결

 

공익 제보자만 떵되는 더러븐 세상!!

동종전과가 없는 한 명이 세 명을 추행 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가능한 일 인가요?

 

폭행한 그 이사랑 기도애들은 왜 수사 안하고, 처벌안하냐?? 최초 김상교씨 증언은 어떤여자분이 도움을 요청해서, 성추행 막은건데, 도히려 나중에 그 마약유통하는 중국여자등 3명을 등장시켜, 김상교씨 성추행으로 고소했다던데 이게 말이되냐?

 

참~ 어이가 없네~ 기사를 이렇게 쓰면 이사람이 나쁜걸로 되는구나~~ 우리나라 언론은 믿으면 안돼~~ 여기에 개입된 윤총경이란 놈은 어케되는지, 마약에 연루된 놈들은 누구인지!! 이런건 싹 묻혀버렸네~~ 여기서 유통됐던 마약출처만 캐도 노다지일텐데~ 얼마나 많은 권력자들이 엮였길래~~

 

대규모 마약사건인데 덮어버린 대표적인 사건 왜 일까요?

제보하면 죽여버리는 더러운 세상...

너무 억울하실듯.. 2022년인지70년대인지

 

직접 경험하지 않으면 진술하기 어려운 내용 ㅋㅋㅋ 진술합만 맞으면 예수도 성추행으로 집행유예 받을 듯. CCTV 상에서도 직접증거는 없고 일방적 주장 만으로 형사처벌 ㅋㅋ

 

김상교는 클럽갔다가 쳐맞은거 밖에 없음

근데 민주당이 접근 공익제보자 단톡방으로 초대함

거기서 버닝썬을 최순실 조카 마약 사건으로 키우자고 김상교한테 제안.

김상교는 자기 도와주는 줄 알고 공익제보자 단톡방 들어간건데 이상한 개수작 시키니까 탈퇴.

김상교가 뭘 설계했다고 주장한 적자체가 없음.

 

 

김상교 "與 인사, 버닝썬 '제2 국정농단' 만들자 회유"

클럽 버닝썬 사건의 최초 신고자인 김상교 씨가 국정감사에 출석해 증언했다. 김 씨는 24일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경찰청 종합 국정감사에 참고인으로 출석해 버닝썬 사건이 축소·은폐됐다며 버

n.news.naver.com

 

상식적으로 유명 아이돌 출신 연예인이 운영하는 클럽에서 마약 여당 검찰 경찰 줄줄이 엮여 있을 거라고 생각했냐? 그냥 얻어걸린거지 ㅋㅋㅋ

 

와 도대체 빽이 뭐길래 역으로 쳐맞노 ㅋㅋㅋ

그와중에 "일관된 진술"

헬조선 엔딩 고발자만 ㅈ됨

 

 

'버닝썬 폭로' 김상교, 성추행·업무방해로 집행유예

경찰과 클럽 사이 유착 의혹을 제기해 '버닝썬 사태'를 촉발한 김상교(31) 씨가 클럽 내에서 여성을 추행하고 버닝썬 업무를 방해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

n.news.naver.com

 

얜 진짜 불쌍함.. ㅅㅈ 저때 지방선거만이라도 이겼으면 버닝썬 진짜 이 정도로 개망하진 않았을 건데.. 나라가 이 지경에 저 사람도 저렇게 억울한 처지가 됨

 

누가 봐도 비상식적인 일이 조선에는 당연하노

버닝썬 건은 ㄹㅇ 헬조센에 계급이 존재한다는 것만 각인시킨거지 ㅋㅋ 법치가 닿지 않는 성역이 엄연히 존재함을 보여줌

 

이걸 역으로 처맞네

버닝썬 다시 수사해서 전부 잡아 넣자.

내부고발자 흔한 헬피엔딩

버닝썬 존나 뜨다가 한순간에 묻히는거 존나 소름돋았다 딴따라 몇명 잡혀가고 끝나는거 ㅅㅂ

버닝썬 다시 재수사해야할텐데...파란집에서 일하던 정치경찰까지 엮였는데 딴따라들 몇만 깜빵가고 끝난 사건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