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1

할로윈 이태원 압사 사고 발생 후 한국시리즈 문학 구장 문학역에 경찰이 배치됨

 

ㅋㅋ 이제 사람많은곳은 다 경찰통제 할건가보다 ㅋㅋㅋ

오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첫날인데 경찰옴 ㅋㅋ

 

형광옷 다 경찰분들ㅋㅋㅋ 무슨테러난 줄

지하철 올라오면서 사람들 전부 놀람

 

이태원에 기동대 깔았어봐라 군사독재로 회귀하느니 어쩌구저쩌구 개지랄했을게 벌써 눈에 선한데 이제와서 통제를 안해서 그랬다? 어디 통제맛좀 봐라

벌써 위에 몇놈 보이네... 지들이 하면 안전... 남이하면 다른목적, 꼴리는대로... 가히 내로남불

진짜 공안스럽네ㅋㅋㅋ

 

민주당 원하는대로 해줬는데 항문거리고있노 ㅋㅋ 니들 사랑하는 과잉행정이다

엥 이거 이거 완전 공산주의

대단해~ 대한민국 ㅋㅋㅋ

군중통제는 여경이 해도 되는거 아님?

민도에 걸맞는 나라가 되었네요 ^^

 

나라가 중국화가 되가고 있어...

이러면 또 ㅅㅂ 뭐 국민의 이동자유를 국가가 경찰 공권력으로 통제하려한다 ㅇㅈㄹ떨 ㅅㄲ들임

누가 징징거렸다는건데?.... 언론들이 지들 입맛대로 징징거린거지

경찰만 죽어나네 이제 길바닥에 공권력 깔린 것 가지고 검찰공화국이라고 선동하는 놈들 나오겠네

민주당 지랄덕에 이제 집회시위도 다 경찰 깔리겠네

 

개조선도 예전 소주병던지던 개빠따들 존나 많았고 그때 경찰 많았음ㅅㄱ

느그가 바라는 세상 아님?

통제 해도 지랄 안해도 지랄

백화점,아울렛,영화관에도 전부 쫙 깔아놔야지 ㅋㅋ

민도에 맞는 통제구만 껄껄껄

전두환 노태우 몰아낸지 고작 30년 된 나라 맞음?

민주당이 바란대로 해줬는데 불만있는거냐?ㅋㅋ

이걸 바랬지? 민주당? 너희가 바란 통제다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아무리 그래도 이건 투머치같노 ㅋㅋ

통제하면 했다고 ㅈㄹ 안하면 안했다고 ㅈㄹ 어쩌라고????

 

이제 통제한다고 지랄할 차례 ㅋㅋㅋㅋㅋ 중국 공안같긴 하네 ㅇㅇ;

이제 공포경찰이라고 선동할듯

뒤에서 민 거 때문에 이 사단 난건데 이제 앞으로 사람많은곳엔 경찰 쫙 깔리는 장면 보겠네. 그리고 그걸 또 통제하는거라고 난리칠 놈들 생각하니 어질어질

 

경찰 직원들 존나 갈려나가겠네 옛날엔 다 전의경 갈아넣어서 하던게 통제관리였는데 이젠 직기대랑 직원들이 존나 뺑이쳐야지

이제 사람만 모이면 경찰이 통제한다고 지랄할 예정 ㅋㅋㅋ

응~ 세월호 시즌2 만들어 보려고 경찰 억까한 건 너네잖아? 원하는대로 경찰 배치 낭낭하게 해줄게~~

 

이태원도 사전에 경찰들 깔아놨으면 지금 이 반응이었겠지

ㄹㅇ 사고나니까 경찰탓하지 그때 저렇게 깔렸으면 자유민주주의국가에서 공산당처럼 통제한다고 SNS에 염병천병다 떨었지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