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3

냉동만두에서 목장갑이 나옴

유기농 식품을 파는 초록마을의 만두 제품에서 목장갑이 나와 해당 제품 판매가 중단됐다.

 

아울러 고객센터의 대처가 "고객 문의 접수 이후 안내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음을 확인했다" 며 책임자가 직접 고객을 찾아 사과했다고 한다.

 

 

깨끗하면 모르겠는데 존나 더러운 목장갑이 나왔으니 반박을 못하겠다

전자렌지 돌리면 뜨거우니깐 장갑 사용하라고 넣어 준거잖아. 디테일이 살아 있는 기업이노

 

이래서 직원들써서 박리다매로 장사하는게 졸라게 힘든거다. 안그래도 직원 관리하는것도 죶같은데 수만개의 완성품의 완성도까지 체크해야됨 ㅋㅋ 그러다 한번이라도 문제 생기면 문닫을수도잇음 ㅋ

 

만두에 장갑까지 덤으로 주고 아주 혜자노

장갑샀는데 만두가 들어있던거 아님?

만두에서 성애가 엄청꼈네 녹았다 얼었다 녹았다 얼었다 반복

유기농 친환경 장갑 넣어줬는데 무슨 문제라도?

손만두 맛이노

 

저걸 끼고 음식을 만듬?

한 몇 백 주고 좋게 좋게 끝내면 그만인데 대응을 어떻게 했길래 개빡쳐서 민원 대응 미흡으로 뉴스에 뿌리노

 

다른데에는 벌레 쥐 개구리 비둘기 나오고 이어 목장갑까지 나오네

유기농 목장갑이노 ㅋㅋㅋ

꽁꽁 언 장갑 만두 드세요!

그립읍니다 푸르밀 ㅠㅠ

 

상담사 ㄹㅇ 고객들 폭언많다고 하소연하는 방송은 내보내면서 지들 기본없는거 생각 못함, 물건늦고 제품하자있어서 상담사 전화해도 죄송합니다 소리 안하는 데 존나 많음.

 

유기농?? 제왑 떨고있겠노 ㅋㅋㅋ

빙결특성 인챈트 목장갑 ㅋㅋㅋㅋㅋ

뭐고 어캐드갔노 ㅋㅋ

유기농 목장갑에 사은품 맨두

 

저 회사만 저렇겠노 저 만두만 그렇겠노 ㅋㅋㅋㅋ 만두 돈가스 튀김 우유 오뎅 피자 라면 가공식품은 다 그렇느니라

장갑으로 속을 채운 만두

목장갑 득템

저거 분명 퇴사자 장난임 ㅋㅋㅋㅋㅋ

 

교자가 만두라는 뜻인데 교자만두 ㅇㅈㄹ ㅋㅋ 만두만두냐?

족발

역전앞

 

중국일본 반달모양형태를 교자라고 부르는거고 우리나라에서 만두는 형태구분이 없어

그래서 교자만두하면 반달모양 만두라고 생각하면 되는거아

교자=만두가 아니고 교자가 만두의 한 종류야

 

목장갑이 나온건 실수라고 치더라도 목장갑 자체가 더럽네 ㄷ 저런 장갑끼고 일하는건가

노가다아재용 만두인가..

 

찾아보니까 해썹 인증은 아닌가 보네

그거 공정 전체를 평가하는 거라서 통과하려면 돈 좀 써야 한다더라. 생산 라인 전부 다 개조해야 됨.

ㅇㄱㄹㅇ 모든 게 완벽해야 하지 일단 위생이 먼저겠고 ㅋ

근데 더 찾아보니 해썹 인증 맞는 듯? 믿을 게 없노 ㅋㅋㅋㅋㅋㅋㅋ

ㄹㅇ이노? ㅋㅋㅋㅋ 개 웃기노 ㅋㅋㅋㅋㅋㅋ 이제 인증 해제해야겠노 

 

노가다 목장갑(+9)

만두 분류하는데 목장갑 인원들이 담당한다는건 잘 알겠네

식품생산라인에서 그것도 최종포장단계에서 노가다용 목장갑을 끼고 일한다?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냐.

예전에도 고무장갑 들어간 사고는 있었는데(이건 작업자 이름까지 장갑에 적혀있어서 빼도박도 못하고 인정)

목장갑은 진짜 의외긴 하네.

 

대학교 과실에서 짜장면 탕수육 만두 시켰는데 동기가 쳐먹다가 갑자기 입안에 담배냄새가 쩜~

뭐지싶어 뱉어보니까 군만두안에 담배꽁초들어있음ㅋㅋㅋ

나도 대학가에서 짜장면 먹었는데 담배꽁초 들어있었음 주방에서 담배피는게 확실

진짜 미개한거지 ㅋㅋ
학교앞 분식집 라면에서 바퀴 반마리나오고 공기밥안에 동전도 들어있었음.
이게 인천 하버드대학 앞에서 벌어진 실제 상황이다 ㅋ

 

1+1 행사 기념품 으로 넣었네

위생장갑 을 껴야지 목장갑을 왜끼노? 식품 생산에선 목장갑 낄일 거의없지 않나?

그래도 식품생산 현장에선 위생장갑 말곤 안쓰는게 룰일건데 목장갑 나온건 특이하네

 

뜨거울때 끼고 먹으라고, 차가울때 끼고 만지라고

장갑 챙겨줘도 문제냐 메이플 안하노?

 

그래도 목장갑이면 천원은 하지않냐

한켤레 170원 이렇게 하는데 나한테 천원에 살래?

 

아니 근데 왜 교자 라는 말은 왜쓰는거냐? 원래 한국 만두는 한국 나름대로의 맛이 있어서 좋아했구만. 왜 구지지 교자라는 일본어를 붙히노.

반달모양의 만두가 교자임

아니 그걸 모르는게 아니구~ 예전에는 반달 모양의 만두도 그냥 만두로 불렀어. 궂이 요즘 와서 왜 교자라는 말을 붙히냐 이거야~.

교자가 한자로 쓰면 餃子는 맞지만 요즘은 없어진게 한자 교육인데 궂이 만두라고 잘부르다가 급 교자라고 부르는거에 위화감을 느끼는거징.

브랜딩

 

 

유기농 냉동 만두서 목장갑 나왔다…“제품 무기한 판매 중단”

유기농 식품 유통사인 초록마을의 만두 제품에서 목장갑이 나왔다는 민원이 접수돼 해당 제품 판매가 무기한 중단됐다. 3일 초록마을을 인수한 정육각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초록마을 우리밀교

n.news.naver.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