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1

좁아터진 이태원 안그래도 매년 아슬아슬하게 보냈던 할로윈데이, 왜 사람들을 더 많이 오라고 부추기는 뉴스까지 한건지, 묻고 싶네요.

이태원 상인회가 손님없다고 홍보해달라고 한건 절대 아닐거고 (매년 10만명이상오는거니까) 안그래도 매년 걸어다니기 힘들정도로 사람이 오는 걸 모르는 사람이 없는 이태원에 왜 더 오라고 더 오라고 많이 오라고 홍보한건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사고나자 pd수첩부터 나선이유도 너무 궁금하네요.

 

 

MBC 태세전환 진짜 투명하다 투명해!ㅋㅋㅋㅋ

문적문 방송 ㄷㄷㄷㄷ

mbc뭐임??? 지네가 인증해줬네

이렇게 이태원 할로윈 홍보해놓고선 반성은 전혀 없는 mbc... 언론이 이렇게 무책임해도 되는건가요?

이렇게 홍보를 잘해놓고 그런 사고가 터졌군

'기존보다 경비 병력을 늘려, 순찰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러고는 사고 생기니 경찰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한번만 방송한게 아니고 많이 저지랄함.. 저 뉴스 보고 이태원 찾아간사람 존나 많을듯

기존 병력보다 늘린 200명! 이라고 자랑스럽게 홍보하더니 사람 죽으니깐 갑자기 고작 200명 행 ㅋㅋㅋㅋ

컵에 물이 이만큼이나 남았네~ 컵에 물이 이만큼 밖에 안남았네~

핵심요약 잘하노ㅋㅋ

 

엠 vs 비씨 ㅋㅋㅋㅋㅋ

무도 원툴ㅋㅋㅋㅋㅋ

노는 거 보여주고 조회수 뽑고

죽는 거 보여주고 조회수 뽑고

한심한 언론

 

진정한 민낯공개노 너무 민망하노

그러네 왜 언론들은 미리 알면서 부족하다고 보도 안함?

200명도 아니고 200여명이라 보도했노 그럼 200명보다 많았다는거 아님?

태어나서 본 방송 영상중에 최고로 민망한 영상 ㅋㅋㅋㅋ

ㅋㅋ한입으로 두말하노

 

그냥 결과론으로 지랄하는거잖아 행정탓하는게 가장 쉽거든 ㅋㅋ

 

MBC (28일) vs MBC (29일)의 싸움!!!

ㄹㅇ ㅋㅋㅋㅋㅋ

자강두천ㅋㅋㅋㅋ

오블리비언ㄷㄷㄷㄷ

MBC를 망친 엠빙신을 죽인다 ㅠㅠ

??? : 안전하다 놀러가라 -> 아니 ㅅㅂ 안전관리 안하고 뭐함?

 

 

MBC노조, "MBC가 이태원 사태 부추겼다" 성명서 발표 - 파이낸스투데이

MBC노조가 성명을 발표하고 \"MBC가 사고 전날부터 이태원 핼러윈데이를 홍보하면서 이태원 인파 운집에 영향을 줬다.\" 라고 주장했다. 노조 측은 30일 성명을 통해 \"(MBC는) 이태원 핼러윈 참...

www.fntoday.co.kr

MBC노조, "MBC가 이태원 사태 부추겼다" 성명서 발표

 

mbc 지들도 3년만에 노마스크 축제~ 상인들 기대한다~ 호들갑 떨어놓고 사건 터지니까 예견된 참사 이 지랄하는게 코미디긴하지

그렇게 홍보뉴스 잘 내보내고선 사고나니 갑자기 딴소리하는게 웃기다는 뜻.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