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5

신화 신혜성의 음주운전 당시 편의점에 들러 만취해 비틀거리며 실내에서 담뱃불도 붙이는 모습이 찍힌 cctv.

 

미친 ㅋㅋㅋ 안에서 바로 담배불 붙여버리네 ㅋㅋㅋ

민주당대표 유력 후보

머리모양 왜저럼 관우좌 머리 같네

 

이게 누군데 틀딱들아

안녕하세요!! 우리는!! 신화입니다!!

약이라도했나 편의점안에서 불붙이는건 상식밖아니노

이제 감옥에서 쉬자

 

음주운전 처음 아님 ㅋㅋ 전과 있음 ㅋㅋ

과도한 음주로 인한 심신미약 상태에서의 범죄이므로 무죄 땅땅땅

민주당 대선후보까지 로얄로드 걷고 있네

만취때 본성 나오는거 아니냐?

4050특임

 

마스크 나도 ㅈ같긴한데 편의점 들어갈떄 쓰고 들어가야돼 안 쓰고 들어가면 편돌이가 나가라고 하면 나가야됌

술취하면 이상한 행동이 생기는 게 아니라 본성이 나오는 거 아니냐.

저런 진상 찾아보기도 힘든데 진짜 돌아버렸네

가수하면 막 담배펴도 괜찮나? 목 상할텐데

 

편의점 들어오면서 담배 피는거면 진짜 못배운 노가다 틀딱들이나 처 하거나 술 꼴은 개 주정뱅이나 할 짓인데

약검사는 했나.

어차피 찢이 딴따라들의 롤모델 아님?

이재명도 실내에서 담배피지않았냐 그것도 무료급식소에서 이거 맞냐

 

신화 멤버들이 저래서 김동완이랑 사이 안좋은 것처럼 보였던거냐.

같은 생각 원툴

아맞다 40대였지 ㅋㅋㅋ

혜새이햄 씨다씨

평소 행실이고 나발이고 그냥 만취잔아ㅋㅋ 사고안난게 다행이노 

 

음주운전 전과4범도 대선 나오는데 뭐가 문제임?

 

니들이 편의점 주인이면 어칼꺼냐? 담배불 끄고 마스크 끼라고 지랄할거냐 아니면 걍 모른척하고 계산해줄거냐

그냥 넘어가야지 싸움 밖에 안됨

전자 지랄해야지

얼마전까지 편돌이였는데 전자처럼 해도 다 알아서 지켜주던데?

술꼬라있는거 보이면 안건드는게 낫지

난 그냥 끄라고 하고 경찰 부름

 

마약했냐? 저게 정상적인 인간이 할짓거리임?ㅋㅋ

뭐 그럼 쟤  suv 차 키는 도대체 어디서 생겨난거여 원래 벤츠 몬다더만

이재명도 음주운전하고 대통령 후보에 민주당대표까지하는데 저게 무슨 문제노

 

어차피 듣보라 욕도 안먹고 스무쓰하게 잊혀질 예정ㅇㅇ

누구노

??? 미친??? 못배워먹은 애도 편의점 내부에서 담배안핀다

음주운전+실내 담배 ㅋㅋㅋ 혹시 민주당 대선후보 노리노?

 

신화같은 도내탑급 연예인이면 벌어놓은 돈도 많을텐데 대리나 부르지 왜 그랬던거노.

불렀는데 대리기사 중간에 보냄

 

원래 민주당 지지자들 수준이 저꼬라지임 저런걸보고 낭만이라고하면서 물고빨고 아주 지랄들임

 

연예인들 음주운전하면 맨날 대는 핑계

너무 유명해서 대리부르면 귀찮아져요~집주소알려지고 피곤해진단 말이에요~

즈그집 하나도 안궁금하고 얼굴 팔아 어그로끌어서 돈벌어먹으면 서민들 아는척하는것 정도는 감수해야지
돈벌어 먹을때는 좋다고 벌어먹고 사람들이 지 아는척 꾹꾹 눌러참고 눈감고 생활해줘야됨?

눈만 마주쳐도 "아~귀찮게~사진은 찍으시면 안됩니다?" 이지랄싸는 연예인들 ㅉㅉ

ㄹㅇ 팩폭지리노

 

진짜 아무리 한물갔어도 한때 잘나갔었고 인지도로 밥벌이는 할수있는데 나같으면 진짜 이미지관리 존나했을텐데 진짜 왜저런가

음주 전과있는 상습범에 담배 꼬나물고 들어가는거보면 평소 인성이 보이노 ㅋ 어지간한 양아치들도 밖에서 끄고 들어오는데

차기 민주당 대선후보 나올려고 하나?

그 사기로 피소? 암튼 잭스키스 멤버랑 같은 부류네

 

이재명 같은 인간도 대선후보 나와서 47프로 받고 국회의원 뱃지달고 당 대표 하면서 꺼드럭거리는데 저 정도가 뭐 대수노?

어? 이상하네요. 저는 한국 야당 대표도 음주운전전과 있길래 그정돈 아무문제 안되는줄 알았는데.. 혹시 야당 대표보다 가수한테 엄격한 유사국가인가요?

 

자기 차인 줄도 모르고 남의 차(하필 도난 신고 된)를 몰았다는건 얼마나 만취 상태였다는 거노ㅋㅋㅋㅋ

나 편의점 알바할때 유명 아이돌 중에 한명이 만취상태로 차끌고와서 술 사가지고 갔었는데 ㅋㅋㅋㅋㅋ 이름 써도되나ㅋㅋㅋㅋ

 

알?고보니 이재명 후보 행동을 따라해서ㅠㅠ 지지하는거 보?여주고 윤석열 정부에 대한 불만?을 나타내는 행위예술이었대퓨ㅠ

 

편의점 사장이나 알바는 신혜성한테 암말도 못함? 무력으로 진압하거나

만취상태인데 말로한다고 듣냐

술취한 진상 틀딱은 괜히 상대했다가 일만 커짐

경찰도 저정도를 무력으로 진압하지는 않는다...

요즘 저리 술 처먹으면 안 건드는게 상식임

 

내 여동생 이 사람 팬이었는데 ㅋ

요즘은 강인도 저러진 못할텐데 상남자노

솔직히 음주운전 포함 전과4범인 인간도 대통령후보나와서 47%나 먹었는데 신혜성이 뭘 잘못했냐고 엌ㅋㅋㅋㅋ

 

마약취한거아니야? 실내에서 담뱃불은 진짜 개미친 또라이 진상들도 쉽지않은 경지인데

마약한거거나 평소 행실이 저래서 자연스럽거나 둘 중 하나 아닌가 나도 이글 보고 저 놈 약하나 이생각부터 들던데

평소에 저따구로 했으면 어떻게 해서든 언론 몇번이나 탔을건데 만취했다고 해도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긴 하지

편의점은 별의별 인간군상들 밀집하는곳이라 가끔 담배피는 ㅅㄲ 있음 특히 미개한 지역은 더 그렇고

중국에선 지하철에서 담배피는거 봄.중국인인듯 ㅇㅇ

 

이재명 대표도 음주운전 + 식당 실내에서 흡연했어 신혜성도 국민 47%는 용서해줄거야

정보) 저래도 빨아주는 팬들이 존재한다

요즘 틀딱들도 안에서는 담배안피지않냐?ㅎㄷㄷ

저렇게 살아도 매달 일반인 월급보다 많은 돈이 꽂히니까 ㅋㅋㅋㅋ

 

 

 

신화 갤러리 성명문

 

안녕하십니까. 신화 갤러리입니다.

 

최근 신화의 멤버 신혜성이 술에 취해 다른 사람의 차량을 운전하다 음주측정을 거부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는 소식을 접한 이후, 팬들은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신혜성은 음악과 공연에 있어서 완벽주의적인 성향을 보일 만큼 자기 관리에 철저했고, 신화 멤버들 부모님의 생신을 일일이 기억해 꼬박꼬박 선물을 챙길 정도로 늘 멤버들에게 다정다감했으며, 데뷔 이후 한결같이 팬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진심을 다한 그였기에 팬들은 형용할 수 없을 만큼 큰 충격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이에 향후 신혜성이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그에 합당한 처벌을 달게 받길 바랍니다.

 

다만,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선후보였던 이재명 대표도 과거 음주운전을 통해 150만 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은 바 있지만, 대선에서 47%가 넘는 득표율에 1600만 명이 넘는 국민적인 지지를 받았습니다. 이처럼 신혜성도 초심으로 돌아가 스스로의 잘못을 성찰하다 보면, 대중이 진심을 알아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기에 너무 낙담하지 말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12일

신화 갤러리 일동

 

 

신화 갤러리 신혜성 음주운전 성명문

신혜성 팬카페 "이재명 47% 뽑은 대중, 결국 시간지나면 용서할것"

 

재매이햄 씨다씨

대한민국 국민 47퍼가 찢을 몰아줬는데 신혜성이 복귀 못할 이유는 없다 ㅋㅋ

이러면 모두다 음주운전하고 성명문에 이재명도 했다하고 용서 받아야하는거야?

찢재명 ㅋㅋㅋㅋㅋㅋㅋ

찢기 방패 든든하네 ㅋㅋㅋㅋ 이제 연애인들 음주운전 기본으로 깔고갈듯?

이재명 결사옹위하는 개딸들 덕분에 도덕법가치가 엉망진창이 되어버렸구만

찢기방패 돌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음주운전은 47퍼는 용서할수 있지ㅋㅋㅋㅋㅋ

이재명도 하는데 차훔쳐서 음주운전하면 안되노...

재매이햄 든든하다 든든해

팬덤이 아직도 남아있는게 신기하네;;

원래 3040줌마들이 연예인 덕질이 취미라 못끊음

 

찢기방패 존나 든든하노 ㅋㅋㅋㅋㅋㅋㅋ

전과 4범도 존나 지지하고 찍어주면서 딴따라가 사고 좀 일으킨게 뭔 큰 문제노 ㅋㅋㅋㅋㅋ

찢찢찢찢 찢이야~~~~완전 찢이야~~~~~

하긴 찢 득표수 보면 반도에서 뭘 보던 놀라면 안됌

재매이햄도 음주운전 경력있으신대~ 괜찮타

 

근데 신혜성 쟨 이번이 처음이 아니란거지 ㅋㅋㅋ

찢재명도 전과4범 아니었노 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성명문이야 어그로나 웃길라고 썼겠지만 이게 기사까지 나네 ㅋㅋㅋㅋ 근데 틀린말은 없는데????

찢방패 ㅋㅋㅋㅋㅋㅋㅋ

찢재명이 개같은 선례 만들었네 ㅋㅋ

 

저정도면 마약검사 해봐야하는거 아님?

음주 2회,절도,도박 트리플 크라운!!!!!!!!!!!!!

정치인이라 봐주고 연예인이라 봐주고 술쳐 먹었다고 봐주고 이런거 이제 그만 하자

 

신화멤버 중 이제 범죄 안저지른거 누구 남음?

김동완 에릭만 남음 전진 음주운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