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9

NC소프트 게임 TL 사내테스트 영상 나옴

테스트 영상 보면 과금 모델을 유추할 수 있는데

 

 

NC소프트 게임 TL 사내테스트

자 봤지?

 

뭐? 못봤다고? 

 

NC소프트 게임 TL 사내테스트

자 봤자?

 

뭐? 아직도 못봤다고?

 

NC소프트 게임 TL 사내테스트

이제 봤지?

 

포인트 잘찾았노 개추 ㅋㅋ

ㅋㅋ개가 똥을 끊겠노. ㅆㅅㄲ들 한번 맛봤으니 필수조건이지

EXP 옆에 있는건 인형인거같은데? ㅋㅋㅋㅋ

아 이게 그말로만 듣던 아인이노?

드다 또사야해?

어차피 오픈전엔 아인시스템 없다고 할듯.... 하지만..3개월후... 똭!

아인있네 ㅅㅂ ㅋㅋㅋㅋ

린2W

 

 

NC소프트 게임 TL 사내테스트

오른쪽 아래 뭐냐?

 

 

 

NC소프트 게임 TL 사내테스트

자동사냥에다가 스킬자동사용? ㅋ

 

 

 

NC소프트 게임 TL 사내테스트
NC소프트 TL 사내테스트 댓글

엔씨 tl 사내테스트 유튜브 영상 댓글

조회수 120만에 댓글은 꼴랑 120개 ㅋㅋㅋㅋㅋㅋ

좋아요 싫어요 비율 920 850인데 메인댓글은 알바티 ㅈㄴ나는 칭찬 댓글투성이ㅋㅋㅋㅋㅋㅋ

걍 유저들을 대갈통 빈 병신으로 보는듯 ㅋㅋㅋㅋ

 

 

이젠 엔씨? 아 엔씨? 음 끄덕끄덕 할때 되지 않았냐?

그래픽 개똥냄새나네;;

이게 pc라고? 모바일겜 같은데

 

또 리니지야? 쟤네들은 리니지말곤 만들수있는게없나?

틀딱들 리니지라이크 뭐가환장해서 하나봤더니 쟁이니뭐니 아가리털어서 유튜브에서 쟁뜨는거 척살하는거 이런거 봤는데 아니 그냥 마우스 몇번클릭하면서 아가리로 누구누구! 이러는게 다던데

 

엔씨는 진짜 한국망치면서 돈빨아먹은 ㅅㄲ들인데 한번쯤은 게임다운 게임 만들고 싶은 생각 없나? 내가 그정도로 쳐벌었으면 죽기전에 한번쯤 재미만 바라보는 게임 만들거같은데

 

TL = The Lineage 리니지라는 말씀이다

TL = 틀

틀딱겜이란 말씀이다

 

틀딱 자동사냥 못잃어!

재들 연봉이 두당 1억이지?

겜시작하고 5초보고 짱깨? 생각났음

10년도 전에 나왔던 리니지2에서 변한게 없네 ㅋㅋㅋ 엔씨는 그냥 게임 접어라 이제 ㅋㅋㅋ

진짜 틀딱들이나 좋아할만한 그래픽과 게임성이다 ㅋㅋㅋ 트렌드는 변하는데 엔씨는 20년전에 그대로 머물러 있음 ㅋㅋㅋ

 

프로젝트 -틀-

아니 또 mmo를 만들거면 좀 신선하게라도 해.. 백날 천날 욕처먹는 시스템 그대로 들고 만들면 그냥 원래 하던 린저씨들이 옮겨가는 거잖아. 전세계 상대로 장사하겠다더니 결국 린저씨 못잃노

끔찍하다 끔찍해.. 진짜 얘네는 맨날 똑같애 걍 머저리들만있나봐. NC대기업이라 고학력들만 뽑아갈텐데 왜 고학력들 데리고 저딴 쓰레기들만 쳐만들어대는거지? 윗대가리가 얼마나 썩어있으면 쯧

 

어떻게 게임 이름이 틀 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