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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케 버그 상황

 

1. 스킬렙 미적용

 

- 타 게임의 필살기라고 할 수 있는 니케의 버스트 스킬들이 현재 레벨을 올려도 적용안되고 있음
게다가 이 스킬레벨 올리는 패키지 15만원짜리도 판매하고 있는데 버그는 고치지도 않음 ㅋㅋ

 

 

2. 크리 디버프

 

- 적정 전투력 미만일 떄 크리가 터지면 오히려 딜이 감소하는 버그
문제는 니케가 맵뚫을 위해선 대부분 적정전투력 미만일때 싸운다는 점임

 

 

 

3. 일부 옵션키면 딜 하락

 

-화면 흔들림을켜면 에임까지 흔들려서 딜이 제대로 안박힘
이외에도 30프레임으로 하면 딜이 적게들어가고, 모핑이나 포그같은 옵션들도 잡렉을 유발해서 딜 하락한다함

 

 

공통 = 런처 , 스나이퍼 같은 차징 캐릭터들은 차지 버그를 가지고 있다.

버스트 스킬 레벨업 시 적용이 안되는 현상

 

얀 (나쁨) - 버스트를 사용시 때때로 적을 지형 뒤나 지도 밖으로 이동 시켜 스테이지를 다시 시작해야 한다.

 

헬름 (나쁨) - 버스트 스킬 설명이 게임 내에서 잘못 되었다. (공격력 높은 대상이 아니라 무작위 1개의 적만 공격함).

2스킬 공격력 증가버프를 제공하는 대신 자신의 공격력이 낮아진다.

 

유니 (좋음) - 기술로 인해 다른 캐릭터가 무제한 탄창을 가질 수 있다.(수동 플레이에서만 발생)

리타 (좋음) - 유니와 동일한 무제한 탄창 버그,

프라바티 (좋음) - 유니와 동일한 무제한 탄창 버그,

 

네온 (좋음) - 유니와 동일한 무제한 탄창 버그,

N102 (좋음) - 유니와 동일한 무제한 탄창 버그,

미카 (좋음) - 유니와 동일한 무제한 탄창 버그,

 

드레이크 (좋음) - 유니와 동일한 무제한 탄창 버그이지만 팀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자신에게만 영향을 미친다.

슈가 (좋음+나쁨) - 유니와 동일한 무제한 탄창 버그 + 버스트 버프가 전혀 작동하지 않는다.

 

백설공주 (좋음+나쁨) - 드문 경우지만 버스트 스킬을 연속으로 2~3회 사용할 수 있다. (버그는 탄창 용량 버그와 관련됨).

캐릭터를 조종하고 있을 때 차지 버스트 스킬 사용시 오토 타겟이 강제로 고정됨 (타겟 조정 불가)

 

맥스웰 (좋음) - 드물게 버스트 스킬을 연속으로 2~3회 사용할 수 있다. (버그는 탄창 용량 버그와 관련됨)

루피 (좋음) - 기본적으로 중첩되지 않는 버프를 영구적으로 만들어 버프를 많이 사용하는 스쿼드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루드밀라 (나쁨) - 도발이 작동하지 않는다.

 

페퍼 (나쁨) - 그녀의 치유 중첩에 영향을 미치는 중첩 버프 문제가 있다. (그러나 이 버그를 부분적으로 피하기 위해 그녀를 수동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베스티 (나쁨) - 버스트 데미지가 1로 적용되는 현상

메이든 (나쁨) - 2스킬의 크리티컬 버프가 작동하지 않는다

솔린 (나쁨) - 낮은 확률로 조준선이 사라지고, 팀의 무작위 캐릭터가 죽을 수 있다

 

아니스 (나쁨) - 낮은 확률로 엄폐물에 탄을 쏘는 현상, 팀의 무작위 캐릭터가 죽을 수 있다

노이즈 (나쁨) - 2스킬 최대 체력 증가 버프 적용 후 버스트(힐) 스킬 사용 시 최대 체력 비례 계수가 적용이 안된다.

 

 

 

4. 개별 캐릭들 버그

 

-위처럼 현재 니케 대부분의 캐릭들이 버그를 가지고 있어서 없는 캐릭 찾기가 힘듦

 

 

 

UI나 시스템적인 자잘한 버그 제외하고 전투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버그들만 들고온게 이정도라 한국말고 해외에서도 말 나오는 중 ㅋㅋ

 

 

이쯤되면 생각나는 한 게임

트리 오브 세이비어

 

 

 

니케가 리니지 매출 딴 비결

 

2000만원 현질해도 스펙 딸려서 스토리 못밀음

 

 

트우시....ㅠㅠㅠㅠㅠ

똥나무는 게임 진행에는 문제없었다 게이야.

아직도 한국게임을 믿나?

블루아카 지금 게임대상 문체부, 게관위 상받고 축제분위기던데

트오세는 그래도 웃음벨 버그였지 저렇게 불가능급 버그는 아니지 않았나

한탕 빨았으니 자 다음 신작 거하게 드가쟤~~~

 

게임이 좆나 재미가 없을경우 = 디자이너가 무능

게임이 기초적 버그가 심할경우 = 프로그래머가 무능

둘다 일경우 = 조센겜 wwwwww

 

근데 신기하게 버그가 저지랄로 도배가 되어도 재미만 있으면 오히려 정 붙이고 계속 하게 되더라 나 트오세 ㄹㅇ미친듯이 했었음ㅋㅋ

이 새끼 똥나무 비료 출신이래!!

똥나무는 버그도 존나 웃긴버그만 있었으니까 오히려 버그 터질때마다 기대되는겜이았는데 니케버그는 걍 겜 밸런스만 조지는 버그라 비교불가

트오세는 게임 플레이 불가능급 버그는 없었으니까

 

빵댕이 모핑 정상이 50%인데 버그로 100%적용된 그런건 줄알았는데 개 존나실망이네

 

프레임이 낮으면 딜이 적게 들어가냐

요즘 겜들은 모션이 프레임 기준이 아니고 시간 기준이라서 똑같이 들가야 함

니랑 딴놈이란 만나서 같이하는데 똑같은캐릭 똑같은템 들고 딴놈은 1초에 10발 박을때 닌 3발 박는다고ㅋㅋ

인게임 시스템이랑 랜더링 프레임이랑 다름 보여주는건 느려도 전투는 느려지지 않는 게임이 많음

요즘 겜이 아니라 원래 모든겜이 시간기준인게 정상이다 프레임을 고정하지 않는 이상

인디게임이나 전투 별로 없는 경우에는 업데이트랑 랜더 루프 분리 안하기도 함 실시간 액션이 안중요해서 리얼타임 게임 루프가 중요한 게임이나 분리하지

 

똥나무는 존나웃기기라도 했는데 ㅋㅋ

트오세는 버그 땜에 게임성이 너무 가려졌다...

트우시가 ㅈ으로 보이냐?

 

누가 칼들고 이겜 하라고 협박함? ㅋㅋㅋㅋ

게임을 게임같은 거에 돈써야지 오타쿠 게임에나 돈쓰니까 그런거야

이런데 대체 무슨깡으로 BM을 그따구로 낸거냐 ㄷㄷ

데스티니 차일드 과금 꼬라지를 보고도 시프트업을 믿었노?

요즘 나오는 씹덕겜들 과금보면 솔직히 린틀딱 욕하면 양심없는거 ㅋㅋ

 

나무에 물주는 게임을 나무 사와서 못심으니까 망겜이라고 하는거 같다. 매일 몇만원치 재화가 자동으로 누적되는 게임 구조인데 왜 돈을 쓰는거야.

나온지 며칠 되지도 읺은 오토도박에 2천만? 걍 인정욕구+도박중독이지 ㅋ

비슷하고 비용 없이도 스토리 다 진행하고 유사도박으로는 그나마 게임성이라고 불릴만한 전략적요소 있는 겜들이 널렸는데 저딴 게임에 2천만 꼴아박는 다른 이유가 있나 ㅋㅋ 재미같은 소리한다 진짜 ㅋㅋ

개ㅈ같이 만들어도 '비싸지만 재밌는게임'이라고 씨부리고 돈을 그따구로 처박으니까 개ㅈ대로 만드는건데 난이도는 낮춰야? ㅋㅋ 듣는 입장에선 난이도 낮추면 갓겜이란 소리잖아 ㅋㅋ

 

 

 

승리의 여신: 니케 가챠 확률 논란

니케 가챠 확률 논란 설명 니케에서 1회 한정 유료재화 10연뽑하면 쓰알 1개 확정으로 주는 모집이 있음. 공식설명에서 보듯 1~9회는 일반 확률, 10회차에는 필그림 제외한 쓰알 하나 확정임. 근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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