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1

민주당 임종석 딸의 명품 브랜드 착용

림종석 재산신고 6억 신고해놓고 딸이 명품에 학교는 시카고 예술대학임

시카고 예술대학에만 들어가는 돈이 대략 6만 2천달러임 그리고 4년재임 개인생활비 별도고

 

 

근데 주사파 반미 외치면서 딸은 미국유학에 호화생활 근데 운동권들은 왜그리 돈이 많냐?

 

자기돈으로 간거면 상관없지않냔 의견이 많은데

 

임종석이나 윤미향이나 변변한 직업도 없이 공익을위한답시고 시민운동하고 학생운동하던 애들이었으니 의심하는거

미국대학나오는건 1년 어학연수나 잼민이때 몇년 살다오는거 이런거랑 학비가 차원이 다름ㅋㅋ

 

 

잼민이때 영어권다녀오는집도 은수저 이상인데 대학까지보내려면 전문직이여도 부담됨. 거기다 예체능이면ㅋㅋㅋㅋ미국 넘어가기전부터 써야하는돈이 어마어마함 ㅋㅋ

그래서 보통 잼민이때 해외다녀와도 대학은 국내로 진학하는경우가 많은거 ㅋㅋ

 

민주당 자녀들 유학파 많아서 자금출처 궁금한데 임종석 윤미향 이 둘은 특히 궁금하다

서울시 정무부시장하기전에 임종석은 ㄹㅇ 백수급이었는데ㅋㅋㅋㅋ

 

+ 고등학교도 제주도 국제학교나왔네ㅋㅋㅋㅋ

진짜 예체능+시카고미대+고등학교 국제고면 애 교육비에만 쓴돈 10억 넘음

 

좌파들 특징이자나 ㅋㅋㅋ 걍 과학임 가난 코스프레 팔이로 돈버는거 문재인, 박원숭

사진 자체는 예쁘고 얼마나 좋은데 그 애비 인생이랑 같이 보면 역겨워서 다 보지도 못하겠다

정치인 말고는 이렇다할 직업도 안가져본 ㅅㄲ가 저래 많은 돈을 만지고있는게 의심갈 뿐이지 ㅋ

 

지금 200짜리 명품백때문에 그러냐? 요즘 대학생도 알바하면 명품백하나는 사.

근데 재산신고 6억한 사람이 ㄹㅇ저런 삶을 살수있다고 생각함? 그걸 까는거잖아

저정도는 다 있지 않나 생각했는데 팔찌에서 어..했다

 

반미활동하면서 돈벌었는데 그걸로 지자식들 유학 보냄 ㅋㅋㅋㅋ

이번에 청문회때 재산형성과정, 자녀유학자금 자료제출 요구해도 다 거부하잖아. 싹 털어야지 이것들.

노무현케이스랑 비슷할듯 내가 볼땐 태양광산업 파면 민주당 뒤짐

노무현도 뇌물을 자기 자식들쪽으로 받았지. 업자들 뒤 봐주고 유학자금을 받았을 가능성이 있어.

 

존나 역겹다 진짜 저 딸이 역겨운게 아니라. 임종석 그 ㄱㅅㄲ 김일성 찬양하던 골수 빨갱이 주사파 공산주의자 ㅅㄲ자나

 

이명박 손녀딸 패딩가지고 지랄해댔던게 쟤들임

거지 코스프레만 안햇음 좋겟다

미국 대사관 림파이어뱃 비자는 안나오지만 딸은 미국유학 림종석

 

위의 글들은 디시 등 커뮤니티에 국민들이 쓴 댓글 입니다.

 

 

 

우리나라 좌파 정치의 잔인함

우리나라 좌파 정치의 잔인함을 보여주는 사진. 구덩이에 빠진 약자에게 손을 내밀며 "내 손을 잡아요 내 손을 잡아요" 주변 사람들한테도 들리도록 안타까운 척 큰소리로 외치지만 결코 사다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