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0

SSG 잠실구장 덕아웃 야구선수가 쓰레기통 파손

SSG 잠실구장 덕아웃 쓰레기통을 야구선수 중 누군가가 파손해 논란

 

 

최정 올해 경기중에 화나서 배트부수고 다음타석에서 홈런치는거 기억나네

최로 시작하는 한글자 이름이면 최정 아니면 동생 최향인가

 

야구 열받으면 뭐 때려 부수더라 ㅋㅋㅋ 나 열받았어 달래줘 어필 존나 함 ㅋㅋㅋ

다른 스포츠 열받으면 어깨빵 물통 던지기 정도인데 ㅋㅋㅋㅋ 작살냄

축구하는 누구는 열받게 했다고 발목후려서 인생 망가뜨리던데?

메시 호날두 : ???

 

 

LG도 잠실구장 쓰잖아

원래 잠실이 LG꺼임 두산은 나중에 들어온거

최영장군?

하여튼 코구보는 병신들이 문제임ㅋㅋㅋ

아직도 한국 야구 보는 병신들이 있음?

 

슥에 최모씨 (외자) 면 하나밖에 없잖아

그분 동생은 왜 빼먹어

 

인천에선 전통적인 문화인데 뭐가 문제임? 문화상대주의 지켜주셈

구단 레전드가 팬 머리도 때리는데 쓰레기통 때리는 게 뭐가 어때서?

마계에서는 당연한건데?

쓰레기통에 부비트랩 설치해서 처리 때리면 터지게 해야 정신차림

누구야 용진이 화낸다

망천

아 사구맞춘날 발로 찬거구나

니들이 찔러준 연봉이다 ㅋㅋ

병신들 그러게 누가 못하래?

 

휴지통이 '최정 화이팅' 했나본데

ㄹㅇㅋㅋ

아 ㅋㅋㅋㅋㅋ

미친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미친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

최정 화이팅이면 ㅇㅈ이지 ㅋㅋㅋㅋㅋㅋ

휴지통 : 최정 화이팅!!

ㅋㅋㅋㅋㅋ걍 왔다가 개터지고간다

이ㅅㄲ 드립 미쳣나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 쳐돌았노

아씹ㅋㅋㅋㅋㅋ 바로이거였노 ㅋㅋㅋ

최정 화이팅!! 개ㅅㄲ 화이팅!

좀치네 ㅅㄲ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팬이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망천갤 념글에서 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야잘알ㅋㅋㅋㅋ

드립의 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따충 정공들아 설명좀

최정이 최정 화이팅이라고 응원하던 팬 폭행했음

최정 팬이 퇴근하고 나온 최정보고 최정 화이팅!!이랬는데 그거 욕하는줄 알고 가서 폭행한 적 있음 ㅋㅋ

근데 설령 진짜 욕이였어도 ㄹㅈㄷ인 사건 ㅋㅋ 욕 한번 들었다고 바로 폭행하는게 미친 ㅋㅋ

택시타고 가는 팬이 '에스케이 화이팅'이라고 응원하니까 갑자기 택시 문 벌컥 열고 뒤통수 후려친 팬 폭전드 사건 모름??

신고당하니까 졸렬하게 개ㅅㄲ 화이팅이라고 욕하는줄 알았다고 변명하는 것 까지 추한 사건인데 팬이 부처여서 봐준거 아니었으면 팬폭전드는 학폭전드보다 욕 더 처먹었지

 

 

추신수는 한국 안왔을때가 딱 아름다웠던거같다

오기전에도 추했는데?

오기 전에도 음주운전하다가 쳐걸려놓고 뻔뻔하게 조수석 앉아서 지가 음주운전 안 한 거마냥 지랄하고 경찰이랑 시비붙어서 실랑이 벌임 ㅋㅋㅋ

병역 면제받고 그 후로 국대 다 불참

추신수 딸만 국적유지 아들들은 전부 국적 포기하고 미국인,병역면제 받더니 국대 경기 전부 불참. 음주운전하다 걸리고 조수석에 앉아서 잡아떼기 질적으로 스티브유보다 더 심각해보임

ㄹㅇ군면제 받자마자 국대 드랍은 추함

군면제만 쏙 다먹고 국대경기 죄다 미출전. 자식들 다 미국인 만들고 한국에 혼자 외화 벌러옴

음주운전 한 거는 스포츠 뉴스가 아니라 뉴스에도 나왔던건데 그 존나 유명한 말 있었는데 뭐더라 내가 누군지 알아? 였나

왓에버유원트로 매수하려고함 자기 메이저리거라서 이런 거 알리면 안된다고

예전에 음주운전으로 걸렸을 때 경찰관한테 왓 에버 유 원트(뭐든 다 해드리겠습니다)라고 해서 그런건데 본인은 두 왓 에버 유 원트(지시하는 거가 뭐든 따르겠습니다) 라고 해명

 

메이져 더그아웃에서 물건 부시면 본인부담인지 궁금하긴 하네요. 로이더 약쟁이들이라 그런지 허구한날 가오잡으면서 물건 부시던데 후후

 

예전에 정수기 차고 나간 누구가 생각남 ㅋㅋㅋ

김정숙을 왜 차 임마;

재앙아 차지마라~

 

 

 

야구선수 최정 아버지 썰

나 고딩때 영어선생이 최정아버지였어 이름은 최순묵이고 학생부장이었는데 갑자기 수업시간에 선생님들한테 죄송하다고 방송하면서 잠시 담배에 관해 방송좀 하겠다고 내용이 HTML 삽입 미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