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7

갤럭시 플립 4 힌지가 덜렁거리는 현상.

 

 

 

갤럭시 폴드4 플립4 힌지가 완전히 펴지지 않고 어느정도 구부러진 채로 있다고 함.

이게 다 펴진거임 ㅋ 전산 터질정도로 불량 개많다던데 진짜 장난아닌듯

 

 

 

갤럭시 폴드4 화면을 닫을때 딸각하는 소리가 난다고 함.

힌지 닫을때 필름 구브러지는 듯한 소리가 남

 

 

 

갤럭시 폴드 4 지문인식 누르면 달그락 거린다고 함.

 

 

 

갤럭시 플립4 화면 디스플레이 갈라짐

 

 

 

갤럭시 플립4 반응이 느리고 발열이 심함.

 

 

 

갤럭시 플립4 잠금화면 깜박거림.

 

 

 

갤럭시 플립4 사용 도중 강제 재부팅 후 벽돌 증상.

 

 

 

갤럭시 폴드4 털 이물질 나옴.

 

 

 

갤럭시 폴드4 안드로이드 오토 안됨.

 

 

 

갤럭시 폴드4 제스처 씹힘

 

 

 

갤럭시 폴드4 udc 부분이 모기장처럼 티남.

 

 

 

갤럭시 Z 폴드4 결로 습기가 차는 현상

 

 

 

접는다는거에 무슨 메리트가있나. 지금보다 두께가 반정돈 줄어야 메리트 생길듯

큰화면 당연한거 아닌가 그거 아니면 접는걸 왜 쓰겠음

접으면 작아지는 대신에 두꺼워지는데 그걸 휴대성이 좋다고 말할 수 있는지도 모르겠더라

주머니에 넣자니 두껍고 가방에 넣자니 그냥 넓은게 편함

 

폰 접어서 뭐함? 애초에 방향성 자체가 잘못됨

ㄹㅇ 스마트폰은 굳이 접을 이유가 없음. 패드같은건 접으면 굉장히 좋을 듯

굳이 스마트폰을 접는다 치면 지금 두께의 반은 되야 그나마 접을 가치가 생길듯

 

진짜 저능아들인가 대체 왜사는데

두꺼운게 더 ㅈ같지 않나. 굳이 접어서 두께 늘린 폰을 왜 사는거지

gos 이후로 삼성폰 사는 애들은 리니지하는 애들이랑 똑같아 보여

gos 쳐맞고도 저걸 사는게 레전드지

갤럭시를 도대체 왜쓰는거임?

노태문은 애플 스파이

우스갯소리가 아니라 노태문 진짜 산업스파이임? 삼선전자 진짜 망한다

gos랑 원가절감 개지랄 떤거 눈깔로 보고도 사는새끼들은 대체... 지능이 낮은거냐 걍 호구라 그런거냐 ㅋㅋㅋㅋ

실제로 펴보니까 내구성 좆병신일게 쉽게 예상되던데, 이딴걸 사준놈들이 병신인 거지ㅋㅋ

캐나다는 갤럭시 팔리지도 않구만 스냅 꾸역꾸역 넣어주더라

아직도 삼성쓰는 사람이있구나 40대 틀딱이야?

 

옛날에는 뭐 홀수 걸러라 짝수 걸러라 그딴 거 있었는데 이젠 걍 다 걸러야겠노 ㅋㅋㅋㅋㅋ 이건희 때는 A/S 하면 삼성이라고 했는데 진짜 삼성 ㅈ망한 거 뼈 저리게 체감중이다. 국민들 개같이 등 처 먹노

 

폴드 처음 나왔을 때도 "우와 대단해~" 이런 생각보다는 생긴 게 딱 봐도 기술시연용 시제품 수준인 걸 돈 받고 팔아먹으려는 게 진짜 병신 같았는데 ㅋㅋㅋ 그래도 그건 아무튼 처음 만드는 거라서 그렇다고 변명이라도 할 수 있지 지금은 시리즈가 4까지 나왔는데도 저 지랄이라고? ㅋㅋ

갤럭시가 예전엔 잔고장도없고 품질도 좋았는데 원가절감 오지게했나보노

Gos로 소비자 통수 존나게 후려놓은 회사껄 왜 사줌 도대체? ㅋㅋ 삼성도 존나 신기할듯?? 와 이지랄까지 하는데도 사?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