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5

갤럭시 Z 플립4 미국에서 파격적인 보상 판매로 한국 소비자 내수 차별 논란

 

플립4 3개 구입 완료 미국 삼성닷컴 95불+tax

 

가족용으로 플립3을 다 플립4로 바꿨습니다.

쓰고 있는 플립3을 무려 900불에 사주고 프리오더할인이라 256기가바이트 플립4 95불에 샀습니다.

100불 액세서리 크레딧 받은 걸로 버즈2 사구요. 16불 더 내야하구요.

 

세금 76불 나와서 176불에 플립3이 플립4로 바뀌네요 ㅎㅎ

원래 2년 쓰려다 가격이 좋아서 바꿨습니다.

 

요금은 자급제입니다.

 

와 해외는 아주 퍼주는군요 ㄷㄷ

깜짝 놀랐습니다 플립2 > 3은 600불정도 들었거든요

 

점유율 지키려고 애쓰는건지... 200불도 안되는 돈으로 교체가 가능하다니...ㄷㄷ 영업이익은 포기한건가요...

아이폰에 완전히 밀렸죠

몇몇분들 말로는 출하량이며 영업이익부분인가? 뭔가 다 증가 및 나아지고 있다고 하던데 이 글보면 대체 그 주장이 사실인가 싶기도 합니다. 통신사 프모도 아니고...미국에서만 이러겠지만 다른 나라에서 다 메꾼다는 얘긴데.

 

s23은 전량 스냅이니 엑시노스일 때보다 덜 손해 보겠군요?

이정도면 진짜 땅파서 장사하는거 같은데.

그러게요 삼성닷컴에 오더 밀려서 사은품들 금방 금방 매진되더라구요

국내 구매자들이 보면 현타 올 듯 하네요.

접는걸로 바꿔볼까 하다가 이런글 보니 욕구가 떨어짐

 

차별이 심하네요. 우리나라에서 너무 비싸게 파는거 같아요

플립용 디스플레이가 아이폰 프로맥스 디스플레이보다 단가가 더 비쌉니다 ㅋㅋㅋ

 

이번 이벤트는 자급제 이벤트에요. 유지비 그런거 없음. 통신사 안쓰고 공기기만 받는거. 지금 저기사시는분은 캘리사서서 세금낸거고 오리곤으로 받으면 기존 플립3반납후 111불 내면 플립4랑 버즈2 줍니다. 유지비고 뭐고 암것도 없습니다.

플립4가 1060달러인데 Z플립3 트레이드인 할인이 900달러인 거에서 이미 게임 끝이죠

삼성닷컴 구매면 자급제죠 ㅎㅎㅎ

누가 보면 국내에서 89요금제 쓰면 펑펑 지원해주는줄 알겠네요. 삼성이 국내소비자 개호구로 보는게 한두해도 아닌데

 

삼성에서 24개월 36개월 무이자할부도 해주고. 삼성케어플러스 일시불로 결제할수잇는 선택권도 있고.. 미국은 파손형이 3회까지 가능하네요. 비스포크 바로 주문할수 있고. 무엇보다 트레이드 인 보상가가 워.

저정도로 안 퍼주면 아이폰이랑 경쟁 힘들죠

이래서 삼성폰 사면 호구임

삼성페이랑 통화녹음 못 잃어~ 하면서  폭발 하던 GOS 던 원가절감 등등 뭔 짓을 해도 좋다며 사더라구요 ㅋㅋ

 

미국 언락폰 사서 한국 들여오면 삼성페이 안되는거 맞죠??

네 해외구매는 국내 삼페 꽁꽁 막아놨습니다. 노트8이 마지막 삼페가능 버전입니다.

mst가 아예 안들어가있어요 미국은 불법이라

 

삼성폰은 국내빼고 해외에서는 예전 베가 수준 공짜로 주거나 다퍼줘야 팔리는 폰. 국내는 호구여서 비싸게 팔아도 알아서 사주는폰

그도 그럴게 한국은 충성고객이 많지만 미국은 갤럭시 찾아보기가 힘들정도라고 함

 

한국은 신기하게 자국제품이 해외보다 비쌈ㅋㅋ 해외가보면 그 나라 브랜드는 한국보다 싼데 한국은 그런게없음 그냥 다 한국이 비쌈

티비도 미국이 훨씬 싼 걸요

 

 

노트20울트라도 900불 쳐줘요 ㅋㅋ

이건뭐야ㅋㅋ 버즈2프로를 그냥 주네요 ㅋㅋ 우린 끼워서 사야 삼성멤버스 포인트 쬐금 더 받고 되팔이 하려면 내시간 내인건비 나가는데ㅋㅋ

와 진짜 너무하네요. 다음엔 아이폰갑니다

내 이래서 삼성을 싫어했는데.. 이젠 삼성만 남다니

괜찮아요. 한국 호갱은 얼마든지 있으니까 한국 호갱이 사서 남은 이윤으로 미국에서 공격적인 마케팅하면 개이득이니까요.

차별이 심하네요. 우리나라에서 너무 비싸게 파는거 같아요

진짜로 너무하네 ㅋㅋㅋㅋㅋㅋ

 

內需差別은 大韓民國의 悠久한 傳統

근데 삼성이 비호감 스택 쌓은 거 여기에 다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고 내수차별도 하루이틀 일이 아닌데 이제 와서 새삼스럽게 내수차별 한두 건 더한다고 뭐 크게 바뀌는 게 있노? ㅋㅋ 아직도 갤럭시 쓰는 개돼지면 저런 거에 불만 가지면 안 되지 ㅇㅇ 사람 말도 하지 말고 그냥 꿀꿀 울기만 해야 함

 

독일친구 한국와서 아이폰 독일보다 싸다고 사가던데

아따 삼성이 외화벌이로 한국 발전시킨당께요? ㅋㅋㅋ

삼성폰은 제돈주고 사는게 아니라는거 20년이 지나도 모르냐??? ㅋㅋㅋ

저렇게라도 안하면 미국에서 아이폰 점유율 못 뺐으니까 혜택이라도 퍼줘서 일단 쓰게는 만드는 거지

 

정보) 직구한 갤럭시도 T전화쓰면 통화녹음 된다

반도식 마케팅아니겠노ㅋㅋ 세계가 열광하는 한번해주면 반도개돼지들 좋아뒤짐 흉기 헬지 ㅋㅋ 북미가면 365덤핑세일에 페이백 개지림 ㅋㅋㅋ 유튜브에 잡지에 돈뿌리고 바이럴 날조컨텐츠하나 뽑으면 해결됨

설거지전자 ㅋㅋㅋ 한국에선 폭리 ㅋㅋㅋ 미국에선 걍 줌 ㅋㅋㅋ

 

한국 관련된건 걍 돈쓰질 말아라 주식이나 제품같은거 전부

헬조선 퐁퐁이들 대체 설거지 못하는게 뭐가 있냐? 주식도 설거지 부동산도 설거지 마누라 설거지 핸드폰도 설거지

그저 퐁퐁갤럭시 ㅋㅋㅋㅋㅋ 자국제품이 제일 비싼 등신 호구들ㅋㅋㅋ

 

유럽은 저런 딜 한번도 못받고 엑시노스 퐁퐁만 몇년째 해줌 ㅋㅋ

피땀흘려 얻은 플립4 누구에겐 공짜였다

ㅋㅋㅋ퐁퐁 ㅋㅋㅋ

근데 저렇게 공짜폰 수준으로 뿌려도 미국 일본에서 안팔리는게 코메디네 ㅋㅋㅋ

누군가에겐 공짜까지는 아니고 99달러였다 ㅋㅋㅋ

누군가에겐 공짜였다???? 누군가에겐 공짜였다! ㅋㅋㅋㅋㅋㅋ

 

fact) 저지랄 해도 미국 일본인들은 아이폰 쓴다. 삼성은 그냥 싼마이로 쓰는 폰임. 실제로 똥남아나 못사는 후진국들 대부분 아이폰 쓰고싶어도 돈없으니 그나마 삼성 보급형 쓰는거다

삼성이 ㅈ같은점: 미국이 주 간격이 넓어서 한번에 대량으로 옮기니 싸게 재고떨이 하는건 이해가능 근데 배대지로 한국에서 사는거 싹 다 막아버림 재고떨이 아니라도 보통 제조국에서 싸게 파는데 자국에서 더 비싸게팜

 

미국에서 틀럭시는 공짜폰

헬조선에선 배가 부른 삼성이제 A시리즈 조차도 공짜폰으로 안판다 A02  A12 이딴것만 푸는중

퐁퐁민국 ㅋㅋㅋㅋ

노 태 문

삼성의 전형적인 글로벌 점유율 올리는 방법인데? 쟤네 저러면서 점유율 딸 치는거 하루 이틀도 아니고 새삼스럽게 왜그래

갤럭시 탭s7 조센에선 100만원에 파는거 미국에선 30만원에 팔던거 모르냐?

저게 삼성한텐 일상이지

내수차별 개돼지 퐁퐁의 민족 자랑스럽다

 

s20쓰는데 이거 박살나면 무조건 아이폰으로 갈거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