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30

갤럭시 Z 폴드4 앱 리프레시가 자주 걸림

 

램 12기가 박아놓고 랜더링 속도도 느리고 리프레시도 걸려서 스피드 테스트 아이폰보다 2분 가까이 더 느림

 

 

 

스피드 테스트하다가 쓰로틀링 걸려버리고 싹 다 리프레시 ㅋㅋㅋㅋ

 

 

갤럭시 폴드4 사양으로는 12GB 메모리인데 생각보다 리프레시가 자주 발생하는 듯 합니다. (램 플러스+8GB)

증권거래용으로 써 볼까해서 참여한 체험 제품이고 대략 아래와 같이 쓰면 가끔 리프레시가 발생하네요

 

원 핸드 오퍼레이션(설치 후 사용)

증권앱 + 증권통

인터넷 + 인터넷

리디

카메라

갤러리


딱히 무겁게 돌리는 건 아닌 듯 한데 이렇게 한 바퀴 돌 면 증권통이 리프레시 되어있네요 메모리 8GB인 s22 는(해상도 낮추어서 씀) 리프레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갤럭시 Z 폴드4 원신 GOS

 

폴드4로 원신을 플레이 해본 결과 GOS가 전작 폴드3과 폴드2에 비해 더 심하게 걸림.

폴드4의 인게임 해상도가 gos가 걸려 폴드3과 폴드2의 해상도인 1920x1537보다 더 낮은 1284x1069로 다운되어서 게임이 구동된다.

 

 

 

갤럭시 Z 폴드4 긱벤치 스코어

 

실성능으로 비교하면 4년전 아이폰과 비슷

 

 

 

같은 칩셋, 다른 결과물

샤오미 보다 성능 안나오는 갤럭시 폴드4

 

Gos off 붙어있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같은 A15인데 아이폰SE3 성능이 13프맥보다 좋게 나오는건 무슨 일이래? 화면크기 차이라기엔 아이패드 미니6, 에어가 순위에 있네

ㅇㅇ 화면 해상도랑 주사율이 때문에 연산량이 다름. 덧붙여 이름만 같은 A15지. 벤치 성능은 SE3가 좀 더 낮게 나온다.

 

GOS OFF는 왜 재냐? 남북통일 희망사항같은 느낌으로?

샤오미12s 울트라가 로그폰6 이김? 로그폰은 아예 안보이네

일부 제품만 벤치마크 한거임

 

gos off ㅋㅋㅋ

 

 

- 힌지 매우 약함

- 플립4 여전히 배터리 광탈

- 성능 여전히 안좋음

- 발열 여전히 못잡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