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30

갤폴드4 발열이 35도가 넘어가면 충전속도가 반토박남

 

폭발은 안함?

 

원래 저러는게 정상이면 최대충전속도를 15와트라고 써놔야하는게 아닐까? ㅎㅎ 우린 그걸 사기라고 부르기로 했단다

아니 35도는 발열도 아닌데 ㅋㅋ 45도는 되어야 발열이지

35도면 사람 내부 체온보다 낮은데

무거운걸 왜 굳이 접고 쓰는거임?

안전에 관해서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 삼성 모름?

35도면 갤럭시 최저온도인데 충전을 대체 몇시간 기다리라는거노ㅋㅋㅋ

 

아니 대체 성능은 애플 실리콘에 한참 뒤처지면서 ㅅㅂ 발열은 왜 이렇게 심한 거고 왜 못 잡는 거임. 요즘 기술력 발전 속도가 점점 더뎌지는 거 같다. 진심 너무 상향 평준화되어서 그런가? ㅅㅂ 암튼 ㅈ같음

 

방열설계를 개ㅈ으로 해놔서 그렇지 아수스나 짱깨폰은 발열 잘 잡음

고마워요 TM

갤럭시 쓰라고 누칼협?

배터리가 8%밖에 없는데도 14w밖에 안 들어가네. 내 S20+ 또 연전연승

 

그냥 이제 이쯤되면 사는ㅅㄲ들 잘못이라 ㅈ성 욕 하고싶지가 않음 ㅇㅇ 누가 똥을 돈주고 사랬음?

ㄹㅇ ㅋㅋㅋ

어이. 무려 "접히는 똥"이라구?

바형도 그지랄인데 굳이 검증도 안된 신형 폼펙터를?

누가 똥럭시 사라고 칼들고 협박함?ㅋㅋㅋㅋ

 

노태문재앙 ㄹㅇ

오직 카톡 유튜브만 하는데 저런 폰을 왜 산 거지?

이름에 "노"와 "문" 이 동시에 들어갈 수 있나

ㅋㅋㅋㅋㅋㅋ

 

노태문 진짜 왜 계속하냐?? 주주 약점잡음??

이재용은 노태문을 왜 내치지 않지? 나같음 진작에 모가지 쳐냄

걍 쟤 사장으로 있는 동안은 안사야겠다

이래도 산다고?ㅋㅋㅋㅋㅋㅋㅋ 지독하다 지독해 ㅋㅋㅋㅋㅋㅋㅋ

좆성은 딱 s20이 막차였음 ㅋㅋ 쓸 이유가 없음 그냥 ㅋㅋㅋㅋ

노태문 또 너냐

 

병신인게 당장 1년전 gos 때만 생각해도 안살텐데 ㅋㅋㅋ 그러게 왜삿어? ㅋㅋㅋㅋ

이재용이 노태문 계속 놔두는 이유가 뭐임

노태문=원가 절감밖에 모르는 바보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