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3

갤럭시 Z 폴드4 초기불량 AS 교환 불가 논란

폴드4 불량떠서 교품하러 갔는데 실적 까인다고 안해주고 다른 센터로 꺼지라함 ㅋㅋㅋ

그래서 다른 센터 가서 교품 요청하더니 다른 센터에서 전 센터한테 전화하더니 똥껀을 떠넘기냐고 싸움남 ㅋㅋㅋㅋ

그 후 다른 센터에서도 교품 안해주려고 함 ㅋㅋㅋ

 

 

나도 저런적 있음

삼성 악재가 끊이질 않노 삼성도 이제 끝물인가

헬조선에서 뭘바람 저래도 사니까 저러지 ㅋㅋ

 

삼성폰 AS 예전만 못하지 노트 20 시기때부터 개ㅈ같아지기 시작함. 가져가도 별 이상없는데요 이지랄 떠는게 태반이고 부품 교환마저도 잘 안해줌. 예전엔 보증기간 내 가져가기만 하면 아예 교품은 아니더라도 아예 메인보드며 액정이며 베터리며 통째로 잘도 갈아줬는데 요샌 배터리마저도 안갈아주대.

 

 

1년 이내는 말없이 갈아주던 배터리를 S10 부터 안해주더라. 지들 기계로 측정하고 수치 몇 이하만 해준다고 함

배터리 S9때부터임ㅋㅋ 내가 S8까지 배터리 1년마다갈면서 썼었음

 

아니 부자는 망해도 3대는 간다며 왜 3대째에서 망하는건데 ㅋㅋㅋㅋㅋ

갤럭시는 성능도 나빠 화면도 멀쩡한 삼디 빼고 짱깨패널써 소프트도 안좋아 as도 나쁘면 도대체 왜쓰노?

 

삼성꺼 완제품은 사는거 아님.

모니터 샀는데 지지대 흔들리고 깜빡임 현상 심함. 키보드도 샀는데 타건감이 뻑뻑해서 오래치면 손가락 아픔.

쓰지마셈. 제품 곳곳에 사용자경험을 깎아먹는 요소들이 숨어있음.

 

삼성 키보드는 진짜 삼성컴 사면 주는 번들패키지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 기계식 포함

as를 누가 누가 더 안해주나에 따라서 실적으로 평가받는거냐? ㅋㅋ

삼성 서비스 마인드가 개판이네. 불량을 AS기사 실적에 반영하는 것도 웃기네.

 

가전은 lg 스맛폰은 애플

갤럭시 배터리 1년지나기전에 교환받는거 국룰이였는데 소문나니까 배터리 교환 안되게 정책 바꿨더라. 휴대폰만 원가 절감하는 게 아님 AS도 존나게 원가절감 중ㅋㅋㅋㅋㅋ 대단하다 노태문

진성 대깨갤이였는데 요즘 행보꼬라지보면 진짜 국산제품 애용할 이유를 못느끼겠다. 이제 존나게 쳐맞을 때가 된거같음. 미국 Z플립3 보상가 한번보고와라 존나현타올거다. ㅋㅋㅋ 신기종 폰 100달러만 더 얹으면 교체가능.

 

삼성/금성 특징 : 국내에서 강점이라곤 오로지 AS 하나뿐인데 그것마저 안 해주려 함.

as의 삼성 ㅋㅋㅋㅋㅋ

지금 삼성대표 노태문이 원가절감하라고 난리치고 있다매? 그 결과 계속 나오고 있는데 어떻게 처리할지 궁금하당 이미지 나락간거같은데

아니 사자마자 불량 났으면 교품해줘야지 ㅅㅂ 애플도 2주안에 불량뜨면 리퍼도 아니고 교환해주지 않나

삼성 브랜드 이미지는 지들 스스로 말아먹네...하

이야 독하다 독해 이래도 사?

이젠 진짜 통녹말고는 쓰잘데기가 1도없네

 

갤럭시 품질도 ㅆ창인데 이젠 AS도 쓰레기 된지 오래됨 ㅋㅋ 교품증 끊어주면 기사실적 ㅆ창나서 어지간하면 무조건 정상이라고 우기고 교품증은 못 끊어주고 수리만 해주겠다 이지랄하는게 현실임 ㅋㅋㅋ

 

솔직히 애플이 이젠 훨나음 ㅋㅋ 삼성 조가튼것들 원가절감만 처해대니 한번데이면 다시는 그가격에 안사지 ㅄ들

뭐? AS의 ㅈ성? ㅋㅋㅋㅋㅋ

 

삼성은 as때문에 사는건데 저러면 굳이 삼성을 고집할 이유가 있나? 태도보면 다른 기기들도 마찬가지일거 같은데

진지하게 통녹 안 되면 아이폰 대거 갈아탈 듯

이건희가 저승에서 통곡하겠노

실적은 ㅅㅂ 수리 많이해주고 고객만족 추천서 많은 직원한테 줘야지 경영 줫같이 못하네

삼성 지리네 as를 최대한 안해주는 기사가 돈 많이 받는거냐 ㅋㅋㅋㅋㅋ

 

삼성 서비스좋다는 것도 옛말이지 ㅋㅋ직접 겪어봐야 앎 ㅋㅋㅋ 분명 파는 놈이랑 수리해주는 놈은 다른데 걍 폰팔이수준임

 

삼전 as는 엔지에따라 다르겠지만 ㅈ같은놈 걸리면 답없음 후면갈았더니 지가 액정깨먹고 오리발내미는 새끼도있더라ㅋㅋ 걍 업체로가거나 아예 그럴거면 걍 아이폰쓰는게 나음

삼성도 회사 문닫아야겠네

 

저거 ㄹㅇ일듯 개통철회할때 통화품질이상으로 교품증 존나 떼다 먹어서 언제부턴간 잘 안해준다고 들었는데ㅋㅋㅋ

AS는 삼성이라며? 실적깐다고 하면 엔지니어들 아무도 안해주지 ㅋㅋㅋㅋ 짱깨보다 못한거 같냐? ㅋㅋㅋ

 

삼성 as 구린데 ㅋㅋ 지랄 발작해야지 겨우 들어줌 ㅋㅋ gos에 플래그쉽에 원가절감심하고 삼성케어 있어도 구림

나도 노트10 3년동안 거의 안쓴 s펜 연결 끈김 증상으로 센터 가니까 s펜 새걸로 다시 사라고함. 아니 ㅅㅂ 무선연결 s펜 광고 쳐할땐 언제고 고장나면 새로사라??

 

AS는 LG가 최고임

줴 사과치료 드가자~~~ 못된 좆성에겐 LG치료와 사과치료가 답. 폰은 애플 가전은 LG 외워라.

Apple 스토어는 무려 미국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거라 저런 제한없이 본사 서비스를 받을수있는데 하여간 똥성 대단하노 ㅋㅋㅋㅋ

 

삼성 as 좀 그런게 s10 사고 한달도 안됐었는데 멀쩡히 켜져있는 폰이 화면 까맣게 꺼져서 전원버튼 아무리 눌러도 안켜지고 충전선 연결해야 로고뜨면서 작동했거든? 서비스센터 갔는데 직원 앞에서 또 멀쩡히 켜진게 꺼지고 안켜져서 증상이 이렇다니까 점검 한번 해본대서 기다렸더만 딱히 문제는 없다는거임. 그래서 메인보드라도 한번 갈아달라니까 마지못해 해주더니 멀쩡해짐 ㅅㅂ

무한부팅이나 충전 안꼽으면 안켜지는건 배터리 문제나 메인보드 문제 둘중 하나더라

ㅇㅇ 나는 홧병나 뒤지겠는데 센터 직원은 점검 돌려도 아무이상 없다. 이러던데 어이없었음

 

삼성 = ㅈ 땡깡부려야 겨우겨우 바꿔줌

애플 = 폰 깨부수고 가면 바로 그냥 리퍼줌

 

저런 건 그 자리에서 화 내면서 따져야지. 틀딱들이 진상짓 부리는 이유 = 목소리 큰 놈이 이긴다는 K-민도를 수십 년 넘도록 체득한 세대라서

 

삼성 장점에 AS 편하다는건데 이러면 의미 없네 ㅋㅋ

as도 폭탄돌리기ㅋㅋㅋㅋ

이건 좀 맞는게 내가 10년도 초반에 되게 기분좋게 고친 적이있는데 1년전쯤에 가니까 고칠생각도 안하더라 핸드폰 갤워치 두개 가져갓는데 그냥 둘다버림 태도도 용산양아치 같았음

 

삼성 유일하게 1등인게 AS 아니였냐 이제 뭐보고 사노? LG게이 왜접었노

엘쥐는 뭐 서비스 좋았는줄 아냐?ㅋㅋㅋ 명백한 불량 떴는데 이건 수리 대상이 아니네 어쩌네 염병하길래 자료 정리해서 본사 고객센터에 문의하니까 그제서야 서비스센터에서 전화와서는 다시 오시면 수리해드린다고 하더라

 

불량난걸 고쳐주면 실적이 까인다니 이게 뭔 소리노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 as쪽이 실적 까이는 거임? 제조쪽이 잘못한거 아님?

지들 나름 교품 남발하지 말라고 대가리를 굴린 모양인데 저게 말이 되냐 ㅋㅋㅋ 병신들임

 

징징이고 나발이고 구입 후 10일 이내에는 교품 가능한 게 소비자 권리임. 누가 새 제품 사자마자 수리해서 쓰고 싶겠냐

삼성 as 맛간거 좀 됐다. 하청주고 협력업체쓰고 뭐 이러다보니까 그냥 맛갔음

정규직 채용하고나서 서비스 ㅈ같아진거지. 하청일 때는 별점 4개 주기만해도 매니저 전화와서 죄송하다고 했다

삼성꺼는 쓰는거 아니다 나도 이제부터 삼성제품 아예 쓰지도 않을거임

AS 막는게 AS기사 실적이라고 ??? ㅋㅋㅋㅋ 제조사에서 잘못한걸 왜 서비스 수리직원 실적이 까이냐

 

정보) lg, 삼성 서비스센터 실체 찾았다 ㅋㅋㅋ

서비스 센터 방문을 하면 부품이 없다는 말을 많이 들었을겁니다. 저는 수십년간 근무를 했습니다 저희 엔지니어 입장에서도 바로바로 수리를 해주고 싶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입니다. 항상 고객들에게 거짓말을 해야 하고 당일 처리율을 따지니 고객을 설득해 그 건수를 취소로 정리하고 센터 실적을 맞춰야하고. 당일 처리율이 좋지않으면 일을 못하는 사람을 취급하고 센터 실적에 악영향을 끼치니 압박을 받을수밖에 없습니다

2018년 청와대 게시판에 올라온 글인데 삼성, lg 서비스센터 운영 방식은 똑같다고함 ㅇㅇ; 주작이라는 국뽕 삼엽충들 오열 ㅋㅋㅋ

실적 압박 존나 심해서 정직하게 열심히 일할수없는 환경이라고함. 돌려보내는게 충분히 있을수있는일이라는거지

 

교품증 = 새 스마트폰 교환 = 제조사 입장에선 1대 가격에 2대가 나감 당연히 싫음 = 하청에 교품증 안나오게 압박 뻔한 레파토리인데 주작타령애들은 지능이 떨어지는거냐 외국인인거냐 국뽕 한사발 처마신거냐??

아직도 정신 못차리는 삼성빠 득실득실한듯. 이러니 장사를 ㅈ같이 하지

 

서비스센터 노조생기고 나서부터 as도 그렇게 까대던 애플보다 ㅈ박기 시작ㅋㅋㅋㅋㅋㅋ

엘지쓰는 내가 위너?

엘지는 배터리 부풀면 무상교체였는데 유상된게 슬프지 얼마전에 부폼 할인해서 배터리 가는데 2만원 밖에 안듬

 

보증 해준다고 광고(실제로는 안해줌)

성능 다 뽑는다고 광고(실제로는 막아둠)

 

갤럭시폰 산 죄지 누가 칼들고 갤럭시 폰 안쓰면 죽인다고 협박함?ㅋㅋㅋㅋ

??? : 삼성이 as는 애플과 다르게 잘해줌

그저 대단하다 자국민 등처먹기 원툴 gos 짱성!

진짜 개같네. 불량은 맞는데 교품증 발급하면 살적 까이나 보지? 제대로나 만들고 까야지. 구매자만 눈치보고 병신 만드노?

 

갤럭시 탭 S7도 마찬가지임. 1년이내 무한 반복 부팅 불량나면 메인보드 무상교체해줘야하는제 이새끼들 초기화만 두번해주고 아무것도 안함. 1년 지나니까 메인보드 불량이라 유상교체 해야된다고 하네 ㅅㅂ 메인보드 30만원 넘음 ㄷ

AS기간 끝나고 금방 병신되는게 제일 ㅈ같은건데 나도 삼성 TV에 한번 당함. AS기간 끝났는데 화면이 보라색으로 번짐. 이거 유상수리하면 돈 존나 나옴. TV 바꿔야된다는 얘기

 

무상 as하면 회사입장에선 안좋으니까 어떻게든 말빨로 그냥 보내야 실적인가보지 ㅋㅋ

내가 폴드 2 쓰는데 이번 폴드 4 직접 보니까 2보다 못해보임ㅅㅂㅋㅋ

아이폰이 모든 부분에서 상위호환인데 국뽕충이랑 그지들만 삼성폰 쓰는중 ㅋㅋㅋ

실적이 까이는게 레전드네 미친 ㅋㅋㅋ 폭탄돌리기하노ㅋㅋㅋ

실적이 까이는건 그러려니 하겟는디 저걸 고객앞에서 말한다는거 자체가 대단하다ㅋㅋ

직원들도 삼성 경영이 좆같으니까 고객한테 말해주는거지 ㅋㅋㅋ

노조 생겼으니 자기 실적 챙겨야제~

건희짱이 없어서 저럼

 

 

 

삼성 갤럭시 Z 폴드2 다크모드 번인 AS 거부 논란

폴드2로 카카오톡 꽤 많이 하는 놈이다. 어느날 폰에서 회색화면 함 봤는데,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카카오톡 광고 + 프로필 이미지]가 뜨더라. 나는 이게 흔히 말하는 번인이라 생각했고, 폰 뒷

itmii.tistory.com

 

 

삼성 갤럭시 Z 폴드3 힌지 불량 AS 논란

정말 만족스러웠던 제품. 하지만 다시는 안쓸랍니다. 사전예약 후 제품 수령하고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했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가족들도 아이폰만 쓰다가 두명이나 살 정도로 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