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2

중고나라에 올라온 LG 롤러블 폰

중고나라에 올라온 lg 롤러블 폰.

롤러블 폰을 500만원에 판매한다는 글.

지금은 글이 삭제 됨.

 

 

하 내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상소문 에디션. 갖고싶다

뭔가 신기하군요. 저도 첨부터 lg폰만 써서 다른건 불편한데 q61 고장 나면 이제 어쩌나

롤러블폰 보고 이건 진짜 혁신이다 싶어서 LG에 주식 몰빵했는데 다음날 상한가쳤던날을 잊을수가없다ㅋㅋ

아니 가더라도 저건 만들어주고 가야지;; 돌아와 lg!

 

LG G7. 2018년도부터 지금까지 쓰고 있는데. 어디하나 고장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엘지폰 부활했으면 좋겠네요~

 

 

갤럭시의 GOS논란과 그에 따른 삼성의 베째라 대응 보면 성능은 삼성과 비교해서 떨어졌을지언정 정직했던 LG폰이 그리워지네요

엘지 사업 접기엔 기술력이 대단했는데. 가성비로 승부했으면 살아남았을 듯

 

LG는 기술은 삼성보다 앞서는데 이미지 마케팅에서 왜 이렇게 떨어지는지 에혀.. 기업구조가 수직 꼰대 인가

V30S+ 2대를 지금도 잘 쓰고 있습니다. 유별나게 가벼운 무게와 무난한 성능이 좋게만 느껴지는데 앞으로는 LG 휴대폰을 볼 수 없을 것이 안타깝내요.

 

Lg윙 세컨드로가지고있는데 좋음. 옵티머스시절이랑 다르게 삼성에 기술적으로 안밀리고 lg의 아이덴티티를 잘살리면서 좋은 휴대폰.

 

롤러블폰이 나왔음에도 LG전자가 모바일사업을 접은게 저 롤러블폰이 수율이 안나와서 결국 상용화가 어려웠다고 하던데. 그래도 기술이 개발이 되긴했으니

허구한날 쓸데없는 NFT사는것보다 이거 사는게 훨씬 이득이겠다

 

아직 V50 사용중인데. 사운드하나는 따라올 스마트폰없다. 최고다.

인정합니다, 쿼드덱은 잊을 수 없지요

ㄹㅇ 사운드는 엘지가 넘사지

 

V시리즈 좋아했는데 방향만 잘잡았어도 계속 썼을껀데 아쉽

이제 잇섭님이 이거 사고 리뷰하는것이 아닐까 싶네

 

가격 세네 근데 저거 고위 임직원 일부만 받은 걸로 아는데 좀 의외다 ㅋㅋ

저거 소유자면 롤러블 관련 알앤디나 임원분이였을 확률이 있으니까.

 

옵티머스q (쿼티키보드)

옵티머스2x (듀얼코어)

옵티머스3d (3d기능 탑재 - 좆쓸모없음)

G Flex (곡선형 스마트폰 - 나름 인기 많았음 배터리는 괴물이었고)

G2 (전원버튼 뒤에)

 

 

 

LG 롤러블 스마트폰 실물 디자인

LG의 롤러블 실기 유출 중국에서 약 천만원에 팔겠다고 올라옴. LG임원들한테만 뿌리고 접었다고하더만. 임원들한테 뿌린 것 중 하나가 여차저차해서 저기로 흘러갔나봄 상용화만 됐으면 폴드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