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30

아이폰 15 프로 맥스 USB-C 타입 탑재 블룸버그 루머

궈밍치 블룸버그 애널리스트의 아이폰 15 찌라시 루머.

아이폰 15가 usb c타입을 쓸것이라고 함.

아이폰 15 프로 맥스가 이름을 아이폰 15 울트라로 바꿀 것이라고 하고 아이폰 15 울트라만의 차별점을 두기 위해 아이폰 15 프로에는 없는 기능을 달고 나올것이라고 함

아이폰 15는 usb c타입을 달고 나올것이라고 함.

아이폰 15 시리즈 중 한 모델 이상에는 잠망경 카메라를 탑재할 것이라고 함.

 

 

그렇게 우기더만 결국 C타입으로 바꾸네 ㅋㅋㅋㅋㅋㅋㅋ

eu에서 c타입 강제 법안 내놓으니까 맞춰가는거지

아이폰빼고 모든 스마트폰 심지어 애플 자사 기기들도 c타입 쓰는 기기가 있는판에 환경타령하던 애플이 ㅋㅋ 심지어 c타입이 개씹상위호환인데도 불구하고

 

전기면도기 핸드마사지건 전동칫솔 전부 C타입으로 바뀌어야 되지

14도 c타입 나온다고 개지랄 떨더니 결국 8핀 라이트닝 달고 나왔죠 ㅋㅋ

100프로 단자 없애고 100프로 무선화 ㅇㅈㄹ 할줄 알았는데

 

C타입은 eu법안때문에 강제로 넣는거 아니였냐. 소형 전자기기 충전규격 단일표준. 한개 이상의 C타입 유선포트 강제라서.

 

애플 c타입 단다고 한 아이폰X때부터 호들갑 떨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14충 라이트닝 설거지행 확정 ㅋㅋㅋ

 

궈밍치 때문에 에어팟 프로2세대 alac 고음질 코덱 되는줄 알고 주문했다가 부랴부랴 취소했잖아 ㅡㅡ;

무선충전쓰는 시대에 타입c가지고 지랄들 한다

매년 나오는 이야기 아님?

오히려 울트라 들어가니까 네이밍이 쌈마이 나는데 무슨 울트라맨이냐?

 

삼성이 프로쓰고 애플이 울트라 쓰노 ㅅㅂ 머노

씨밸럼들 조까튼 라이트닝좀 갖다버려

포트 없에야 혁신인데

아이패드미니6 셀룰러 오우너인데 씨타입 아니었으면 안샀다

내년 경제위기로 나라망해서 아이폰 존버충 체감가 300 찍을듯

 

유럽에서 강제로 usb-c로 한다고 못박아버림ㅋㅋㅋ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하는거지 ㅋㅋㅋ원래 요번 14부터 할려고했는데
유럽이 usb-c 강제규격 연기함

 

궈밍치도 요즘은 맞출 확률 반반이여

프로맥스에 이어서 울트라 ㅋㅋㅋ ui에 돈꼴아박는 애플도 이름 ㅈ같이짓는건 마찬가지네

 

근데 c타입은 안할수있는방법이없지않나 유럽에서 c타입아니면 안받는다고 한거아님?

구멍을 없애면 가능하지 애초에 맥세이프가 포트 없애려는 빌드업일걸

구멍 있어야함. c타입으로 충전할 수 있는 포트를 하나 이상 필수로가지고 있어야함.

 

컴퓨터에 연결하려면 무조건 구멍 있어야함. 하다못해 수리할때 연결해서 증상 알아보고 그러더만

아마 이번15 미국 esim only 처럼 가격 올리고 유럽만 들어갈 수도

 

밍치궈: 아이폰14 프로 알약 펀치홀 탑재

쟤 때문에 급하게 알약 펀치홀에서 일자로 바꾼게 아닐까?

하드웨어는 결국 알약 펀치홀 맞는데

 

 

 

애플 유출러 유출 적중도 순위

 

밍치궈 정확도 72.5% 따리

유출러중에 8위따리

공용 독서실 카페 가면 전부 pd 충전된는 usb c타입임

 

엥 잠망경 카메라를 넣는다고? 잠만경 뭔지는 알고 쓴거임?

지금 갤럭시 울트라에 들어가있는게 잠망경식 카메란데?

망원렌즈 두께가 있어서 카메라가 너무 튀어나오니까 잠망경 가운데에 망원렌즈를 넣고 옆으로 눕히는 방식이다

펜타프리즘 넣어서 렌즈 내재화한다는거 아님?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