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7

애플 아이폰 14 기본 모델에 중국 ymtc 메모리 탑재된거 확인됨. 부품 롯트번호를 통해 확인됨.

미국 의회에서 중국산 메모리 쓰지말라고 지랄해서 결국 안넣겠다 했는데 막상 까보니 양쯔강메모리 넣은거 확인됨ㅋㅋ

 

애플 아이폰14 기본 모델에는 루머처럼 중국 YMTC의 플래시 메모리가 탑재되어 있는것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부품 롯트번호를 통해 확인)

한편 애플측은 미국의회에서 기존 중국제 플래시 메모리 탑재로 이슈가 되자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고 언급 했으며, 중국내 출시되는 제품에는 탑재를 검토할뿐이라고 발표했었습니다.

 

P.S 참고로 어제 분해된 미국판 아이폰14 프로 맥스에는 샌디와 Sk하이닉스 제품이 탑재되어 있는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애플도 짱깨 부품 쓰네 ㅋㅋ

애플도 제재해야지 미국 의호는 왜 입다물고 있노 ㅋㅋ

 

13프로 연승ㄷㄷ

반중앱깨ㅋㅋㅋㅋㅋ

미국정부 vs 애플 구도 만들어지겠네 ㅋㅋㅋ

중국산 패널 + s23부터 중국산 칩 쓰는 삼성 화들짝!

지금 13프맥 쓰는데 14는 시험기라 거르는게 답임 ㅇㅇ

 

칩4는 어떻게 되는거임 결국 중국 유통이든 뭐든 중국 반도체 도와주는 꼴인데 동맹국 기업들만 개븅신 되는거 아님

의회에 대놓고 거짓말한건가

애플 납품업체 203곳중 156곳이 중국업체임

 

??? : 아이폰 사면 애국이다.

국적이 중국이신가?

바이든 개ㅂㅅ 치매노인네

바이든 칩4 개망신 당했네 ㅋㅋ 자국 기업 애플이 저렇게 처음부터 정부,의회 개무시하고 중국몽 할줄이야

 

칩4가 무너질 수 있는 문제라서 자칫하면 아이폰 14 전수 판매금지도 나올 수 있는 상황이에요. 분명히 의회에서 경고까지 한 상황이라 내로남불로 끝날지 어쩔지 알 수 없음. 처음에는 중국전용으로 가다가 슬금슬금 미국 제품도 쓸 텐데…… 인텔, 엔비디아도 막혔던 상황인데 애플만 놔둘거 같지 않음.

 

저기다가 중국산 썼다고 표기 까지 해주면 좋을듯. 그럼 중국인은 미국 아이폰 쓴다고 욕먹으면 중국 부품 들어갔다고 방어할수 있고 다른 나라 사람들은 부품 성능 안 좋으면 보고 피할수 있고.

 

애플이 중국한테 개인정보 갖다 바치던데.

뉴욕타임스(NYT)는 중국 구이저우성 구이양과 네이멍구에 있는 애플 데이터센터의 통제권이 중국 정부로 넘어간 사실을 확인했다고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를 통해 중국 정부는 아이폰과 맥북을 쓰는 현지인 수백만 명의 이메일, 사진, 문서, 연락처, 위치정보 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NYT는 분석했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