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0

서초 래미안 침수 물난리
서초 래미안 침수 물난리
서초 래미안 침수 물난리
서초 래미안 침수 물난리
서초 래미안 침수 물난리
서초 래미안 침수 물난리
서초 래미안 침수 물난리

30억 강남 신축 서초 래미안 리더스원 물난리 침수

아파트 정화조 폭발

 

 

강남 서초 침수 물난리
강남 서초 침수 물난리

강남 아파트 주차장 침수

차 침수 직전인데 비 계속 쳐오고 물이 계속 들어와서 빼지도 못하는 상황.

 

 

강남 서초 침수 물난리

강남 물난리 폭우 침수 현 상황

 

 

진짜 개ㅈ됐네 ㅋㅋㅋ 몇년동안 똥냄새 날거 제외하고 집값 반토막이 아니고 진짜 개ㅈ될텐데

갠지스 강남;;; 부자들부터 값 띄워놓고 비싸게 판 후 도주예정. 애매한 수준의 남은 똥고집들만 그거 끌어앉고 침몰예정. 새로운 상급지로 런각

 

정화조가 맞으면 똥물임. 색은 토사이긴 한데 알 길은없음 섞였을수도있고

정화조가 아니라 하수도 물이라도 ㅈ된건 마찬가지임

 

똥푸산 병신들아 똥타이틀마저 서울에 뺏기냐? 어휴 등신들 ㅋㅋㅋ

영원히 비와

진짜 최근에 지어진 아파트들은 문제가 많노

 

푸른 비의 사나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와중에 유니폼은 왜 입고 있는건데? ㅋㅋㅋ

아파트 사람들 걱정되서 주차장에 내려왔다가 졸라 웃참 ㅋㅋ

수영배 ㅋㅋ

수영은 배영이지

배영水

배영수입갤ㅋㅋㅋㅋ

푸른비의에이스ㅋㅋㅋㅋ

 

신축 아파트 부실공사 뉴스에 존나 뜨기 시작한 게 10년도 더 됐지? 왜 그럴 것 같냐? 노가다판 나가면 대부분이 조선족들이고 기술직이란 인간들도 대부분 제자 안키우고 노예 부려먹다 갈아치우고 반복하느라 기술자가 많이 부족해짐(대체 인력이 거의 없음) 이걸 지들도 알기 때문에 겉만 괜찮아 보이게끔 대충하고 가는 거.

2000년대 들어서서 이 2가지 이유가 겹치다못해 심해지더니 지금에 이르러선 고급 아파트, 빌라, 빌딩이라고 시세 비싼 것들까지 대부분 개판난 거임

8, 90년대 열심히 아파트 짓던 노가다판 아저씨들, 기술자들 이젠 늙어서 병들고 죽고 거의 없는 거지

 

파도처럼 부서진 내맘

건설사 배불리는 선분양 후건설이라는 병신제도때문에 날이갈수록 부실아파트 늘어가고 층간소음으로 칼부림하지 ㅉㅉ 정주영회장 살아있을때 지은 30년전 현대아파트가 신축아파트보다 더 튼튼함

 

건설 기술이 좋아졋단 이유로 공사기일 줄고 자제 사용량고 줄고 그러니 문제가 터짐. 기술자들이 외국인으로 체워진 이유도 있지만 설계 자체가 초고층 경량화 하다보니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음 고층화될수록 하중줄이려고 습식보단 경량위주로

 

어우 ㅋㅋㅋㅋ리더스원 가장촤근에 지은거 입주2년차도 안되지 않았냐? 어우.

강남 아파트는 조선족이 안짓고 마이스터가 짓는줄아나ㅋㅋ 다 똑같음

오히려 강남쪽이 조선족 노동자들 대거 투입했음. 서울은 노가다 인력이 없다시피 해서 조선족애들이 많이 옴. 지방쪽은 외국인이 별로 없다고 함. 외국인들도 서울로 모이거든

해병대가 점거중이노ㅋㅋㅋ 해병초코우유 막 나오노

강남 흠뻑쇼 ㄷㄷ

 

서울시 공인 침수지역에 성동구 쪽이 껴있는 데 강남은 빗물펌프장 혐오시설이라고해서 반대하느라 적게 깔고 저기 중랑천 쪽은 거지동네였기 때문에 빗물펌프장보다 더한 혐오시설 있어서 빗물펌프장 각 구 마다 2개씩 지었을텐데 ㅋㅋㅋㅋ 존나 아이러니함 ㅋㅋ 같은 저지대인데 성동구는 요새 침수 안되고 강남은 침수되고

주변에 청계천하고 중랑천 껴있으니까 옛날에 침수가 빈번했는데 저거하고 안나긴 하지

배관사업 2호선 밑으로 개천흘러서 그것도 계획있었음 근데 강남은 맨날 물 넘치면서 펌프장 3개고 성동구는 9개임 ㅋㅋㅋ 강남구는 관련 사업을 할 마음이 없는 건지 의지가 없는 건지 ㅋ

옛날부터 뚝섬, 강남, 잠실 똑같이 상습침수 구역이었는데 왜 강남쪽만 수해방지를 잘 안하려하는지 참

 

근데 물에 건더기 많이 떠 있는데 저거 뭐냐?

하수관도 같이 역류해서 똥물범벅임. 저기 아파트 사람들이 싼 똥이랑 오줌 설사 전부 저 물에 섞여있음.

강남 분뇨 ㄹㅇ 분뇨임

으 정화조 ㄹㅇ똥 역류 콜레라 개극혐이노 퍼지겠노ㅋㅋ

 

졸부들만 사는곳 = 강남

쉬쉬하고 있어서 그렇지 서초 뿐만 아니라 강남도 난리다.

고위급들이 거진 강남사니까 TV에도 안내보내고 줄창 서울 그저그런 동네 침수된 곳만 반복재생함. 쉬쉬하려고 ㅋㅋ

 

반포자이들 집값 떨어질까봐 짤 옛날꺼라고 선동하는거 보고 어떤새끼들이 사는지 딱 알았지 ㅋㅋㅋㅋ

ㄹㅇㅋㅋ 찐부자면 최대한 공론화 시켜서 건축사 멱살잡고 후속대책 받아낼려고할텐데 지들이 나서서 숨기니 쓰레기 아파트 만들어놓은 건축사들 싱글벙글 ㅋㅋㅋ

 

성북구가 존나 안전하다

거기가 서울 근본지역이기는 한데 나갈때 손하나 까딱 안해도 되는 찐부자 아니면 오히려 살기 존나불편함

 

서초 아크로비스타 침수가 거의 레전드였는데 ㅋㅋㅋ 윤석열이 침수때문에 갇혀서 못나온다 하니까 좌빨들이 "그비싼 아파트가 침수될리 있냐 구라다 대통령 행적 밝혀라" ㅇㅈㄹ 했는데 ㄹㅇ 침수됨 엘레베이터 물떨어지는거 인증되고 ㅋㅋㅋ 대통령피셜 1층까지 침수됬다고함 ㅋㅋㅋㅋ 그 비싸단 서초 강남 아파트 죄다 침수행 ㅋㅋㅋ

 

원래 15~20억 하던게 불과 몇년 사이에 30~40억으로 두배 가량 폭등한게 순전히 개거품인거지. 홍수에도 취약한 집들인거 다 뽀록났으니 다시 원래 집값으로 떨어져야지. 수요가 없으면 반토막 나는거 순식간이다.

반포자이 그랑자이 ㅋㅋ

팩트) 사전조사 제대로 안하고 무지성으로 집에 꼴박한 대가다

 

30억 아파트가 저따위 시설이었다고? 이번 홍수 피해 보고 집값 거품 싹다 빠질꺼다. 30억이었으면 거품 빠지고 10억 정도 될듯

 

박근혜-문재인 기간 동안에 시공한 건물들 조심해라 건축법 거하게 개정되면서 부실공사 엄청나게 많음. 건축물대장 떼어보고 사용승인일 2017~2023 사이에 있는 건물은 웬만하면 피해라

 

 

 

서울 강남 반포 자이 물난리

반포 자이 물난리 홍수 서울 1급지 반포자이 수준 ㅋㅋㅋㅋㅋ 개같이 멸망 ㅋㅋㅋㅋㅋ 와우 평당 1억 아파트의 위엄 강남도 물은 못이기는구나...ㅋㅋ 침수자이 ㅋㅋ 그랑자이 반포자이 어김없

itmii.tistory.com

 

 

서초 그랑자이 물난리 침수

서초 그랑자이 커뮤니티센터 침수 서초 그랑자이 엘리베이터 침수 누수 10억도 아깝 신축인데 난리네 우웩 천정에서 폭포수 같이 떨어지는 물이 전부 똥 오줌 섞인 물이라고 생각하니 갑자기 밥

itmii.tistory.com

 

 

서울이 침수되고 물난리 난 이유

때는... 역대급 폭우로 서울이 잠겼던 때 물난리로 인해서 '오세이돈'라는 별명도 갖게 된 오세훈 당시 서울 시장은 '100mm'의 폭우에도 견딜 수 있게 하수 체계를 개선하겠다며 10년간 5조원을 투

itmii.tistory.com

 

 

폭우로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

아파트 침수되는데 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들 논란 그 따위로 일하면서 월급명세서 공개하고 박봉이니 개봉이니 떠들어 대잖아. 담당자를 짤라버려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ㅋ

itmii.tistory.com

 

 

GS건설 아파트 주차장 붕괴 철근좌 예언

블라인드에 올라온 2020-2021년 건설된 아파트는 거르라고 글썼던 철근좌 실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도 찾고있음. 쌍팔년도네... https://www.teamblind.com/kr/post/2020-2021년-건설된-아파트는-거르라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