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2

청주 폭우에 물난리 피해

 

서울 아니면 이슈안되노 ㄹㅇㅋㅋ

청주는 뉴스에 아예 안나오더라 지방은 커뮤니티나 sns가 뉴스임

청주 신도시인데도 하수시스템이 맛이가네.

생존용 뗏목 한대 사야겠네

이제는 지대 높은대서 집있어야 함. 점점 기후이상현상 빈번해짐

비와유~~

 

캠핑을 가서 1박을 하더라도 텐트 주변 배수로 만드는데 집을 지을때 배수로 확보도 미개한 나라. 수도권 뉴스 보고 준비도 안한 인간들은 또 뭐냐 총체적 문제네

와! 무료 워터파크 개장

아니 그... 서울이 선례도 보여주고 기간도 줬는데 대체 왜...

저기 복대동 지웰시티네 ㅋㅋ

 

팩트) 서울 아니면 관심도 없다

팩트2)지방충들은 뒤지든말든 신경안쓰는게 서울충들이다

청주 흠뻑쇼 '즐거운 하루 되세요'

청주도 분지였나 ㅈㄴ 넓은 평지인줄알았는데

저러면 차 바로 산 같은 곳에 주차하면 안 됨??

저기 무심천 쪽이라 범람한거아님? 한 몇년전에도 무심천쪽은 다넘쳐서 모래밭 됐었는데

역시 서울공화국 ㄹㅇ 서울 ㅅㄲ들 지방은 관심 ㅈ도 안가짐ㅋㅋㅋㅋ

 

아 그래서 청주에는 물에 잠긴 제네시스 있냐고 ㅋㅋㅋ

제네시스좌는 킹정

물 퍼내는건 의미가 있냐? 어차피 저지대로 물이 쏠리는건데 그냥 빈 독에 물붓기 아님?

 

인구 2천만 몰려있는 서울경기만 관심 받는게 맞습니다.

그래서 원숭이 뽑고 홍수쇼 ㅋㅋㅋ병신 수도권 ㅋㅋㅋ

저 동네는 몇년전부터 저러노 ㅋㅋㅋㅋㅋ

차수벽, 모래주머니, 물퍼내기 죄다 남자만 하고 있네

 

서울이 먼저 비와서 공무원들 대비할 시간은 있었을건데 또 공무원들 일 안하고 놀아서 저렇게 물난리가 났네

물난리를 당한 시민은 "떨어진 낙엽이 배수구를 막는다고 여러 차례 민원을 제기했지만 개선되지 않았다"며 "배수구만 제대로 뚫렸어도 이 정도 피해는 보지 않았을 것이다"이라고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라고 하는거보니 역시 공무원이 문제였네

 

 

서울이 침수되고 물난리 난 이유

때는... 역대급 폭우로 서울이 잠겼던 때 물난리로 인해서 '오세이돈'라는 별명도 갖게 된 오세훈 당시 서울 시장은 '100mm'의 폭우에도 견딜 수 있게 하수 체계를 개선하겠다며 10년간 5조원을 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