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1

여의도 더현대 누수 논란

10시 30분에 오픈 하던 더현대 여의도가 2시에 오픈하고 엘리베이터도 안됌

 

 

더현대 신축건물인데 왜??

저건 디자인부터 망함 ㅋㅋ

진짜 부실공사 아닌가 ㅋㅋㅋ 삼풍각은 살아있노

부실시공 천지네 현대건설 1등급 건설사인데 왜 저모양이냐?

현대임에도 저 사단 난거보면 1등급도 못믿겠네 대단하다

요즘 신축은 죄다 부실하노

지은지 얼마나됐다고 벌써 물 새고 난리임ㅋㅋㅋㅋ

 

 

싼맛에 쓴 외국인노동자 쓴 대가

크레인 달려 있는 것만 봐도 괴상한 건물임. 저거 낡아서 끊어지기라도 하면 대형참사 날텐데 나는 무서워서 가까이 가기도 싫다.

실내정원에 물들어왔으면 정원에 물 안줘도 되겠네. ㅋ

맨날 여의도면적 여의도면적하더만 잘됐다

??? : 반포 신세계에 물이 샜다고 해서 구경 갔죠. 그런데 보고 오니 우리집에 물이 샌거에요. 눈물이 났어요.

 

아니 머기업 백화점도 부실시공 당할정도면 전국 아파트 싹 다 안전점검 해봐야 되는거 아니냐

호화 백화점이 물이 새? ㅋㅋㅋㅋㅋㅋ 조센 건축 진짜 다 죽었네

디올 들어옴

조선의 원가절감과 부실시공 조선족인부 3위일체를 얕봤노ㅋㅋ

저기는 오픈한지 얼마나 지났다고 저러노

 

폭우 심하다고 새건물이 저따구인건 말이 안되지

우리 연구실 건물 상태보고 오니까 아무리 떡칠해도 어쩔 수 없나 봄.

푸드코트에서 밥먹다 목마르면 테이블 옆에 물떨어지는곳에 컵 대면 자동 리필임?

시멘트 가라로 출납+ 사람 문제 아니겠노. 인력집약적 산업 중 하나인데 당연히 문제가 생기지

 

성수삼풍세월

재발방지대책은 안중에도 없고 진실만을 원하는

저기도 똥으로 공구리쳤나..

 

신축이고 나발이고 시간당 100미리 강우를 감당하는 설계가 안되어있으니 배수관으로 물이 다 안빠져서 옥상에 물이차는거고 그 물이 엘리베이터나 환기구 통해서 건물 내부로 쏟아지는거임

 

현대건설...미친

2010년부터 지어진 건물들은 사실상 다 종이집임 ㅋㅋㅋ 건물살때 잘 보고 사라

이상황에도 굳이 쇼핑하러 가는 놈들은 무슨 생각임 대단하다 증말

1급 건설사도 용역이나 외부업체 들어와서 일하는놈들은 조선족임

울나라 건축쪽으로 사건사고가 터지는거보면 퇴보 하는것 처럼 느껴질 정도네

죠센건물은 도대체 뭐가 문제냐? 왜 지금 지어진 건물보다 IMF때 지어진 주공아파트랑 복합건물들이 더 튼튼하냐고

 

건설사가 돈에 눈이 멀어 외노자를 수십년전부터 수입한 결과임. 최근에 들어 노가다판은 완전 조선족으로 교체됐고 당연 직업윤리가 있을리가 여윽시 조센

공구리에다 똥칠하니까 그렇지

통일교가 가지고 있던 땅이라 거시기하노

"현대" 들어간 건 다 걸러라 하나부터 열까지 노답

 

 

 

서울이 침수되고 물난리 난 이유

때는... 역대급 폭우로 서울이 잠겼던 때 물난리로 인해서 '오세이돈'라는 별명도 갖게 된 오세훈 당시 서울 시장은 '100mm'의 폭우에도 견딜 수 있게 하수 체계를 개선하겠다며 10년간 5조원을 투

itmii.tistory.com

 

 

판교 힐스테이트 물난리 침수

서판교 운중동 '힐스테이트 판교 모비우스' 아파트 물난리 침수 계속해서 지금 이 사태가 현대건설의 잘못이 아니라 시행사의 잘못이라고 주장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