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5

 

 

"경찰이 일 제대로 안해" 경찰서에 휘발유 뿌리고 불 지른 고등학생

학교 선배 무리가 거리에서 담배를 피운다고 신고했으나 경찰 조치가 마음에 들지 않아 범행을 저질렀다.

 

얼마나 일을 안 했으면 그랬겠냐 경찰들 일 좀 해라

요즘 견찰들 일을 얼마나 못하면 고등학생이 경찰서에 불을 지르냐

진급이랑 관련없는 일은 잘 안하긴하지

길거리 담배피는 학생좀 잡아라 진짜 요즘 너무 어린나이에 담배피는 애들 천지다 나라 꼴좀 봐라

훌륭한 학생이다. 견찰들아 일해라

진짜 길거리 담패피는 학생 심각함. 경찰은 담배 판 판매자 추적해서 감빵에 처넣어야함.

 

 

 

"일 제대로 안해"…경찰서에 휘발유 뿌리고 불 지른 고교생 '입건'

경남 진해경찰서는 5일 경찰서 1층 현관 출입구와 화단에 불을 지른 혐의(공용건조방화미수)로 17세 A군을 입건했다고 밝혔다. A군은 지난 4일 오전 5시 47분께 창원시에 위치한 진해경찰서를 찾아

n.news.naver.com

 

불륜 저지른 욕설 하고 술먹는 경찰부터 잡고 고의 모의 형법 14조 하는 경찰부터 징계하고 직위해제나해라

경찰 장난 하냐. 왜 증거 자료 다있는데 안잡냐 직업들 같다고 감싸주기하냐? 경찰이 명예훼손 하고 욕하는데 시민에게 녹취까지 있는데 뭐하냐? 그것도 3명이상인데? 성관계 하는 목소리도 나오는데 장난하냐?

 

경찰서에 불 지른 고등학생

행동력 있는 롤대남이노 진짜 질러버리네 ㅋㅋㅋㅋ

경찰도 이번 일로 조사받겠는걸

견찰들 일 존나게 안하긴 함. 앉아만 있는 사무공무원인줄 ㅋㅋ

정신병자인줄 알았는데 참시민 이었네 견찰들 ㅋㅋ

경찰이 일을 안 하면 참교육해야지

그래도 다른 사람한테 화풀이 안하고 노빠꾸로 경찰서간거는 인정

협객이네;

 

제정신 아닌 애보다 못한 견찰들 참교육이었네 ㅋㅋㅋ

이건 고딩이 잘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개판으로 민원처리했으면

애국청년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후보생ㄷㄷ

모범시민이 행동으로 보여줬네 협객이라 불릴만 하네

저 고등학생을 경찰청장으로 앉혀라

 

 

 

음주운전한 경찰, 경찰서 주자창에서 체포

만취해 질주하던 경찰, 강남 경찰서 주차장서 체포됨 견찰이 견찰했네 경찰국 해야겠지??? 견찰답네 진짜 개나소나 다 경찰해서 그럼 아무나 못하게 해야돼 특히 인성 적성 검사를 존나 개빡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